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오픈부터 가끔씩 접속해서 뽑기만 함

근데 방금 진행을 좀 했음 게임 나쁘진 않은거같음

지금 뽑아둔게 좋은지도 잘모름

좆침반 가는데로 별갯수 올려놨는데 우선순위 있음?

씨발 이거 편성하는거 왤케 어려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