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번주 패치노트 ㄹㅇ 좀 기대됨 졸린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27 작성일 2020-10-11 17:53:50 https://arca.live/b/counterside/8597708 뭐라도 나오겠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양하림 2020-10-11 17:54:16 ㄱㄴㅇㄹㅁ 2020-10-11 17:54:20 맘스땃쥐 2020-10-11 17:54:36 상연이형 제발 개노라도내줘 펼쳐보기▼ 토깡이 2020-10-11 17:54:44 길드길드레이드!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10-11 17:55:17 한주쉬고 나왓으니 내용 많겟지 펼쳐보기▼ 264430 2020-10-11 17:55:56 제리_ 2020-10-11 17:57:27 제발 컨소상점 업뎃 기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에델 스킨은 ㄹㅇ 꼭 사고싶다 [6] 스퀘어에닉스 2020.10.11 121 0 늒네 성장이고 효율이고 다 거르고 [12] 응애애기늒네 2020.10.11 183 0 pve 에서 4소대 쓰려면 [9] 힐뎅 2020.10.11 89 0 150레이드 1분 50초걸리는데 [13] 토깡이 2020.10.11 123 0 도감 이런것도 있네 [5] 니카와 2020.10.11 142 0 컨소시엄 컨텐츠 조지는법.txt [3] 수램 2020.10.11 135 0 아 ㅋㅋ 10장 모엿다 [3] ㅇㅇ 2020.10.11 76 0 140뽑으로 스알 3대좆경 두짝씩 챙겼는데 [1] ㅇㅇ (218.232) 2020.10.11 58 0 ✋질문 뉴비 편성 조언해줘 [7] ㅇㅇ (14.38) 2020.10.11 92 0 110 리브앨런이 쓰일까? [2] hver 2020.10.11 78 0 ✋질문 진짜 거짓말 없이 하나도 모르는데 어떻게 편성해야 할까? [7] 히로아인 2020.10.11 186 0 미아가 궁이 ㅈㄴ 쌔긴한데.. [4] 니퍼 2020.10.11 115 0 스테이크 아직 가지고 있는 사람 있나 [4] ㅇㅇㅇㅇ (222.104) 2020.10.11 81 0 2시간 오토결과 [3] hver 2020.10.11 66 2 정신나갈거같아 [10]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0.11 91 0 이게 뭔지랄이야 진짜 [16] ㅇㅇ 2020.10.11 151 0 이게 솔개래 [2] 토깡이 2020.10.11 96 0 나만 블택 좀 이상하냐 [5] ㅇㅇ 2020.10.11 73 0 한창 뉴비일때 그 2주인가만에 전당1 밀은 사람 [17] 스퀘어에닉스 2020.10.11 132 0 계정 나눔 끝났다 [4] 심장발전소 2020.10.11 102 5 길드컨텐츠 나오는거 솔직히 좀 걱정된다 [4] 졸린개 2020.10.11 93 0 루미가 싫은 [2] 양하림 2020.10.11 102 1 그래도 마지막으로 한 폰겜이 소좆이라 [4] 21세기천마모찌 2020.10.11 125 0 이번주 패치노트 ㄹㅇ 좀 기대됨 [7] 졸린개 2020.10.11 127 0 ✋질문 이벤 1-2하드 vs 514 어디가 렙업 더 좋을까 [4] ㅇㅇ (175.113) 2020.10.11 123 0 아빠~내일도 올거지? [5] 토깡이 2020.10.11 128 0 서윤 100랩해줄 가치있나 [4] 스퀘어에닉스 2020.10.11 89 0 씹덕겜이라 그런지 대사 하나 하나가 꼴리게 잘 만들었네 [8] 시그마꼴리더라 2020.10.11 117 0 류드 뷰지털색 흰파임? [2] 수램 2020.10.11 128 -1 복커할배 드디어 첫각성먹음ㅜㅜㅜ [2] ㅇㅇㅇㅇ (222.104) 2020.10.11 119 2 음.. 보니까 일당 편성 이렇게 하면 돼? [7] 히로아인 2020.10.11 82 0 메이즈 유입 곧있음 한 중대 올 100랩할듯 [1] 스퀘어에닉스 2020.10.11 55 0 캐릭터 이름으로 닉하고 컨소 컨셉질하기 [9]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0.11 144 0 자야하는데 [1] 페이커 2020.10.11 168 0 레이크 베이리어를 못쓴다니 [2] 토깡이 2020.10.11 61 0 양한솔 ㅈㄴ 호감가게 생겼는데 나만 그럼? [6] 우레기 2020.10.11 109 0 테엥..알렉스 마망 [2] ㅇㅇ 2020.10.11 98 0 찍먹하러 왔는데 초기화면에서 무한로딩 걸리는 애들 필독, 해법 찾음 [4] Type암즈 2020.10.11 1892 2 556까지 다 캤는데 경험치작은 어디서힘?? [8] 히융 2020.10.11 128 0 내일쯤이면 69 찍겠노 [1] 페이커 2020.10.11 68 0 아 오늘이면 전당 돌3개인 날인데 [8] ㅇㅇ (123.213) 2020.10.11 60 0 스포/관리자 ㄹㅇ 그럼 [4] 스퀘어에닉스 2020.10.11 104 0 스포주의) 주시윤 존나 멋있는 새끼ㅋㅋㅋㅋㅋㅋ [4] 소닉 2020.10.11 128 0 건틀렛 나만 그러냐 [3] 제리_ 2020.10.11 107 0 내일 시험인데 지부 기다리는 내 인생이 레전드노 [2] 수램 2020.10.11 7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11 18:0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