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세 재밌네
1. 전에 누가 나눔글 올린거 보니까 시그마 있던데 각힐도 있었음. 각성권 사면 시그마 가챠할 쿼츠 없던데 어케한거?
2. 지금 리세가 3천쿼츠로 기채권사서 각성가챠-한가위 140뽑-선별 이렇게 3개 알고있는데 또 뭐 리세 루트에 포함할 만한 거 지금 하고있느거? 1이랑 통하는 질문이기도 하네 ㅇㅇ
리세 재밌네
1. 전에 누가 나눔글 올린거 보니까 시그마 있던데 각힐도 있었음. 각성권 사면 시그마 가챠할 쿼츠 없던데 어케한거?
2. 지금 리세가 3천쿼츠로 기채권사서 각성가챠-한가위 140뽑-선별 이렇게 3개 알고있는데 또 뭐 리세 루트에 포함할 만한 거 지금 하고있느거? 1이랑 통하는 질문이기도 하네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