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가쓸때만 성능구린 디팬더새끼가 수문장이였는데 이새끼를 잡고나니까

나머지는 불도져더라
갓갓 유두말랑이랑 그림자들상대로도 솔탱하는 갓갓 알렉마망 찬양합니다...
그리고 전당 1 깬다음에 전당 2도는게좋냐 아니면 안정적으로 1이나도는게 낫냐
일단 박아보고 결정하는게 좋으려나?


내가쓸때만 성능구린 디팬더새끼가 수문장이였는데 이새끼를 잡고나니까

나머지는 불도져더라
갓갓 유두말랑이랑 그림자들상대로도 솔탱하는 갓갓 알렉마망 찬양합니다...
그리고 전당 1 깬다음에 전당 2도는게좋냐 아니면 안정적으로 1이나도는게 낫냐
일단 박아보고 결정하는게 좋으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