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4일차 늒네 좀 봐줘 Type암즈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142 작성일 2020-10-11 18:17:15 https://arca.live/b/counterside/8597898 1. 소대 이렇게 짜는거 맞음?2. 이벤트 탬사려고 하드1-1 만 도는데 맞는거지?3.지금 이라도 리세계사서 다시 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구관조리병 2020-10-11 18:18:55 3소대 유미나를 주시윤으로 펼쳐보기▼ 구관조리병 2020-10-11 18:20:12 1소대 소총병 빼고 실비아 넣어도 될듯 펼쳐보기▼ Type암즈 2020-10-11 18:24:32 ㄳㄳ 펼쳐보기▼ 264430 2020-10-11 18:18:57 1. ssr이 너무 많다 공지에 나온 pve 추천 n r 케릭터로 구성하면 조음 2. 니 스펙되는 제일 높은곳이 1-1이면 ㄱㄱ 3. 잘나와서 다시할필요 x 펼쳐보기▼ 264430 2020-10-11 18:19:26 https://arca.live/b/counterside/8318424 각힐 스타트 계정이면 이거 한번 읽어보는거도 조을듯 공략 잘되잇더라 펼쳐보기▼ 264430 2020-10-11 18:20:22 그리고 아직 3소대까지 풀 육성 할 필요는 없음 혹시 다이브 때문이라면 5~6명 편성하고 잘키운 딜러 탱커 리더 두고 지원오는 거 기다리면 쉽게 클리어 가능 펼쳐보기▼ 니퍼 2020-10-11 18:19:01 4일차 맞냐 ㅋㅋ 펼쳐보기▼ 니퍼 2020-10-11 18:19:34 *수정됨 2소대 류드랑 김소빈 자리 바꾸고 3소대 닥등이는 빼 펼쳐보기▼ Type암즈 2020-10-11 18:24:57 ㄳㄳ 펼쳐보기▼ Type암즈 2020-10-11 18:21:14 ㅇㅇ 유튜브에서 금태 영상보고 유입함, 군인들은 그저 죽는 역활로만 나오는게 싫다, 솔져에게 역활준다 안 버린다 보고 감동먹어서 시작함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10-11 18:25:46 일단 카운타 쓰알이 너무 많고 3소대는 억지로 짠 느낌이 많이나는데 초반에 필요없으니까 그냥 날려버려 펼쳐보기▼ Type암즈 2020-10-11 18:26:25 스토리 밀떄 3개 넣어야 잘 굴러가서 했는데, 필요없어???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10-11 18:27:28 잇으면 좋은데 초반이잖아 3소대씩이나 키우기 버거우니까 그렇지 보통 효율루트는 이벤트맵에서 1,2소대 캐릭들 육성해주고 메인5까진 네꺼 2소대 + 친구1소대로 쭉 미는 걸 추천해 펼쳐보기▼ Type암즈 2020-10-11 18:28:04 ㄳㄳ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10-11 18:29:10 그리고 카운터 쓰알이 너무많아서 성장이 좀 많이 막힘 냉정하게 팬드 서윤 치나츠 치후유 로자 이유미는 빼고 다른 초월쉬운 애들 넣는 거 추천한다 꼭 다뺄필욘 없는데 너도 렙업이 막힌다는 느낌이 팍팍들거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출섞하라고 시발 [3] ㅇo 2020.10.11 67 0 너네 미야 스킨은 안사?? [11] 니퍼 2020.10.11 189 0 시즈캐는 왜 더 안나오냐? [4] 쐺 2020.10.11 71 0 솔찍히 마리아 없었으면 메카덱 시작도안했음 [2] 심장발전소 2020.10.11 87 0 이거들 거르면됨? [2] ㅇㅇ 2020.10.11 80 0 샤오린 웨딩 산놈들의 미래 심장발전소 2020.10.11 76 0 졸라 궁금한점.. [2] 수램 2020.10.11 183 0 너네 말 듣고 바로 질렀다 [6] 응애애기늒네 2020.10.11 123 1 대공 10번을 수동으로 돌리고 있자니 [5] 힐뎅 2020.10.11 62 0 담 각성은 서윤일듯 [3] 이작 2020.10.11 83 0 에델 문어 일케생김? [2] 수램 2020.10.11 109 0 야누스 우대채용 꼬라박고싶은거 참느라 힘들다 [5] 핸드소닉 2020.10.11 63 0 사나에 키울만함? [12] S4N 2020.10.11 164 0 전당용 2코 뭐키울까 [7] ㅇㅇ 2020.10.11 122 0 70퍼인데 하나는 되겟지 [2] 수램 2020.10.11 67 0 초전도 극옵이랑 메이즈랑 차이좀 있네 [3] DRX 2020.10.11 99 -1 류드밀라 108렙찍음 [5] 토깡이 2020.10.11 106 0 주시윤 장비 뭐줘야됨? [7] 니카와 2020.10.11 627 0 옌 뽑는다고 수시 돌리는거 오바임? [6] ㅇㅇ 2020.10.11 111 0 제인도우 4코 유지하고 확실한 상향법 [9] 심장발전소 2020.10.11 113 0 비틱받아라 ㅋㅋㅋ [6] 토깡이 2020.10.11 114 0 재워3ㅏㄹ라고 [2] 수램 2020.10.11 55 0 ✋질문 4일차 늒네 좀 봐줘 [15] Type암즈 2020.10.11 142 0 자는애 뽑으려고 수시에 꼴박하는거 미친짓이지? [8] 스퀘어에닉스 2020.10.11 107 0 스포질문) 왤캐왤캐 왤캐임? [5] 이작 2020.10.11 200 0 카사 커뮤니티 뭐뭐 있지 [6] ㅇㅇ (122.36) 2020.10.11 76 0 복커뉴비 드디어 전당1 클리어했다 ㅋㅋㅋㅋㅋ [2] 2K22m 2020.10.11 79 0 가은이 무기 가비야? 가은이는 비처녀 야? [5] ㅇㅇㅇ (119.149) 2020.10.11 161 -6 리브 앨런 전진 출격만 달아주면 딱 임 [2] 니퍼 2020.10.11 78 0 아이 씻팔 [1] hver 2020.10.11 56 0 레이드 뉴디트 스커덱 [10] 블릿 2020.10.11 223 0 뉴비 아직 에피 4도 다 못밀었는데 [2] SilPd 2020.10.11 51 0 알렉스 광고 허위광고임 [3] ㅁㅇ 2020.10.11 123 2 정보 카운터케이스 전용장비 찍어와슴 [12] 뱅레이 2020.10.11 461 4 전당 3 깰때까진 뉴비시켜주셈.. [2] 수램 2020.10.11 67 0 구인/구직 나는 기분이 좋다 [1]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0.11 88 0 각수연 단뽑떳냐? [9] 쪼시 2020.10.11 1254 20 아낌없이 주는 알렉산더 토깡이 2020.10.11 76 0 슬슬 뉴비가아니게되버려 [6] S4N 2020.10.11 91 0 ㄹㅇ 쿼츠 패키지 마려움 [2] 졸린개 2020.10.11 62 0 이거 가나다순인거 진짜 눈치못챔 [5] hver 2020.10.11 124 2 이거 초전도 t4 나 t3 도 만들엉? [6] 힐뎅 2020.10.11 112 0 에델 스킨은 ㄹㅇ 꼭 사고싶다 [6] 스퀘어에닉스 2020.10.11 121 0 늒네 성장이고 효율이고 다 거르고 [12] 응애애기늒네 2020.10.11 18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11 18:3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