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 N R따리로 최대한 빠르게 경손실없이 육성해서 2주만에 전당1밀고 한 중대 죄다 100랩찍어준 사람 보고 대단하다 했는데
그냥 난 천천히 쓰알 스알 위주로 키우는게 더 잼써서 그렇게 했음
좀 N R따리 섞어키울걸 후회되긴하는데 암튼 폐사안했으니 된거지 뭐

그 N R따리로 최대한 빠르게 경손실없이 육성해서 2주만에 전당1밀고 한 중대 죄다 100랩찍어준 사람 보고 대단하다 했는데
그냥 난 천천히 쓰알 스알 위주로 키우는게 더 잼써서 그렇게 했음
좀 N R따리 섞어키울걸 후회되긴하는데 암튼 폐사안했으니 된거지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