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캐르가 역으로 때리는 짤
추천
1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40
작성일

댓글
[4]
안될꺼뭐있노
비빅비
미야
페코린느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애들 스샷 보면 화면 뿌옇게 블러처리 같은거 되있던데
[3]
98
0
난 그림 자체는 시그마 기본이 더 나은데
[1]
88
0
게임에서는 사장인데
[3]
145
0
편성 그냥 3성만 다 꼬라박으면 되는것?
[9]
117
0
각수연 걍 뽑기 vs 각등이 나올떄까지 숨 참기
[3]
85
0
카사 오래하고 싶다...
[9]
274
1
시그마랑 아이리님 성우는
[3]
247
0
니들이 예측한거 다 틀렷어 바보같은 사장들아
[7]
176
1
이거 옆에 유진이 있는거 개웃기네
[4]
163
0
이 게임 가챠홍어보다는
[5]
124
0
공지 뭐 올라왓어?
[6]
149
0
시그마 웨딩이 별로라고?!
[6]
175
0
컨셉에 잡아먹힌 자
[4]
148
0
씹덕계의 노무현
[2]
242
0
흠 근데 각등이 이번주일지 다음주일지 모르겠네
[3]
90
0
만원 초반대 가격중에서 우선적으로 질러야될게 뭐임
[8]
126
0
이걸 어쩌지
[2]
88
0
님들 그거 암?
[1]
83
0
✋질문
ssr 함선 아다는 뭐로 때야 되?
[8]
116
0
우리 중국몽 함께하자
[3]
160
0
이게임 통발은 원래 터지면서 돌리는거임?
[9]
150
0
너희 캐르 괴롭히지마
[18]
183
0
내일은 각등이랑 구관총 먹는날 ㅋㅋㅋ
[1]
79
0
캐르가 역으로 때리는 짤
[4]
140
1
야근해도 캬루 맞는거만 보면 피로가 풀려
[2]
78
0
2각 리세 며칠째 하는데 안나오네
[1]
82
0
???: "중남소추 카일웡 아니노?"
[7]
1363
34
이겜 천장시스템 없어?
[3]
111
0
카사는 당연히 못망하지
[1]
56
0
ㅅㅂ...어쩐지 뭔가 이상하더니만
[2]
176
0
공주겜에서 캬루가 주인공임?
[8]
142
0
플레이포인트 300있는걸로 구글 포인트 샀는데 카사에 지를때 보탬되냐이거
[3]
105
0
각미나에 서폿만 넣으면 레이드가 깨질까?
[3]
103
0
저 망조의짐승년은 맨날 쳐맞는거만봐서 야짤도 안꼴림
[2]
146
0
✋질문
류드밀라 현질해서 뽑을정도로 가치있음?
[6]
145
0
안티스커 풀튜닝 끝났다
[9]
110
2
난 캐르 맞는거만 보면 꼴려
[6]
117
0
아 씨발 각성캐 이펙트는 애미뒤지게 화려해서
[1]
141
0
지식의 파편들이 꼴린다
[3]
107
0
카붕이들 말 듣고 샀다
[5]
101
1
시그마 특
[1]
70
0
카사는 망할수가없는이유
[3]
112
0
이거 이벤트 하드 2지역 오토 돌리려면 보통 렙 몇돼야하냐
[5]
72
0
분탕은 아닌데 캐르
[4]
119
0
카창
[8]
103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