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친구 각힐 리세해서 던져줬는데 각성이 앞으로 몇개나오냐고 하길래 3달에 2개나오고 내가 천장쳐서 천장가격알려줬는데 이거 바로 탈카사각아니냐 
구독자 20085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성캐 3달에 2개낸다고했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60
작성일
댓글
[3]
삼바교실
ㅇㅇ (121.145)
삭제
수정
응애나애기카운터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선별권치후유 받았는데 좋네
[4]
121
0
솔직히 1등 신부감 린시엔임
[5]
130
0
위기의 카사를 구할 진짜 희망
82
0
야짤 가져왔음
[6]
177
0
그래도 지구는 돈다
[1]
79
0
갠적으로 편의점녀가 젤 꼴리는데
[1]
111
0
자기개발 욕구가 강하다면 카린이 배우자로 최고
[4]
132
0
난 차라리 히키코모리 여성이 매력적이라 생각함.
[1]
74
0
이제 요거 뽑으면 돼요??
[10]
112
0
저 가은이분탕 개귀엽노ㅋㅋㅋㅋㅋㅋㅋㅋ
[9]
1312
23
여기 평균 연령이 어케 됨?
[7]
323
-25
✋질문
뉴비 2소대 덱 짜는거좀 도와주라ㅠㅠ
[2]
102
0
이거 400개 모을 생각하니 한숨 나온다
[1]
88
0
와 ㄹㅇ 스토리가 꿀잼이긴하네
[2]
99
0
위기의 카사를 구할 마지막 희망
[7]
198
0
솔직히 자계 311은 돌만하지 않냐
[2]
168
0
✋질문
유닛 보유 수 확장은 어디까지하는게 맞음?
[5]
120
0
구관듀오 간지 좔좔 흐르는거보소
[2]
108
0
오세롬 70 > 102까지 지금 만들었는데 얘 씀?
[2]
76
0
분탕의 여왕 556오토에서 써봤는데
[1]
95
0
양심 고백하는데 강소영같은 스타일 여성은 확실이 결혼하기 딱 좋을꺼 같음
[8]
130
2
가은이 육성 시작한다
[5]
110
-1
각성캐 3달에 2개낸다고했지?
[3]
160
0
님들 이겜 수명 몇년 예상함.
[12]
171
0
나 원래 단발 안좋아하는데
[3]
334
0
완장들은 이거 비추 아이피같은거 못봄?
[7]
311
0
이번주도 11,000 세팩 살까
[9]
88
0
그냥 이렇게 시작해야지
[10]
127
0
가으니 발렌까지만 해도 인기 절정 아녓냐
[5]
128
0
✋질문
시그마 스킨 종신계약하면 얻을 수 있는거 맞지?
[7]
118
0
김소빈 100찍어줄만함??
[2]
87
0
아 인싸 친추 왜하냐고오오
[4]
114
0
스포) 에델 빡대가리다 이러는데 살짝 컨셉질아님?
[3]
127
-1
마리아 보고 당연히 똥캐인줄 알았음
56
0
✋질문
스패로우 우드픽커 스작 할만함?
[7]
140
0
와 다이브 생각보다 존나쉽네
[6]
91
0
쓰알 선택권 선택장애옴
39
0
겜하면서 컨셉에 먹히면 안됨
[7]
102
0
류금태.. [너의 패배]다
[19]
1395
37
싸우자는거냐 금태야
59
0
장비칸 1000 > 1015 특이점
[2]
72
0
마리아 같은 캐릭터 너무 좋아
[8]
114
0
✋질문
칸 차지하는 SR들은 어떻게 버림?
[8]
110
0
시발 오늘 월요일이었지
[2]
5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