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클좆은 올만에 들가봤는데 Eles 추천 0 비추천 1 댓글 3 조회수 88 작성일 2020-10-13 10:45:39 수정일 2020-10-13 10:45:59 https://arca.live/b/counterside/8631159 뭔가... 뭔가 장비가 넘많이늘어나서 손도못대겠음그래서 다시지움 추천! 0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3] sBerry 2020-10-13 10:47:26 난 시발 간만에왔다고 닉갈이한다고 다 강제닉변시키는 바람에 도로 접음 ㅋㅋㅋㅋㅋ 8캐릭인가 굴렸었는데 씻팔;;; 펼쳐보기▼ Eles 2020-10-13 10:47:39 sBerry 2020-10-13 10:49:36 오베부터 쭉 달리다가 접고, 3년만에 접속한건데 시발 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소워나 클저나 그래픽좆병신인건 팩트임 [12] 보노본호 2020.10.13 197 -5 씹덕이라 커츠펠 존나 기대 했는데 [2] 류드말랑카우 2020.10.13 168 0 빨리 노가다하고싶다 인트라 2020.10.13 54 0 지금까지 출첵 제대로 했으면 연합증표 몇개냐? [3] ㅇㅇ 2020.10.13 102 0 역시 ㅈ시윤보단 힐데지 [3] 토깡이 2020.10.13 132 0 시그마 키우고싶다. 윾동6974 2020.10.13 52 0 초특급뉴비 맨마지막보상 뭐받아먹을까 [2] ㅇㅇ (114.207) 2020.10.13 103 0 게임은 양심 있게 해야지 [2] Vergil 2020.10.13 96 0 솔직히 일러로 보면 파묻히고 싶을 만큼 존나 꼴림 [14] ㅇㅇ 2020.10.13 715 1 솔저 공속무기내놔 수램 2020.10.13 54 0 우리도 1명 출첵안함 [4] 늒네쟝 2020.10.13 95 0 이제 씹덕겜도 그래픽 제대로 나올걸? [4] 카사는전설이다 2020.10.13 150 1 실비아 궁 보니까 뽕찬다 [2] 불편해서만듬 2020.10.13 52 0 원래 여캐보다 남캐 선호하는데 [3] 묘갤러 2020.10.13 119 0 금태! 뭐하냐 구미호미호 2020.10.13 53 0 님덜 컨소 출첵하샘 [5] coto 2020.10.13 100 0 팩트를 개씨게 꽃아버리네ㅋㅋㅋ [6] ㅇㅇ (221.142) 2020.10.13 298 4 난 클저랑 카사같은 그림체가 더취향임 [3] 오새린 2020.10.13 121 1 소워 레이드돌다 접음 수램 2020.10.13 66 -1 근데 뭐보다도 클로저스 소워 둘 다 그래픽이 좀 [2] Vergil 2020.10.13 108 -1 닉네임 생각하기 귀찮은데 닉네임 걍 어드민 어쩌구 쓰고싶다 [4] ㅇㅇ (218.232) 2020.10.13 75 0 차단할 준비해라 ㅋㅋㅋㅋ [6] 이디스애호해 2020.10.13 156 0 클좆은 올만에 들가봤는데 [3] Eles 2020.10.13 88 -1 소워는 뭔가 뭔가임 임춘자 2020.10.13 55 -1 건틀렛 노각성으로 플레2 갓습네다 [10] 떄치 2020.10.13 182 1 오늘 난 금태에게 어마어마한 손해를 끼쳤다 [3] 보노본호 2020.10.13 104 6 소워는 3d멀미때문에 접었음 [4] 오새린 2020.10.13 88 -1 소울워커 하루 해볼까 했었는데 [7] 마이크 2020.10.13 110 -1 클좆 메갈 제대로 터지고 소워로 넘어갔었는데 ㅋㅋ 류드말랑카우 2020.10.13 72 -1 근데 옛날부터 궁금했던건데 메카덱은 있는데 왜 [5] 닥터최고 2020.10.13 121 0 주시윤은 근데 스킨나와도 안살거같음 [1] ㅇㅇ (112.163) 2020.10.13 66 0 에델,이유미 성머가 클로에까지 있네? [4] byute 2020.10.13 96 0 소워보단 클로저스 켜서 미래나 보자 [4] Vergil 2020.10.13 137 -1 건틀렛 신경 안쓰니까 카사재밌네 [3] 람다 2020.10.13 92 0 소워 하지마 이유있음 [2] DButton 2020.10.13 114 -1 저거보고 소워 다시킴 [3] 노드왕 2020.10.13 195 0 건틀렛 슬슬 벽 느껴짐 [10] 닥터최고 2020.10.13 198 0 소워 하고 싶긴 한데 ㅋㅋ [6] Vergil 2020.10.13 133 -1 서윤 꼴림포인트 임춘자 2020.10.13 62 0 공략봤는데 2각계 편성 이리 하면 댐? [10] 유동분신술 2020.10.13 104 0 소울워커도 하나 만들어보고싶은데 [2] 오새린 2020.10.13 110 -1 치후유 왤케 약한거같지 [1] 마이크 2020.10.13 61 0 남자를 유혹하는 눈빛 [6] 수램 2020.10.13 157 0 야 오늘 좀 심하네 선반위곰인형 2020.10.13 6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0-13 10: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