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카아가 좌절ㅜㅜ 윤딴딴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34 작성일 2020-10-11 17:22:39 https://arca.live/b/counterside/8597373 여태 책 캔다고 이벤에만 이터 다 박았는데송편은 메인에서만 나온다는걸 방금 앎 ㅠㅠ 따흐흑상점에서 급하게 이터 조달할수 있는 방법 혹시 있을까,,? 현금으로 메꿔야될듯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뿌띠젤리 2020-10-11 17:23:21 이터니움 사기가 있어 펼쳐보기▼ 토깡이 2020-10-11 17:23:24 시간 얼마 안남았나? 펼쳐보기▼ 윤딴딴 2020-10-11 17:23:47 이틀뒤면 끝남 ㅠ 펼쳐보기▼ 토깡이 2020-10-11 17:23:59 264430 2020-10-11 17:23:38 아담한 2020-10-11 17:23:39 지갑은 답을 알고있다 펼쳐보기▼ DOGE76 2020-10-11 17:24:02 그렇게 이터 사는 쿼츠값을 아끼는쪽이 더 이득아닐가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10-11 17:26:59 근데 송편은 이벤 퀘도 있어서 금방다모을걸?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10-11 17:27:25 낼부터 돌려도 메인5라면 충분함 펼쳐보기▼ 윤딴딴 2020-10-11 17:28:03 마지막까지 함 해보겠읍니다 ㅠ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근데 이벤 하드 꼭 1분30초 내로 깨야댐?? [7] 응애애기늒네 2020.10.11 174 0 그런데 지금 현질 할 것도 없지 않나 [4] 힐뎅 2020.10.11 73 0 옌 얜 쓰는거 한번도 못봄 [5]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10.11 132 0 실비아 좋은거 맞냐? [9] 힐뎅 2020.10.11 149 0 건공 중에서도 ‘진짜’ [2] Edge 2020.10.11 265 0 앗.. 계정이 생겨버렸다..! [21] 히로아인 2020.10.11 234 8 각수연이랑 연봉협상하려니까 개웃기네 ㅋㅋㅋㅋ [8] SilPd 2020.10.11 134 0 카사 흑서윤 뽑기전까지는 접을 생각이 없음 ㅇㅇ (180.226) 2020.10.11 60 0 캐릭 피통 종종 안 보이던데 왜 그런 거임? [4] 시그마꼴리더라 2020.10.11 105 0 앙망문 [7] 조조 (180.71) 2020.10.11 479 -2 나 딱 하나만 해주면 부캐 키울 의향있음 아담한 2020.10.11 73 0 길드에 대만사람 가입했네... 근데... [3] 죠제 2020.10.11 134 0 건공특 [5] 페이커 2020.10.11 120 0 카케 올리는거 진짜 개씹노가다네 [6] 수램 2020.10.11 161 1 시그마 2-1 시즈 어캐 족침? [5] 군락 2020.10.11 183 0 정보 로이 버넷 카운터케이스 5 [1] 수램 2020.10.11 340 1 각수연 모델링 너무 구려... ㅇㅇ (211.106) 2020.10.11 107 0 개발자가 있으면 고양이손자도 있어야 균형이 맞지 않을까... [7]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10.11 106 4 난 각성 110이런건 건공으로 안 보이는데 [5] 아담한 2020.10.11 140 0 팬드부자계 들고갈놈 없냐? [11] 심장발전소 2020.10.11 147 0 카사때문에 늦게잠 ㅇㅇ 우레기 2020.10.11 67 0 타겜 과금 끊었는데 여따 지르게 되네 [7] ㅇㅇ 2020.10.11 117 0 테니스보다 지부 임무 다놓쳤네 [2] 스퀘어에닉스 2020.10.11 70 0 ✋질문 카아가 좌절ㅜㅜ [10] 윤딴딴 2020.10.11 134 1 정보 로이 버넷 카운터케이스 4 [1] 수램 2020.10.11 565 1 이겜 2일찬데 ㅈㄴ 재밌네 ㅋㅋ [11] 응애애기늒네 2020.10.11 176 1 근데 솔직히 알렉스마망 그 인성으로 [6] 닥터최고 2020.10.11 176 0 건공 오픈 예정시간 5시 아님? [1] ㅇㅇ (180.226) 2020.10.11 74 0 자꾸 챈길에서 사건 사고가 터지는데 [3] 페이커 2020.10.11 127 0 시그마 특수기 쓸때 옷 팔락거리는거 노무 귀여움 [1]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10.11 94 0 설마 지금 건틀렛 정산 [12]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0.10.11 250 2 닉네임 중복 가능함? [4] 우레기 2020.10.11 169 0 드디어 늒네 딱지 뗀다 [2] 아스피아 2020.10.11 93 0 늒네 카사 할려고 폰 샀다 ㅋㅋㅋㅋㅋ [3] ㅇㅇ (210.94) 2020.10.11 94 4 정보 로이 버넷 카운터케이스 3 수램 2020.10.11 227 1 [스포] 델타세븐 외전에서 [4] J백수 2020.10.11 238 0 구인/구직 프리라이더 모집함 [4] 히메코달린다 2020.10.11 142 0 리세중인 뉴비 몇개만 더물어봄 [4] ㅇㅇ (218.232) 2020.10.11 119 0 오르카 눈 돌아간 애였네; [6] 시그마꼴리더라 2020.10.11 148 1 주인공 포지션은 유미나 말고 다른 뭐가 나왔어도 더 재밌었을 거같음 [4] DOGE76 2020.10.11 113 2 알렉스 설정 보면 어떤 단체가 폐기한 복제인간이던데 [2]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10.11 112 0 좆됐네 주력덱들 바꿔야되노 [5] ㅇㅇㅇ (122.47) 2020.10.11 97 0 아..이거 마저 사야하나 [1] 니퍼 2020.10.11 59 0 리세하는데 왜자꾸 상점버그 걸림? [3] ㅇㅇ (121.150) 2020.10.11 113 0 시발 ㅋㅋ 내가 이거보려고 세 집살이 한 건가 [14] 힘을숨김 2020.10.11 1539 2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0-11 1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