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사나에 키울만함? S4N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164 작성일 2020-10-11 18:22:59 https://arca.live/b/counterside/8597940 건에서 샤오린 보다 좋을때도있다든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264430 2020-10-11 18:23:11 S4N 2020-10-11 18:23:46 수램 2020-10-11 18:23:27 S4N 2020-10-11 18:24:15 니퍼 2020-10-11 18:23:31 안티 각등이 펼쳐보기▼ S4N 2020-10-11 18:24:32 졸린개 2020-10-11 18:23:49 사나에 좋음 펼쳐보기▼ S4N 2020-10-11 18:25:02 S4N 2020-10-11 18:23:59 토깡이 2020-10-11 18:24:46 안티스나 사나에면 각등이 특수기로 반피넘게까고 평타 몇대로 마무리하더라 펼쳐보기▼ 토깡이 2020-10-11 18:24:55 안티스커팀 펼쳐보기▼ leakas 2020-10-11 18:25:43 사나에 좋음 ㄹㅇ 근접받피감 있어서 뺑소니 한방에 안죽고 특수기 유효타3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기탱크도 뽕맛지리던데 [2] 토깡이 2020.10.11 90 0 이런 전개 흔하지만 존나 맘에 드네ㅋㅋ [2] 시그마꼴리더라 2020.10.11 94 0 이거 어캄 [3] S4N 2020.10.11 60 0 비틱하나 괜찮겠습니까 [4] 서지수 2020.10.11 88 0 류드밀라랑 눈사람만들고싶다 [5] 토깡이 2020.10.11 94 0 레지나정도면 예쁘지 [3] 수램 2020.10.11 94 0 류드말랑은 누가그린거임? [4] 쐺 2020.10.11 119 0 출석? 안할껀데! [5] 토깡이 2020.10.11 90 0 이친구 챈에서도 못본 친구인데 뭐하는 친구임 [8] 스퀘어에닉스 2020.10.11 126 0 전장은 무조건 따고 그리고 끼는게 좋냐? [6] 제이콥키예스 2020.10.11 75 0 출섞하라고 시발 [3] ㅇo 2020.10.11 67 0 너네 미야 스킨은 안사?? [11] 니퍼 2020.10.11 189 0 시즈캐는 왜 더 안나오냐? [4] 쐺 2020.10.11 71 0 솔찍히 마리아 없었으면 메카덱 시작도안했음 [2] 심장발전소 2020.10.11 87 0 이거들 거르면됨? [2] ㅇㅇ 2020.10.11 81 0 샤오린 웨딩 산놈들의 미래 심장발전소 2020.10.11 77 0 졸라 궁금한점.. [2] 수램 2020.10.11 183 0 너네 말 듣고 바로 질렀다 [6] 응애애기늒네 2020.10.11 124 1 대공 10번을 수동으로 돌리고 있자니 [5] 힐뎅 2020.10.11 63 0 담 각성은 서윤일듯 [3] 이작 2020.10.11 83 0 에델 문어 일케생김? [2] 수램 2020.10.11 109 0 야누스 우대채용 꼬라박고싶은거 참느라 힘들다 [5] 핸드소닉 2020.10.11 63 0 사나에 키울만함? [12] S4N 2020.10.11 164 0 전당용 2코 뭐키울까 [7] ㅇㅇ 2020.10.11 122 0 70퍼인데 하나는 되겟지 [2] 수램 2020.10.11 67 0 초전도 극옵이랑 메이즈랑 차이좀 있네 [3] DRX 2020.10.11 99 -1 류드밀라 108렙찍음 [5] 토깡이 2020.10.11 106 0 주시윤 장비 뭐줘야됨? [7] 니카와 2020.10.11 627 0 옌 뽑는다고 수시 돌리는거 오바임? [6] ㅇㅇ 2020.10.11 111 0 제인도우 4코 유지하고 확실한 상향법 [9] 심장발전소 2020.10.11 113 0 비틱받아라 ㅋㅋㅋ [6] 토깡이 2020.10.11 114 0 재워3ㅏㄹ라고 [2] 수램 2020.10.11 55 0 ✋질문 4일차 늒네 좀 봐줘 [15] Type암즈 2020.10.11 143 0 자는애 뽑으려고 수시에 꼴박하는거 미친짓이지? [8] 스퀘어에닉스 2020.10.11 107 0 스포질문) 왤캐왤캐 왤캐임? [5] 이작 2020.10.11 200 0 카사 커뮤니티 뭐뭐 있지 [6] ㅇㅇ (122.36) 2020.10.11 76 0 복커뉴비 드디어 전당1 클리어했다 ㅋㅋㅋㅋㅋ [2] 2K22m 2020.10.11 79 0 가은이 무기 가비야? 가은이는 비처녀 야? [5] ㅇㅇㅇ (119.149) 2020.10.11 161 -6 리브 앨런 전진 출격만 달아주면 딱 임 [2] 니퍼 2020.10.11 78 0 아이 씻팔 [1] hver 2020.10.11 56 0 레이드 뉴디트 스커덱 [10] 블릿 2020.10.11 223 0 뉴비 아직 에피 4도 다 못밀었는데 [2] SilPd 2020.10.11 51 0 알렉스 광고 허위광고임 [3] ㅁㅇ 2020.10.11 123 2 정보 카운터케이스 전용장비 찍어와슴 [12] 뱅레이 2020.10.11 461 4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11 18:3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