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신경 안쓰니까 카사재밌네 람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91 작성일 2020-10-13 10:43:47 https://arca.live/b/counterside/8631106 근데 건말고 할게 없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ㅇㅇ (115.22) 2020-10-13 10:44:10 삭제 수정 ㅇㄱㄹㅇ 펼쳐보기▼ 람다 2020-10-13 10:44:45 소싸움 노잼임 ㄹㅇ.. 펼쳐보기▼ 람다 2020-10-13 10:46:00 편한 길 나두고 힘든 길 가고싶지는 않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우리도 1명 출첵안함 [4] 늒네쟝 2020.10.13 95 0 이제 씹덕겜도 그래픽 제대로 나올걸? [4] 카사는전설이다 2020.10.13 150 1 실비아 궁 보니까 뽕찬다 [2] 불편해서만듬 2020.10.13 52 0 원래 여캐보다 남캐 선호하는데 [3] 묘갤러 2020.10.13 119 0 금태! 뭐하냐 구미호미호 2020.10.13 53 0 님덜 컨소 출첵하샘 [5] coto 2020.10.13 100 0 팩트를 개씨게 꽃아버리네ㅋㅋㅋ [6] ㅇㅇ (221.142) 2020.10.13 298 4 난 클저랑 카사같은 그림체가 더취향임 [3] 오새린 2020.10.13 121 1 소워 레이드돌다 접음 수램 2020.10.13 66 -1 근데 뭐보다도 클로저스 소워 둘 다 그래픽이 좀 [2] Vergil 2020.10.13 108 -1 닉네임 생각하기 귀찮은데 닉네임 걍 어드민 어쩌구 쓰고싶다 [4] ㅇㅇ (218.232) 2020.10.13 75 0 차단할 준비해라 ㅋㅋㅋㅋ [6] 이디스애호해 2020.10.13 156 0 클좆은 올만에 들가봤는데 [3] Eles 2020.10.13 88 -1 소워는 뭔가 뭔가임 임춘자 2020.10.13 55 -1 건틀렛 노각성으로 플레2 갓습네다 [10] 떄치 2020.10.13 182 1 오늘 난 금태에게 어마어마한 손해를 끼쳤다 [3] 보노본호 2020.10.13 104 6 소워는 3d멀미때문에 접었음 [4] 오새린 2020.10.13 88 -1 소울워커 하루 해볼까 했었는데 [7] 마이크 2020.10.13 110 -1 클좆 메갈 제대로 터지고 소워로 넘어갔었는데 ㅋㅋ 류드말랑카우 2020.10.13 71 -1 근데 옛날부터 궁금했던건데 메카덱은 있는데 왜 [5] 닥터최고 2020.10.13 121 0 주시윤은 근데 스킨나와도 안살거같음 [1] ㅇㅇ (112.163) 2020.10.13 66 0 에델,이유미 성머가 클로에까지 있네? [4] byute 2020.10.13 96 0 소워보단 클로저스 켜서 미래나 보자 [4] Vergil 2020.10.13 137 -1 건틀렛 신경 안쓰니까 카사재밌네 [3] 람다 2020.10.13 91 0 소워 하지마 이유있음 [2] DButton 2020.10.13 114 -1 저거보고 소워 다시킴 [3] 노드왕 2020.10.13 195 0 건틀렛 슬슬 벽 느껴짐 [10] 닥터최고 2020.10.13 197 0 소워 하고 싶긴 한데 ㅋㅋ [6] Vergil 2020.10.13 133 -1 서윤 꼴림포인트 임춘자 2020.10.13 62 0 공략봤는데 2각계 편성 이리 하면 댐? [10] 유동분신술 2020.10.13 104 0 소울워커도 하나 만들어보고싶은데 [2] 오새린 2020.10.13 110 -1 치후유 왤케 약한거같지 [1] 마이크 2020.10.13 61 0 남자를 유혹하는 눈빛 [6] 수램 2020.10.13 156 0 야 오늘 좀 심하네 선반위곰인형 2020.10.13 63 0 소워 복귀하고싶어도 브로치 때문에 복귀 못하겠든데 [3] 류드말랑카우 2020.10.13 94 -1 찌찌가 이렇게 똥그라니깐 찌찌가 아니라 [7] 오새린 2020.10.13 276 0 내일 개선 위주 패노인가? [1] IB300i 2020.10.13 83 0 옆동네 카루 볼때마다 불쌍하다 [5] 상점누나가좋아 2020.10.13 110 0 소워 에프넬도 이뻐졌냐? [1] Vergil 2020.10.13 116 -1 각힐 소싸움만 되면 버그 좆같음 [2] ㅇㅇ (115.22) 2020.10.13 74 0 얘 생각보다 세네 [3] 수램 2020.10.13 85 0 전략전 지금까지 다 이겼는데 협력사중에 [5] ㅇㅇ (61.84) 2020.10.13 76 0 실비아 보다보니 꼴리는거같음 [1] 탄산수 2020.10.13 59 0 내일 모레 각성 로테 도는거냐? [1] 구르메아줌마 2020.10.13 7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13 10:4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