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당1 깼고 이제 전당2 깨려고 장비파밍하는중인데


1. 전당1 매일 돌면서 스펙트럴 금형 사재기


2. 레이드 - 초전도템 모으기


3. 자계334에서 5티어 금형과 고급소재 모으기

(자계4 이제 밀기 시작했음. 근데 너무 빡세서 어디까지 밀수있을지 모르겠음)


이렇게 하는거 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