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늑내 캐릭터 정리하래서 하고 잇는데 ㅇㅇ (1.240)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163 작성일 2020-10-11 19:19:42 수정일 2020-10-11 19:20:02 https://arca.live/b/counterside/8598322 3-4성들 싹 다 팔아도됨??저게 전부는 아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6] 우레기 2020-10-11 19:20:06 야매로!!!!! 펼쳐보기▼ ㅇㅇ (1.240) 2020-10-11 19:20:54 삭제 수정 아 하지마??? 그럼 못생긴애들로만 팔까?? 펼쳐보기▼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0-11 19:20:53 안돼 펼쳐보기▼ ㅇㅇ (1.240) 2020-10-11 19:21:19 삭제 수정 수용량이 200정돈데 터져서 미칠라구함 펼쳐보기▼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0-11 19:21:18 일단 존버가 좋긴 한데 적어도 물어보고 성능 구린애만 갈아 펼쳐보기▼ ㅇㅇ (1.240) 2020-10-11 19:21:48 삭제 수정 대표적으로 3마리정도만 적어줘 펼쳐보기▼ 새벽비 2020-10-11 19:22:21 일단 에블린켈러는 다 팔아도 됨 펼쳐보기▼ ㅇㅇ (1.240) 2020-10-11 19:24:18 삭제 수정 ㅇㅋ알겟슴 펼쳐보기▼ 새벽비 2020-10-11 19:26:17 혹시 모르니 1개만 남겨두고 펼쳐보기▼ ㅇㅇ (1.240) 2020-10-11 19:26:57 삭제 수정 에스퀘데 12마리 콘스탄틴 7마리 미나토 4마리 최이나 4마리 페리어 10마리 베아트릭스 6마리 리브 앨런 7마리 레나 쿠퍼 5마리 버자드 6마리 린시엔 5마리 김소빈 7마리 3-4마리는 안적엇음 이중에서 갈아야될거좀알려줭 펼쳐보기▼ 새벽비 2020-10-11 19:29:46 콘스탄틴 최이나 베아트릭스 리브앨런 1개빼고 팔면 됨 미나토는 의외로 성능캐라 취향이면 써도 됨 버자드는 낭 메카닉 안키워서 잘 모르겠다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10-11 19:25:22 까놓고 안파는 게 좋긴한데 쿼츠도 없고 방법이 없네 팔아도되는거 궁금한 애들 적거나 따로 찍어서올려 펼쳐보기▼ ㅇㅇ (1.240) 2020-10-11 19:27:19 삭제 수정 위에댓글로적어놧어!!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10-11 19:29:27 알고있는진 모르겠는데 성능sr캐, 쓰알캐는 중복으로 초월하는 거 아니니까 참고하고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10-11 19:28:36 콘스탄틴 최이나 배아트릭스 리브앨런 얘넨 오픈부터 지금까지 제대로 빛을 못본애들임 가끔 언급은 됐어도 솔직히 위에도 말햇지만 그냥 냅두는 게 가장낫긴한데 네가 죽어도 안키울 것 같다싶으면 6마리만 남기거나 한마리만 남기고 다 갈아버려 펼쳐보기▼ ㅇㅇ (1.240) 2020-10-11 19:31:19 삭제 수정 아하 그럼 혹시 모르니까 말한애들 6마리씩만 두고 다 팔게 ㄱㅅ고마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잘못 카운트햇네, 150연차동안 쓰알로 이상한 서폿 두명만 뜸 스퀘어에닉스 2020.10.11 34 0 오토솔져덱이 많다고? [5] 오새린 2020.10.11 116 0 건틀렛 와 솔져 ㅈㄴ 쎄긴 하네 ㅁㅊ [7] 니퍼 2020.10.11 195 0 아 좆댔다 [5] S4N 2020.10.11 77 0 좆같네 [2]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0.11 44 0 이번주 각등이 숨도 못쉼 [2] 늒네쟝 2020.10.11 112 0 레이크는 ㄹㅇ루 전설이다 [1] 이작 2020.10.11 65 0 첫각캐 뭐뽑음 [6] ㅇㅇ 2020.10.11 95 0 건틀렛 각수연 없으니깐 할만하네 ㅋㅋㅋ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0.11 83 0 건틀렛 이게 추룡인인가 뭔가하는 놈이냐? [2] TaSa 2020.10.11 150 0 140연차 노쓰알이네 [1] 스퀘어에닉스 2020.10.11 66 0 ✋질문 여기서 강화 할만한거있음? [2] 21세기천마모찌 2020.10.11 41 0 부캐 장점 있잖아 [1]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0.11 52 0 채용 획득은 머임? [6] 시그마꼴리더라 2020.10.11 72 0 지금 110연차 노쓰알인데 [2] 스퀘어에닉스 2020.10.11 71 1 현재 류드 야누스 루미 기용이 젤 나은듯 [3] 이작 2020.10.11 114 0 ✋질문 부캐 질문 [2] ㅇㅇ (27.120) 2020.10.11 276 0 ✋질문 각힐 풀초해서 다음 풀초 정하려는데 [10] 묘갤러 2020.10.11 90 0 이거 먼버그임 [4] S4N 2020.10.11 65 0 드디어 만들었다 [3] 오새린 2020.10.11 98 0 이거 왜 협력사 신청이 안받아짐? [5] ㅐㄴ 2020.10.11 79 0 아 못참겠다 씨발 이것만 하면 빙고인데 [2] 우레기 2020.10.11 122 0 각수연을 쓰네 [3] 토깡이 2020.10.11 119 0 늑내 캐릭터 정리하래서 하고 잇는데 [16] ㅇㅇ (1.240) 2020.10.11 163 0 각수연2밴되도 쓸거같은데 카사하는병신 2020.10.11 48 0 나 이거 기밀 채용 못먹는 거임? [8] 시그마꼴리더라 2020.10.11 126 0 뉴비 한가위 다뽑아옴 질문점 [8] ㅇㅇ (118.46) 2020.10.11 109 0 근데 이겜은 왜 일일초기화가 4시임 [4] ㅇㅇ (220.125) 2020.10.11 91 0 스나이퍼 딱 대 색인 2020.10.11 59 0 보급소 홍어 ㅋㅋㅋ [4]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0.11 241 0 ✋질문 뭐야 얘는 [7] 왕죽 2020.10.11 116 0 주시윤 반격이 진짜 좋구나 [1] 시그마꼴리더라 2020.10.11 83 0 자기 씹덕질 하는거로 발표하는건 나도 마찬가지이긴 한데 [7]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0.11 134 -1 류드 공속 원래이리 느렸나 [2] 토깡이 2020.10.11 101 0 각수연 떴냐 [5] ㅇㅇ (220.125) 2020.10.11 87 -1 '1빠' [4] ㅇㅇ 2020.10.11 54 0 썬더볼트 야호 [6] 불편해서만듬 2020.10.11 120 -1 드디어 시그마 픽뚫로 야누스 먹기 성공 [6] ㅇㅇ (23.241) 2020.10.11 140 4 진짜 대학 새내기들 이건 뼈에 새겨라 [5]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0.11 134 0 우효 [1] 색인 2020.10.11 36 0 이 겜 이터니움 어디서 수급해? [3] 도라람지 2020.10.11 65 0 늑내 잘하고 있는거임?? [6] ㅇㅇ (1.240) 2020.10.11 80 0 와 드디어 제이크 명함 땄다 [2] ㅇㅇ 2020.10.11 77 0 오늘의 채용 토깡이 2020.10.11 33 0 매칭좀 돌려 토깡이 2020.10.11 3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11 19:3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