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거 초전도 t4 나 t3 도 만들엉? 힐뎅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12 작성일 2020-10-11 18:08:57 https://arca.live/b/counterside/8597834 초전도가 좋은건가 장비는 t5 부터 만들라는 것 같던데 애네 만듬 버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수램 2020-10-11 18:09:09 t4는 소재 넘치면 만드는데 t3은 존나 아까움 펼쳐보기▼ 힐뎅 2020-10-11 18:13:10 페이커 2020-10-11 18:11:45 초전도는 t4 괜찮은데 t3은 줘도 안씀 펼쳐보기▼ 힐뎅 2020-10-11 18:13:04 ㅇㅇ 2020-10-11 18:15:05 셋옵마려워서 t4도 바로 만드는데 t3은 좀 고민해봐야할듯 펼쳐보기▼ 힐뎅 2020-10-11 18:16:5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옌 뽑는다고 수시 돌리는거 오바임? [6] ㅇㅇ 2020.10.11 111 0 제인도우 4코 유지하고 확실한 상향법 [9] 심장발전소 2020.10.11 113 0 비틱받아라 ㅋㅋㅋ [6] 토깡이 2020.10.11 114 0 재워3ㅏㄹ라고 [2] 수램 2020.10.11 55 0 ✋질문 4일차 늒네 좀 봐줘 [15] Type암즈 2020.10.11 143 0 자는애 뽑으려고 수시에 꼴박하는거 미친짓이지? [8] 스퀘어에닉스 2020.10.11 107 0 스포질문) 왤캐왤캐 왤캐임? [5] 이작 2020.10.11 200 0 카사 커뮤니티 뭐뭐 있지 [6] ㅇㅇ (122.36) 2020.10.11 76 0 복커뉴비 드디어 전당1 클리어했다 ㅋㅋㅋㅋㅋ [2] 2K22m 2020.10.11 79 0 가은이 무기 가비야? 가은이는 비처녀 야? [5] ㅇㅇㅇ (119.149) 2020.10.11 161 -6 리브 앨런 전진 출격만 달아주면 딱 임 [2] 니퍼 2020.10.11 78 0 아이 씻팔 [1] hver 2020.10.11 56 0 레이드 뉴디트 스커덱 [10] 블릿 2020.10.11 223 0 뉴비 아직 에피 4도 다 못밀었는데 [2] SilPd 2020.10.11 51 0 알렉스 광고 허위광고임 [3] ㅁㅇ 2020.10.11 123 2 정보 카운터케이스 전용장비 찍어와슴 [12] 뱅레이 2020.10.11 461 4 전당 3 깰때까진 뉴비시켜주셈.. [2] 수램 2020.10.11 67 0 구인/구직 나는 기분이 좋다 [1]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0.11 88 0 각수연 단뽑떳냐? [9] 쪼시 2020.10.11 1254 20 아낌없이 주는 알렉산더 토깡이 2020.10.11 76 0 슬슬 뉴비가아니게되버려 [6] S4N 2020.10.11 91 0 ㄹㅇ 쿼츠 패키지 마려움 [2] 졸린개 2020.10.11 62 0 이거 가나다순인거 진짜 눈치못챔 [5] hver 2020.10.11 124 2 이거 초전도 t4 나 t3 도 만들엉? [6] 힐뎅 2020.10.11 112 0 에델 스킨은 ㄹㅇ 꼭 사고싶다 [6] 스퀘어에닉스 2020.10.11 121 0 늒네 성장이고 효율이고 다 거르고 [12] 응애애기늒네 2020.10.11 184 0 pve 에서 4소대 쓰려면 [9] 힐뎅 2020.10.11 89 0 150레이드 1분 50초걸리는데 [13] 토깡이 2020.10.11 123 0 도감 이런것도 있네 [5] 니카와 2020.10.11 142 0 컨소시엄 컨텐츠 조지는법.txt [3] 수램 2020.10.11 135 0 아 ㅋㅋ 10장 모엿다 [3] ㅇㅇ 2020.10.11 76 0 140뽑으로 스알 3대좆경 두짝씩 챙겼는데 [1] ㅇㅇ (218.232) 2020.10.11 58 0 ✋질문 뉴비 편성 조언해줘 [7] ㅇㅇ (14.38) 2020.10.11 92 0 110 리브앨런이 쓰일까? [2] hver 2020.10.11 78 0 ✋질문 진짜 거짓말 없이 하나도 모르는데 어떻게 편성해야 할까? [7] 히로아인 2020.10.11 186 0 미아가 궁이 ㅈㄴ 쌔긴한데.. [4] 니퍼 2020.10.11 115 0 스테이크 아직 가지고 있는 사람 있나 [4] ㅇㅇㅇㅇ (222.104) 2020.10.11 81 0 2시간 오토결과 [3] hver 2020.10.11 66 2 정신나갈거같아 [10]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0.11 91 0 이게 뭔지랄이야 진짜 [16] ㅇㅇ 2020.10.11 151 0 이게 솔개래 [2] 토깡이 2020.10.11 96 0 나만 블택 좀 이상하냐 [5] ㅇㅇ 2020.10.11 73 0 한창 뉴비일때 그 2주인가만에 전당1 밀은 사람 [17] 스퀘어에닉스 2020.10.11 132 0 계정 나눔 끝났다 [4] 심장발전소 2020.10.11 102 5 길드컨텐츠 나오는거 솔직히 좀 걱정된다 [4] 졸린개 2020.10.11 9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11 18:1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