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이거 뭐 골라야됨
추천
1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71
작성일

댓글
[2]
ㅇㅇ
ㅇ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운터사이드 당장...
[4]
91
1
이게임 딱히 고정된편성은 없어보인이는데 일단이렇게
[13]
139
3
✋질문
늅이 대공5손컨 덱
[5]
136
2
운영자들 뽑기 다 해보는구나
[3]
238
1
오 45층이 눈앞이야
[6]
88
3
선별뽑 여기서 스탑?
[4]
131
1
산넘어산이네 씨벌 ㅋㅋㅋㅋㅋㅋㅋ
[13]
244
3
2지 정보 주는데 진작에 갈걸!!!!!!!!!
[4]
97
1
ssr 누구 고를까
[4]
135
1
뭔데 ㅋㅋㅋ다이브 43까지는 쉬운가봄?
[2]
122
2
뉴비 이벤 질문 한다
[3]
94
1
할배들 쉰내 심각하내;;
[4]
185
1
스충셋 누구한테줄까
[10]
112
1
그림자전당 1-2 소영말고 스턴뭐없냐
[13]
199
1
뉴비 각힐데 겨우뽑았는데 이대로 이년 키우면 되는거냐?
[3]
118
1
다음주 밴
46
1
커피포트 전장 공속 떠서 공속셋 몰아줬는데
[1]
60
2
얼른 송편 다 캐고 이벤 돌리고 싶다
47
1
애미 씨발 대공1에서 막히네 좆같은게임 씨팔년들아
[2]
107
1
1주차 뉴비 SSR 선택권 뭐 받으면 좋을까?
[3]
171
1
카사 오늘 처음해보는데 임펙트지리네
[5]
110
2
5~60렙 브실들은 진짜 죽여야 하는거 아니냐
[1]
119
-1
ep5 테라사이드 하편은
[4]
104
1
✋질문
이거 뭐 골라야됨
[2]
71
1
엩?
[3]
99
1
와 씨발 못잡는줄 알았네
[1]
93
1
건틀렛
근데 엔터 2주째 0밴 조금 괘씸하네
[4]
127
1
추석 뉴비 덱 한번 봐줄 수 있음???
[4]
84
1
건틀렛
건 수동 못끊겠어
[4]
139
1
자계 1-4 오토가능함???
[2]
91
1
광고보고왔다
[3]
71
1
내가 원래 휴대폰겜을 잘 못하긴하는데
[6]
94
1
근데 실버같이 강등 안되는데서 서식하는 고렙들은
[2]
90
1
다음함선 뭐뽑아?
[8]
120
1
맵에서 탄약 충전하면
[3]
114
1
카사 스토리 뽕차는데가 어디지?
[6]
129
0
건틀렛 매칭 개좆쓰레기같네 진짜
[7]
152
0
건틀렛
이번주 플레 주차 완료
[1]
96
0
할배들의 따스함에 광광우럭따
[12]
169
0
전당템 셋옵 쓰레기들은 갈아도 됨?
[8]
133
0
오늘 10시까지 건틀렛 마감
[3]
140
1
미로의끝은 금태가 오픈유저에게 준 헌정글임
[2]
124
0
그 이터감소 타임몇시부터임??
[3]
90
1
아 ㅋㅋ 오늘 일요일이라고 선물 챙겨가라네
[8]
136
0
건 오토덱 추천점
[6]
95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