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만원 초반대 가격중에서 우선적으로 질러야될게 뭐임 보노본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26 작성일 2020-10-13 10:29:21 https://arca.live/b/counterside/8630784 월정액 5900원이랑 16000원 질러서 총합 3만원 정도만 지를생각인데 그냥 9900원 월정액 구글포인트 할인받고 지르는게 나을까 아니면 다른 패키지살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ㅇㅇ 2020-10-13 10:29:44 9900원 월정액도 효율 ㅅㅌㅊ임 펼쳐보기▼ 빡돈 2020-10-13 10:30:11 9900월정액 펼쳐보기▼ 류드말랑카우 2020-10-13 10:30:11 16000 5900가 무적권 1순위 그다음 기간한정 패키지 펼쳐보기▼ 보노본호 2020-10-13 10:30:41 기간한정지르고싶긴한데 폰겜에 돈 많이쓰는거 거부감들어서 초큼 꺼림칙함 펼쳐보기▼ 솔화 2020-10-13 10:30:39 1.6 5.9 담에 초회주화 어떰 펼쳐보기▼ 보노본호 2020-10-13 10:31:03 그 만이천원짜리 초회주화말하는거? 펼쳐보기▼ 솔화 2020-10-13 10:31:53 싼거부터 풀매수 채용권도 낭낭하게 들어있잖어 펼쳐보기▼ 맘스땃쥐 2020-10-13 10:31:33 걍 월정액3종 다사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짝 Eles 2020.10.13 70 0 이제 이짤도 바꿔야할듯 [4] 노드왕 2020.10.13 193 0 2각뉴비용 편성가이드 [1] 아이세스 2020.10.13 137 0 ㄹㅇ 개노 못봐서 힘이 안나네.. [2] 응애나사장 2020.10.13 98 0 실비아 김소빈 린시옌 런 다하고 뭐함 [4] ㅇㅇ (1.242) 2020.10.13 112 0 전당 터질떄 리트하는방법잇음? [2] 병신짓자주하는사람 2020.10.13 99 0 시그마 성대 진짜 잼민이 같네 [2] Vergil 2020.10.13 162 0 지금 허민 난리난 진짜 이유 [1] 테르미도르 2020.10.13 146 0 애들 스샷 보면 화면 뿌옇게 블러처리 같은거 되있던데 [3] 안될꺼뭐있노 2020.10.13 98 0 난 그림 자체는 시그마 기본이 더 나은데 [1] 익명_mgMG4 2020.10.13 88 0 게임에서는 사장인데 [3] 구르메아줌마 2020.10.13 145 0 편성 그냥 3성만 다 꼬라박으면 되는것? [9] 유동분신술 2020.10.13 117 0 각수연 걍 뽑기 vs 각등이 나올떄까지 숨 참기 [3] 고닉안씀 2020.10.13 85 0 카사 오래하고 싶다... [9] byute 2020.10.13 274 1 시그마랑 아이리님 성우는 [3] 팔도 2020.10.13 247 0 니들이 예측한거 다 틀렷어 바보같은 사장들아 [7] 레이브 2020.10.13 176 1 이거 옆에 유진이 있는거 개웃기네 [4] ㅇㅇ 2020.10.13 163 0 이 게임 가챠홍어보다는 [5] 익명_mgMG4 2020.10.13 124 0 공지 뭐 올라왓어? [6] ㅇㅇ (36.39) 2020.10.13 149 0 시그마 웨딩이 별로라고?! [6] ㅇㅇ (222.114) 2020.10.13 175 0 컨셉에 잡아먹힌 자 [4] 직무유기 2020.10.13 148 0 씹덕계의 노무현 [2] 타조 2020.10.13 242 0 흠 근데 각등이 이번주일지 다음주일지 모르겠네 [3] 류드말랑카우 2020.10.13 91 0 만원 초반대 가격중에서 우선적으로 질러야될게 뭐임 [8] 보노본호 2020.10.13 126 0 이걸 어쩌지 [2] 수램 2020.10.13 88 0 님들 그거 암? [1] 흥냥 2020.10.13 83 0 ✋질문 ssr 함선 아다는 뭐로 때야 되? [8] Ireum 2020.10.13 116 0 우리 중국몽 함께하자 [3] 구르메아줌마 2020.10.13 160 0 이게임 통발은 원래 터지면서 돌리는거임? [9] ㅇㅇ (218.232) 2020.10.13 151 0 너희 캐르 괴롭히지마 [18] 솔화 2020.10.13 183 0 내일은 각등이랑 구관총 먹는날 ㅋㅋㅋ [1] ㅇㅇ 2020.10.13 79 0 캐르가 역으로 때리는 짤 [4] 양하림 2020.10.13 141 1 야근해도 캬루 맞는거만 보면 피로가 풀려 [2] ㅇㅇ 2020.10.13 79 0 2각 리세 며칠째 하는데 안나오네 [1] ㅇㅇ (202.14) 2020.10.13 82 0 ???: "중남소추 카일웡 아니노?" [7] 제이크 2020.10.13 1363 34 이겜 천장시스템 없어? [3] 유동분신술 2020.10.13 111 0 카사는 당연히 못망하지 [1] 테르미도르 2020.10.13 56 0 ㅅㅂ...어쩐지 뭔가 이상하더니만 [2] 들깨잔치국수 2020.10.13 176 0 공주겜에서 캬루가 주인공임? [8] ㅇㅇ (59.19) 2020.10.13 143 0 플레이포인트 300있는걸로 구글 포인트 샀는데 카사에 지를때 보탬되냐이거 [3] 보노본호 2020.10.13 106 0 각미나에 서폿만 넣으면 레이드가 깨질까? [3] ㅇㅇ (221.151) 2020.10.13 103 0 저 망조의짐승년은 맨날 쳐맞는거만봐서 야짤도 안꼴림 [2] 노드왕 2020.10.13 146 0 ✋질문 류드밀라 현질해서 뽑을정도로 가치있음? [6] 유동분신술 2020.10.13 145 0 안티스커 풀튜닝 끝났다 [9] 닼쉪 2020.10.13 110 2 난 캐르 맞는거만 보면 꼴려 [6] ㅇㅇ 2020.10.13 11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13 10:3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