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채널은 왜 유동으로 글 안 써짐? 도라람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36 작성일 2020-10-11 22:10:59 https://arca.live/b/counterside/8598871 고닉은 글쓰는 아이콘 나오는데 로갓하면 안 나옴익명전환 해도 채널 설정으로 글 못쓴다 뜨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꿀때지 2020-10-11 22:12:03 통피로 테러하는 정신병자들때문에 막아둔듯 펼쳐보기▼ 도라람지 2020-10-11 22:12:16 다른 유동들 글 쓰는건 뭐야?? 펼쳐보기▼ 꿀때지 2020-10-11 22:12:49 통피가 아닌갑지 펼쳐보기▼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0-11 22:12:55 집피 펼쳐보기▼ ㄱㄴㅇㄹㅁ 2020-10-11 22:12:46 통피는 안됨 집피는되고 펼쳐보기▼ 도라람지 2020-10-11 22:13:37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나만 강소영 꼴림? [2] 임춘자 2020.10.11 417 0 아.. 선넘네.. [9] 개초보 (220.73) 2020.10.11 1803 25 건틀렛 이번주 소싸움vs솔져네 분긔 2020.10.11 121 0 필요없는거 알아도 잘 못버리는 타입 [4]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0.11 141 0 카린도 공중 지상 스플 다 받더라 [1] 고마워미도리 2020.10.11 87 0 이...이게 뭐노? [1] 팔도 2020.10.11 107 0 건틀렛 건틀릿에서 무죄껀 이지수랑 양하림 같이 써야함? [4] ㅇㅇ (58.122) 2020.10.11 141 0 3주차 뉴비 강력해졌다 [1] 카붕이 2020.10.11 94 0 모닝 비서누나 [2] 페코린느 2020.10.11 137 0 씨발 진짜 존나 너무하네 [6]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0.11 186 0 버자드 이새기 쓰긴함??? [4] 수램 2020.10.11 144 0 각수연 스타터 살려내 시발 [3] 꼬접복귀러 2020.10.11 141 0 아이 시발 모작 중첩작전으로 돌리니 빙고미션 1로 카운트되네 [3] 노드왕 2020.10.11 107 0 이제 각수연 줘팰수잇음?? [2] 수램 2020.10.11 116 0 홀로그램도 졸고 그럼?ㅋㅋ [1] 시그마꼴리더라 2020.10.11 107 0 시그마 힐데 겁나예쁘네 [2] 마녀유희 2020.10.11 206 3 연협권언제 이리바뀜 인트라 2020.10.11 170 0 추석 채용 질문 [3] ㅇㅇ (1.240) 2020.10.11 76 0 얼리버드 기상 ㅇㅇ (58.123) 2020.10.11 51 0 도미닏이새끼 머하는새끼임?(스포?) [7] 응애 2020.10.11 135 0 이거 버그임? [1] 시그마꼴리더라 2020.10.11 73 0 ✋질문 혹시 카운터 중에 명중에다가 방어 높여야하는 애들 있음? [5] ㅇㅇ (58.122) 2020.10.11 133 0 전략전 3600점 대에 오픈방덱이 전혀없네 [1] 꿀때지 2020.10.11 86 0 채널은 왜 유동으로 글 안 써짐? [6] 도라람지 2020.10.11 136 0 연협 35퍼 할인 상시로 해주면 안댐?? [2] 수램 2020.10.11 76 0 공속셋 스충셋 <~~~~ 개꼴받는점 [2] 꿀때지 2020.10.11 127 0 전당3 <~~~~ 오토돌리는사람들 류드 스충셋임? [6] 꿀때지 2020.10.11 133 0 ✋질문 이벤트돌때 어케돌아야함? [1] 인트라 2020.10.11 68 0 오토솔져에 한소림 넣음? [3] 오새린 2020.10.11 130 0 전당3 오토덱이 있었네 [3]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0.11 148 0 "대공 5배" [4] 수램 2020.10.11 137 0 갈거 다 갈았는데도 사원이 383명이네 [3] 스퀘어에닉스 2020.10.11 118 0 초월 누구 시키는게 좋아보임? [3] ㅇㅇ 2020.10.11 107 0 늒네는 전당 1-1도못깨겟다 [11] 응애세력 2020.10.11 147 0 아나 꿈 내용앗탱이 갔노 ㅅㅂ ㅋㅋ [4] 한펭 2020.10.11 158 0 이거 존나 고민되네 [3] 소닉 2020.10.11 103 0 뉴에이지랑 콜라보햇음 좋겟다 [2] 갓금태 2020.10.11 118 0 머야시발 [3] 수램 2020.10.11 98 0 유진 쓰지도 않는거 걍 중복 합쳐도 되지? [2] 스퀘어에닉스 2020.10.11 102 0 아이 싯팔 [2] 엘빅이 2020.10.11 151 0 학생회 유입 전당3 풀오토클 했다!!! [14] 네오딤남편 2020.10.11 1547 27 건포도 다뺏고 일퀘도 다했으니 자러감 [1] ㅇㅇ (58.237) 2020.10.11 54 0 각힐 없으면 선봉옌이라도 쓰는게 조음 [4] 테엥마망 2020.10.11 121 0 건틀렛 이번주 손패 망겜인듯 ㅇㅇ 2020.10.11 88 0 이씨벌 6지부중 5지부 성공이 말이냐? [1] 다사보 2020.10.11 7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11 22:4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