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폴드 이거 어떻게 안해주려나 ㅇㅇ (218.154)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86 작성일 2020-10-11 17:40:57 https://arca.live/b/counterside/8597586 우리딸 짤려보이잖아 금태야물론 겉화면이나 팝업창 분할창 해서 하면 되긴한데 귀찮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수램 2020-10-11 17:41:20 샤오린을 빼고 시그마를 넣으면 되겟네용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10-11 17:41:36 *수정됨 저거 그 메뉴에서 비율 맞추기로 안채워짐? 펼쳐보기▼ ㅇㅇ (218.154) 2020-10-11 17:43:31 삭제 수정 그방법도 있긴한데 본문에 적힌화면크기랑 비슷하게 작아지는지라 적당히 5:4 비율 맞춰서 해줄수도 있지 않나 싶음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10-11 17:44:30 하긴 겜사에서 폴드 전용 해상도 따로 내줘야지 펼쳐보기▼ ㅇㅇㅇ (122.47) 2020-10-11 17:43:17 삭제 수정 그냥 강제비율 맞추는게 속편하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음.. 보니까 일당 편성 이렇게 하면 돼? [7] 히로아인 2020.10.11 82 0 메이즈 유입 곧있음 한 중대 올 100랩할듯 [1] 스퀘어에닉스 2020.10.11 55 0 캐릭터 이름으로 닉하고 컨소 컨셉질하기 [9]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0.11 144 0 자야하는데 [1] 페이커 2020.10.11 169 0 레이크 베이리어를 못쓴다니 [2] 토깡이 2020.10.11 61 0 양한솔 ㅈㄴ 호감가게 생겼는데 나만 그럼? [6] 우레기 2020.10.11 109 0 테엥..알렉스 마망 [2] ㅇㅇ 2020.10.11 98 0 찍먹하러 왔는데 초기화면에서 무한로딩 걸리는 애들 필독, 해법 찾음 [4] Type암즈 2020.10.11 1892 2 556까지 다 캤는데 경험치작은 어디서힘?? [8] 히융 2020.10.11 128 0 내일쯤이면 69 찍겠노 [1] 페이커 2020.10.11 68 0 아 오늘이면 전당 돌3개인 날인데 [8] ㅇㅇ (123.213) 2020.10.11 60 0 스포/관리자 ㄹㅇ 그럼 [4] 스퀘어에닉스 2020.10.11 104 0 스포주의) 주시윤 존나 멋있는 새끼ㅋㅋㅋㅋㅋㅋ [4] 소닉 2020.10.11 128 0 건틀렛 나만 그러냐 [3] 제리_ 2020.10.11 107 0 내일 시험인데 지부 기다리는 내 인생이 레전드노 [2] 수램 2020.10.11 73 0 야누스 방셋 효과좋다고 어디서 본거같음 [4] ㅇㅇ 2020.10.11 72 0 이제 카사 한 번만 지부 확인하고 자러가야지 [5] 페이커 2020.10.11 80 0 장비파밍 이렇게 하는거 맞음? [6] 핸드소닉 2020.10.11 235 0 아니 [4]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0.10.11 78 2 볼때마다 웃음이 절로 나오는 콘 [2] 우레기 2020.10.11 75 0 리트) 병신짓해서 다시 리세 ㅅㅌㅊ인지 물어봄 [12] ㅇㅇ (39.120) 2020.10.11 148 -3 이 대사 왤케 껄리지 [5] 시그마꼴리더라 2020.10.11 118 0 마리아 존나 멋있을때 심장발전소 2020.10.11 51 0 폴드 이거 어떻게 안해주려나 [5] ㅇㅇ (218.154) 2020.10.11 86 0 스마트가이, 제인도우 코스트 너무 높아 [2] ㅇㅇ 2020.10.11 59 0 할로윈 좀 늦게나와ㅆ으면 [4] 수램 2020.10.11 86 0 융합 각힐 vs 각등이 [2] ㅇㅇ 2020.10.11 74 0 님들 다이브 오토함? [4] ㅇㅇ 2020.10.11 75 0 재화 좀 단일화 시켜주면 안되나 [6] 힐뎅 2020.10.11 76 1 아니 나도 카창인생인데 레이드 바로 잡는 새끼들은 뭐냐 ㅇㅇ (58.237) 2020.10.11 53 0 그러고보니 벌써 다담주가 할로윈이네 [1] 니퍼 2020.10.11 88 0 이 미친갬 원래 드랍 존나 안댐? [9] ㅇㅇ (123.213) 2020.10.11 120 0 씨이빨 떴다 [3] 인간 2020.10.11 111 6 아니 시벌 뭐지 전당 1-3이 갑자기 안깨지네 중2병극복한로크 2020.10.11 42 0 진짜 판당 15분 걸리네 ㅋㅋ [4] ㅇㅇ 2020.10.11 121 0 우리 딸내미가 알렉스마망 닮아서 [2] 닥터최고 2020.10.11 203 0 여름가은 첫 풀융합 [3] 니카와 2020.10.11 95 0 정보) 로이가 잘 하는것 모음.list [5] 수램 2020.10.11 153 0 이 겜 스킨 왜 이렇게 없지 생각하다가.. [11] 힐뎅 2020.10.11 145 0 아니 포럼ㅈ목충은 지들끼리 놀면되지 왜 챈길에서 어슬렁 거리지? [5] ㅇㅇ 2020.10.11 133 0 스포)카사도 리다리브 나오면 성공할 것 같다. [2] 양하림은떡상한다 2020.10.11 139 0 미쳤다 [4] 소닉 2020.10.11 73 0 창고 350까지 늘렸는데 너무부족함 [5] 스퀘어에닉스 2020.10.11 92 0 야누스 2호기 키울까 [6] ㅇㅇ 2020.10.11 97 3 요하나로 서포터 한방에 짜를 수 있음? [7] 위천마펀치 2020.10.11 100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11 17:5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