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시그마랑 아이리님 성우는 팔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246 작성일 2020-10-13 10:31:27 https://arca.live/b/counterside/8630829 뭔가 ㄹㅇ 일본 애니에서 나올 것 같은 목소리임 ㅆㅅㅌㅊ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0-10-13 10:31:41 아이리님 찬스 펼쳐보기▼ 직무유기 2020-10-13 10:31:49 아버! 펼쳐보기▼ 비빅비 2020-10-13 10:32:04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힐 소싸움만 되면 버그 좆같음 [2] ㅇㅇ (115.22) 2020.10.13 75 0 얘 생각보다 세네 [3] 수램 2020.10.13 86 0 전략전 지금까지 다 이겼는데 협력사중에 [5] ㅇㅇ (61.84) 2020.10.13 76 0 실비아 보다보니 꼴리는거같음 [1] 탄산수 2020.10.13 60 0 내일 모레 각성 로테 도는거냐? [1] 구르메아줌마 2020.10.13 74 0 각수연 잡을거야 [3] 토깡이 2020.10.13 107 0 서윤은 어떻게 따먹히는게 꼴리냐 [7] 탄산수 2020.10.13 146 0 진짜 야겜 캐처럼 바뀐듯. [15] byute 2020.10.13 337 -1 짝 Eles 2020.10.13 69 0 이제 이짤도 바꿔야할듯 [4] 노드왕 2020.10.13 192 0 2각뉴비용 편성가이드 [1] 아이세스 2020.10.13 136 0 ㄹㅇ 개노 못봐서 힘이 안나네.. [2] 응애나사장 2020.10.13 97 0 실비아 김소빈 린시옌 런 다하고 뭐함 [4] ㅇㅇ (1.242) 2020.10.13 111 0 전당 터질떄 리트하는방법잇음? [2] 병신짓자주하는사람 2020.10.13 98 0 시그마 성대 진짜 잼민이 같네 [2] Vergil 2020.10.13 161 0 지금 허민 난리난 진짜 이유 [1] 테르미도르 2020.10.13 146 0 애들 스샷 보면 화면 뿌옇게 블러처리 같은거 되있던데 [3] 안될꺼뭐있노 2020.10.13 98 0 난 그림 자체는 시그마 기본이 더 나은데 [1] 익명_mgMG4 2020.10.13 87 0 게임에서는 사장인데 [3] 구르메아줌마 2020.10.13 145 0 편성 그냥 3성만 다 꼬라박으면 되는것? [9] 유동분신술 2020.10.13 116 0 각수연 걍 뽑기 vs 각등이 나올떄까지 숨 참기 [3] 고닉안씀 2020.10.13 85 0 카사 오래하고 싶다... [9] byute 2020.10.13 273 1 시그마랑 아이리님 성우는 [3] 팔도 2020.10.13 246 0 니들이 예측한거 다 틀렷어 바보같은 사장들아 [7] 레이브 2020.10.13 175 1 이거 옆에 유진이 있는거 개웃기네 [4] ㅇㅇ 2020.10.13 162 0 이 게임 가챠홍어보다는 [5] 익명_mgMG4 2020.10.13 124 0 공지 뭐 올라왓어? [6] ㅇㅇ (36.39) 2020.10.13 149 0 시그마 웨딩이 별로라고?! [6] ㅇㅇ (222.114) 2020.10.13 174 0 컨셉에 잡아먹힌 자 [4] 직무유기 2020.10.13 148 0 씹덕계의 노무현 [2] 타조 2020.10.13 242 0 흠 근데 각등이 이번주일지 다음주일지 모르겠네 [3] 류드말랑카우 2020.10.13 90 0 만원 초반대 가격중에서 우선적으로 질러야될게 뭐임 [8] 보노본호 2020.10.13 126 0 이걸 어쩌지 [2] 수램 2020.10.13 88 0 님들 그거 암? [1] 흥냥 2020.10.13 82 0 ✋질문 ssr 함선 아다는 뭐로 때야 되? [8] Ireum 2020.10.13 115 0 우리 중국몽 함께하자 [3] 구르메아줌마 2020.10.13 160 0 이게임 통발은 원래 터지면서 돌리는거임? [9] ㅇㅇ (218.232) 2020.10.13 150 0 너희 캐르 괴롭히지마 [18] 솔화 2020.10.13 183 0 내일은 각등이랑 구관총 먹는날 ㅋㅋㅋ [1] ㅇㅇ 2020.10.13 78 0 캐르가 역으로 때리는 짤 [4] 양하림 2020.10.13 140 1 야근해도 캬루 맞는거만 보면 피로가 풀려 [2] ㅇㅇ 2020.10.13 78 0 2각 리세 며칠째 하는데 안나오네 [1] ㅇㅇ (202.14) 2020.10.13 82 0 ???: "중남소추 카일웡 아니노?" [7] 제이크 2020.10.13 1362 34 이겜 천장시스템 없어? [3] 유동분신술 2020.10.13 11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13 10:3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