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조별과제 오늘까지 제출인데 왜 톡방에 올라오는게 없지??? 색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90 작성일 2020-10-11 18:54:02 https://arca.live/b/counterside/8598178 오늘 바로 할수있다는 자신감인건가??? ㅈ같은건 내가 조장이다 시발 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수램 2020-10-11 18:54:26 이제 분조장될예정 펼쳐보기▼ 토깡이 2020-10-11 18:54:31 그래서 전부 다 준비했지? 펼쳐보기▼ 쐺 2020-10-11 18:55:11 ??:너가 해주는거 아니였음? 펼쳐보기▼ 쪼시 2020-10-11 18:55:13 구라구라 2020-10-11 19:10:05 존나 정상아니야?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늑내 잘하고 있는거임?? [6] ㅇㅇ (1.240) 2020.10.11 79 0 와 드디어 제이크 명함 땄다 [2] ㅇㅇ 2020.10.11 76 0 오늘의 채용 토깡이 2020.10.11 32 0 매칭좀 돌려 토깡이 2020.10.11 33 0 아 슬슬 무료채용 무섭네 [2] S4N 2020.10.11 90 0 주마다 초기화되는 건 무슨 요일에 몇 시임? [2] 시그마꼴리더라 2020.10.11 137 0 와 진짜 카창채널 이긴 하구나 [1] ㅇㅇ (58.237) 2020.10.11 89 0 출석해슴 안해슴 [3] 토깡이 2020.10.11 41 0 자 건공 입장 ㅇㅇ (58.237) 2020.10.11 46 0 2분후에 건돌리면 '진짜'들 만나기 가능? [2] 색인 2020.10.11 80 0 컨소 출석만 찍고 434돌리고 자야겟다 수램 2020.10.11 35 0 자퇴참기 Lv.Max [26]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0.11 208 0 뭐했다고 4시지 아담한 2020.10.11 41 0 얼리버드의 힘이다 [6] 토깡이 2020.10.11 87 0 카운터케이스 없뎃 몇일차임? [6] 이작 2020.10.11 105 0 의외로 안 보고싶은거 [5] 수램 2020.10.11 120 0 비대면하니까 조별과제 너무 힘들다 [1] 색인 2020.10.11 82 0 할거없다 [3] ㅇo 2020.10.11 69 0 조장정도면 ㅅㅌㅊ지 [9]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0.11 92 0 오늘의 종신계약 [1] 브 2020.10.11 63 0 오르카 왤케 기엽냐 [4] 시그마꼴리더라 2020.10.11 103 0 각등이 패시브에 피흡도 있었으면 어땠을까 [6] ㅇㅇ (183.103) 2020.10.11 83 -2 설렌다 [2]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0.11 39 0 조별과제 오늘까지 제출인데 왜 톡방에 올라오는게 없지??? [5] 색인 2020.10.11 90 0 아 이제 나도 레이드뜨면 잡으러간다 [3] S4N 2020.10.11 68 1 추석에 기밀 로테도는거 각힐말고 각등이였으면 기가 막혔겠네 [3] 21세기천마모찌 2020.10.11 101 0 주시윤한테 안티스나 몰아서주고 [4] ㅇㅇ (183.103) 2020.10.11 86 0 레이드 막 무서워 할필요없구나 [5] S4N 2020.10.11 87 0 건손실 [4] 라쿰 2020.10.11 96 0 잘보면 닮았음 [10] 토깡이 2020.10.11 109 0 화공 다니는 놈들이 들으면 넘어가는 말 [3] 심장발전소 2020.10.11 80 0 워메~ 씨바꺼 [2] 백작 2020.10.11 83 1 구관총 dps6천본거같은데 [1] 토깡이 2020.10.11 70 0 류드밀라 인형 못만들었다고 존나 놀려서 울리고싶다 [5] 쐺 2020.10.11 122 1 이거 왤캐 중독성잇음 [2] ㅇㅇ (59.6) 2020.10.11 88 0 전장이 무조건좋은애들 머머잇음? [4] ㅇㅇ 2020.10.11 80 0 과제도 차라리 딱 이렇게 이렇게 해오세요 정해주는게 편하지 [4] ㅇㅇ (183.103) 2020.10.11 76 0 왜 외전 스토리의 용병들은 다 결말이 이러냐 [2] 시그마꼴리더라 2020.10.11 111 0 팬드 전장끼면 특수기 espr버전으로 바껴야함 [1] 서지수 2020.10.11 59 0 카케 전용장비의 문제점은 전용장비의 메리트가 1도 없는게 문제아님? [7] 심장발전소 2020.10.11 90 0 뉴비미션 하루남앗다 급하다애들아... [13] ㅇㅇ (118.216) 2020.10.11 130 0 이거 개추 하나만 [1] ㅇㅇ (14.47) 2020.10.11 46 1 튜닝 좆같다 [18] 쪼시 2020.10.11 119 0 어딜 미야따위가 비비노 ㅋㅋ [4] 심장발전소 2020.10.11 107 0 기가 막히네 씨팔 [6] ㅇㅇ 2020.10.11 8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11 19:0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