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진짜 야겜 캐처럼 바뀐듯. byute 추천 0 비추천 1 댓글 15 조회수 337 작성일 2020-10-13 10:36:47 https://arca.live/b/counterside/8630949 슬슬 이 겜도 복귀각인가.카사 지출액이 너무 큰데스 추천! 0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15] 팔도 2020-10-13 10:37:07 오 펼쳐보기▼ 안될꺼뭐있노 2020-10-13 10:37:15 하루는 ㅇㅈ이지 펼쳐보기▼ ㅇㅇ (1.242) 2020-10-13 10:37:21 삭제 수정 누구임 펼쳐보기▼ gkdhkdhk 2020-10-13 10:37:26 솔화 2020-10-13 10:37:36 소워도 만만치 않게 돈 나가던데 카드깡 모으는거 아닌이상 펼쳐보기▼ byute 2020-10-13 10:37:50 천장 32만언? 펼쳐보기▼ 솔화 2020-10-13 10:38:17 맞다 브로치도 있었지 펼쳐보기▼ 노드왕 2020-10-13 10:37:46 *수정됨 아니 아예 싹다바꼇네 이게모여 펼쳐보기▼ 류드말랑카우 2020-10-13 10:37:56 저번 레이드 이후로 방어구도 돌려쓰기 막았다던데 돈 더들가지 않을까?? 내가 접을때만 해도 브로치값만 120만원 정도 나왓는데 펼쳐보기▼ byute 2020-10-13 10:38:29 루나폴은 돌려입었는데 이번꺼는 모름. 펼쳐보기▼ ㅈㅈ 2020-10-13 10:38:00 맛있어졌노 펼쳐보기▼ ㅇㅇ 2020-10-13 10:38:03 적당히 질러~ 펼쳐보기▼ 아이세스 2020-10-13 10:38:42 먼대 왤캐 음탕하게생김 펼쳐보기▼ byute 2020-10-13 10:39:21 야겜 캐임 이제 펼쳐보기▼ DButton 2020-10-13 10:38:49 이걸 왜 복귀함 난 손절각인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소워 하지마 이유있음 [2] DButton 2020.10.13 114 -1 저거보고 소워 다시킴 [3] 노드왕 2020.10.13 195 0 건틀렛 슬슬 벽 느껴짐 [10] 닥터최고 2020.10.13 198 0 소워 하고 싶긴 한데 ㅋㅋ [6] Vergil 2020.10.13 134 -1 서윤 꼴림포인트 임춘자 2020.10.13 63 0 공략봤는데 2각계 편성 이리 하면 댐? [10] 유동분신술 2020.10.13 105 0 소울워커도 하나 만들어보고싶은데 [2] 오새린 2020.10.13 111 -1 치후유 왤케 약한거같지 [1] 마이크 2020.10.13 62 0 남자를 유혹하는 눈빛 [6] 수램 2020.10.13 157 0 야 오늘 좀 심하네 선반위곰인형 2020.10.13 64 0 소워 복귀하고싶어도 브로치 때문에 복귀 못하겠든데 [3] 류드말랑카우 2020.10.13 95 -1 찌찌가 이렇게 똥그라니깐 찌찌가 아니라 [7] 오새린 2020.10.13 278 0 내일 개선 위주 패노인가? [1] IB300i 2020.10.13 84 0 옆동네 카루 볼때마다 불쌍하다 [5] 상점누나가좋아 2020.10.13 111 0 소워 에프넬도 이뻐졌냐? [1] Vergil 2020.10.13 117 -1 각힐 소싸움만 되면 버그 좆같음 [2] ㅇㅇ (115.22) 2020.10.13 75 0 얘 생각보다 세네 [3] 수램 2020.10.13 86 0 전략전 지금까지 다 이겼는데 협력사중에 [5] ㅇㅇ (61.84) 2020.10.13 76 0 실비아 보다보니 꼴리는거같음 [1] 탄산수 2020.10.13 60 0 내일 모레 각성 로테 도는거냐? [1] 구르메아줌마 2020.10.13 74 0 각수연 잡을거야 [3] 토깡이 2020.10.13 107 0 서윤은 어떻게 따먹히는게 꼴리냐 [7] 탄산수 2020.10.13 146 0 진짜 야겜 캐처럼 바뀐듯. [15] byute 2020.10.13 337 -1 짝 Eles 2020.10.13 70 0 이제 이짤도 바꿔야할듯 [4] 노드왕 2020.10.13 193 0 2각뉴비용 편성가이드 [1] 아이세스 2020.10.13 137 0 ㄹㅇ 개노 못봐서 힘이 안나네.. [2] 응애나사장 2020.10.13 98 0 실비아 김소빈 린시옌 런 다하고 뭐함 [4] ㅇㅇ (1.242) 2020.10.13 112 0 전당 터질떄 리트하는방법잇음? [2] 병신짓자주하는사람 2020.10.13 99 0 시그마 성대 진짜 잼민이 같네 [2] Vergil 2020.10.13 162 0 지금 허민 난리난 진짜 이유 [1] 테르미도르 2020.10.13 146 0 애들 스샷 보면 화면 뿌옇게 블러처리 같은거 되있던데 [3] 안될꺼뭐있노 2020.10.13 98 0 난 그림 자체는 시그마 기본이 더 나은데 [1] 익명_mgMG4 2020.10.13 88 0 게임에서는 사장인데 [3] 구르메아줌마 2020.10.13 145 0 편성 그냥 3성만 다 꼬라박으면 되는것? [9] 유동분신술 2020.10.13 117 0 각수연 걍 뽑기 vs 각등이 나올떄까지 숨 참기 [3] 고닉안씀 2020.10.13 85 0 카사 오래하고 싶다... [9] byute 2020.10.13 274 1 시그마랑 아이리님 성우는 [3] 팔도 2020.10.13 247 0 니들이 예측한거 다 틀렷어 바보같은 사장들아 [7] 레이브 2020.10.13 176 1 이거 옆에 유진이 있는거 개웃기네 [4] ㅇㅇ 2020.10.13 163 0 이 게임 가챠홍어보다는 [5] 익명_mgMG4 2020.10.13 124 0 공지 뭐 올라왓어? [6] ㅇㅇ (36.39) 2020.10.13 149 0 시그마 웨딩이 별로라고?! [6] ㅇㅇ (222.114) 2020.10.13 175 0 컨셉에 잡아먹힌 자 [4] 직무유기 2020.10.13 14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0-13 10: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