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린 없어서 샤오린받을까 치후유받을까 하다가 가슴이 시켜서 치후유받았는데 스커 린시엔뿐인데다ㅏ 알렉스없찐이라 맨날 시그마 하드 2-1 불거머리한테 맞고살았는데 치후유오니까 치후유가 불거머리 뚝배기 다깨줌.. 치후유 평가에비해 너무좋은데?
샤오린 없어서 샤오린받을까 치후유받을까 하다가 가슴이 시켜서 치후유받았는데 스커 린시엔뿐인데다ㅏ 알렉스없찐이라 맨날 시그마 하드 2-1 불거머리한테 맞고살았는데 치후유오니까 치후유가 불거머리 뚝배기 다깨줌.. 치후유 평가에비해 너무좋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