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8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겜 디렉터나 PD들도 과금함? ㅇㅇ (122.36)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19 작성일 2020-10-11 16:58:07 https://arca.live/b/counterside/8597004 여기서 천장 쳤다는게 하나의 유저로서 가챠해서 뽑았다는게 아니라테스트 계정으로 천장 쳤다는 걸 얘기하는 거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심장발전소 2020-10-11 16:58:30 당연히 돈 쓰겠지 펼쳐보기▼ 심장발전소 2020-10-11 16:58:54 테스트계정 핑계로 그지랄 했다가 던파 꼬라지남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10-11 16:58:31 그렇지않을까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10-11 16:58:48 *수정됨 정식 반영 이후에 뽑은 거라면 자기 돈썻을 거고 펼쳐보기▼ ㅇㅇ 2020-10-11 16:58:47 보통은 일반계정 가지고 하지 펼쳐보기▼ 유채리 2020-10-11 17:00:12 검은사막 개발진이 매달 월급 반꼴면서 랭커했자나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지부 성공확률 건물 나만 지음? [8] 구관조리병 2020.10.11 111 0 ✋질문 구글 플레이스토어 계정 국가 [4]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10.11 118 0 각리세 해볼라하는데 각힐 각수연 뭐가 나음? [7] ㅇㅇ (218.232) 2020.10.11 101 0 근데 니들 안자냐 [13] 중고흑우 2020.10.11 162 0 뉴비 장비 튜닝 생각에 막막하다 ㅇㅇ (175.113) 2020.10.11 43 0 하이레그 와이셔츠는 개꼴조합인듯 [4] 노조미 2020.10.11 993 0 r갈갈하는거 너무 귀찮다 [7] 힐뎅 2020.10.11 112 0 유미나 솔직히 현모양처감이지(스포) [8] 브 2020.10.11 160 0 556 이거 판당 대충 15분 쯤 걸리는거 같은데 실화냐 [4] ㅇㅇ 2020.10.11 93 0 그냥 쓰알을 하나 주지 starseeker 2020.10.11 70 0 정보 엘리자베스 팬드래건 카운터케이스 4 [1] 아담한 2020.10.11 503 1 앙망문 [11] 조조 (180.71) 2020.10.11 237 -3 다음 기밀 직업 타워 vs 시즈 vs 스나이퍼 [1] ㅇㅇ (180.226) 2020.10.11 46 0 완장들이 자신의 직무를 충실히 시행하는거 보면 현실에서도 성실한 사람일거 같음 [4]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10.11 86 -1 카일 웡에 미쳐있다가 드디어 정신 차렸습니다 [12] 히로아인 2020.10.11 150 0 오늘 잠자면서 오새롬이 2커 스커에서 지강 사기캐 되는 꿈꾸면서 자야지 [1] ㅇㅇ (180.226) 2020.10.11 84 0 기밀채용 니들이라면 뭐 뽑을꺼냐? [12] 산후안 2020.10.11 196 0 섹스 우레기 2020.10.11 91 0 가은 팔자는 그때부터 꼬인듯 [4] ㅇㅇ 2020.10.11 134 2 아이리님이 모니터링하니까 걱정하지말라구 [1] 중고흑우 2020.10.11 106 2 구인/구직 아빠! 난 아빠가 우리 컨소시움에 올 걸 기대하고 있어! [32] 힘을숨김 2020.10.11 1879 41 추석 폭사했으니까 각등이는 십연차에 뽑겠지? [2] 힐뎅 2020.10.11 63 0 정보 엘리자베스 팬드래건 카운터케이스 3 [1] 아담한 2020.10.11 349 1 겜 디렉터나 PD들도 과금함? [6] ㅇㅇ (122.36) 2020.10.11 119 0 110 이상은 진짜 애정의 영역으로 만들면 어떰 [3] 호호 2020.10.11 86 0 닥등이는 음해야 브 2020.10.11 35 0 장웨이 플레이어블 추가 희망을 가지게 만드는 캐릭터 테르미도르 2020.10.11 83 0 와 이년은 뭔데 ㅈㄴ 이쁘냐 [7] 이작 2020.10.11 166 0 도대체 월요일 새벽 2시다되가는데 반고닉다중술을 쓰는이유가뭘까 [5] 중고흑우 2020.10.11 108 0 극한의 각힐 고로시 구관총 [1] Onedaymore 2020.10.11 123 0 사실 가은까 밈 왜 도는지 모름 라쿰 2020.10.11 104 0 어이..설마 네녀석 '그걸'할 생각인가? [5] DRX 2020.10.11 150 -2 건 닫혔네 [4] 기도 2020.10.11 82 0 무슨 소리야 너희들.. 1등 신붓감은 당연히 마망이지.. Edge 2020.10.11 136 0 근데 팬드 카케에서 [3] ㅇㅇ (112.163) 2020.10.11 93 0 오피셜 카사 주인공 아내 [1] 닥터최고 2020.10.11 107 0 아 이겜 폰리세 안되는구나 [10] sizeaton 2020.10.11 214 0 ✋질문 다이브 43층 개빡샌대 어캐 꺰? [3] ㅇㅇ (121.142) 2020.10.11 122 0 스텔라는 대체 어디에 병력이 타고있는거임? [3] ㅇㅇ 2020.10.11 106 0 정보 엘리자베스 팬드래건 카운터케이스 2 [3] 아담한 2020.10.11 335 3 오새롬 102 스텟은 좋아보이는데 그렇게 구림? [3] ㅇㅇ (180.226) 2020.10.11 83 0 정보 엘리자베스 팬드래건 카운터케이스 1 [2] 아담한 2020.10.11 434 2 가은까들도 선은 지킬줄안다 [1] ㅇㅇ (58.237) 2020.10.11 88 1 저는 반고닉 ㅇㅇ를 눌러보는 병이 생겼어요... [7] 중고흑우 2020.10.11 155 2 선별권치후유 받았는데 좋네 [4] 유채리 2020.10.11 12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11 17:0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