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권 모아두고 키울거 키우면되겠다..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3주차 뉴비 강력해졌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94
작성일
댓글
[1]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레이드 145렙 무엇 ㄷ
[1]
60
0
벌써 8시네
[1]
56
0
각수연 110 고민되네
76
0
회피 사실 좋은 스텟인거 아님?
[1]
94
0
브라운 안녕하세요
[2]
62
0
아침부터 풍년이네
[3]
92
0
지하철에서 나만 카사하네
[9]
200
0
학식충주제에 애매하게 돈버는게 문제다
[6]
115
0
이벤트 최대한다돌아야하지?
[1]
54
0
건틀렛
이번주 노각성은 무리네
66
0
오늘 개노 나오냐?
[3]
84
0
아침 든든하게 먹었다
[3]
53
0
뉴비 편성 이렇게 쭉 육성하면 돼?
[16]
164
0
웨딩 스킨 입으면 초월 대사도 바뀌네?
[1]
119
0
110인 sr 못갈겟어 불안해서
[1]
101
0
로얄컴퍼니 한번에 안들어오는거 나만 그럼?
[2]
86
0
나만 강소영 꼴림?
[2]
417
0
아.. 선넘네..
[9]
1803
25
건틀렛
이번주 소싸움vs솔져네
121
0
필요없는거 알아도 잘 못버리는 타입
[4]
141
0
카린도 공중 지상 스플 다 받더라
[1]
87
0
이...이게 뭐노?
[1]
107
0
건틀렛
건틀릿에서 무죄껀 이지수랑 양하림 같이 써야함?
[4]
142
0
3주차 뉴비 강력해졌다
[1]
94
0
모닝 비서누나
[2]
137
0
씨발 진짜 존나 너무하네
[6]
186
0
버자드 이새기 쓰긴함???
[4]
144
0
각수연 스타터 살려내 시발
[3]
141
0
아이 시발 모작 중첩작전으로 돌리니 빙고미션 1로 카운트되네
[3]
108
0
이제 각수연 줘팰수잇음??
[2]
117
0
홀로그램도 졸고 그럼?ㅋㅋ
[1]
108
0
시그마 힐데 겁나예쁘네
[2]
206
3
연협권언제 이리바뀜
171
0
추석 채용 질문
[3]
77
0
얼리버드 기상
51
0
도미닏이새끼 머하는새끼임?(스포?)
[7]
136
0
이거 버그임?
[1]
73
0
✋질문
혹시 카운터 중에 명중에다가 방어 높여야하는 애들 있음?
[5]
133
0
전략전 3600점 대에 오픈방덱이 전혀없네
[1]
86
0
채널은 왜 유동으로 글 안 써짐?
[6]
137
0
연협 35퍼 할인 상시로 해주면 안댐??
[2]
76
0
공속셋 스충셋 <~~~~ 개꼴받는점
[2]
127
0
전당3 <~~~~ 오토돌리는사람들 류드 스충셋임?
[6]
133
0
✋질문
이벤트돌때 어케돌아야함?
[1]
68
0
오토솔져에 한소림 넣음?
[3]
13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