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소워나 클저나 그래픽좆병신인건 팩트임 보노본호 추천 0 비추천 5 댓글 12 조회수 196 작성일 2020-10-13 10:49:17 https://arca.live/b/counterside/8631239 폴리곤 그래픽보면 눈이 썩을거같음그러니까 그래픽 갓겜 검은사막을하는게어떨까 추천! 0 ( 0) 비추! 5 ( 0) 공유 댓글 [12] 셀레스틴 2020-10-13 10:49:43 솔화 2020-10-13 10:50:12 친구랑 검사 시작했다가 조작너무 복잡해서 접음 펼쳐보기▼ 보노본호 2020-10-13 10:50:40 검사는 친구랑 시작하지말고 갤길들어가서 매운맛으로 놀아야재밌엉 펼쳐보기▼ 솔화 2020-10-13 10:52:29 스킬 쓰는거 개어려움 펼쳐보기▼ 보노본호 2020-10-13 10:52:59 그게 손맛인데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10-13 10:50:34 검사 옛날 학식충때 방학에 시작햇는데 현생 존나 갈아넣더라 펼쳐보기▼ 치후유 2020-10-13 10:50:48 차라리 짱숨함 펼쳐보기▼ 보노본호 2020-10-13 10:50:58 그만잘해 2020-10-13 10:51:12 클저 손맛에 길티기어 그래픽으로 십덕겜 나오면 좋겠다 펼쳐보기▼ 보노본호 2020-10-13 10:53:08 그럼 카사때려치고 그거하지 펼쳐보기▼ byute 2020-10-13 10:53:31 걍 블소하는게 나은듯 펼쳐보기▼ 보노본호 2020-10-13 10:53:42 무협은 초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지부개방 질문 [6] 붉은전선 2020.10.13 206 0 본인 방금 300쿼츠 알뜰하게 쓰고 옴 ㅋㅋㅋ [7] 중2병극복한로크 2020.10.13 204 1 그래도 클좆때는 렘누수가 장점이였다 [2] Eles 2020.10.13 171 0 가은이 좀 예쁜듯 [4] 수램 2020.10.13 142 1 솔져덱 파츠가 어케됨? [3] ㅎㄱㄹ 2020.10.13 141 0 금태한테 사로잡힌인생이었네 ㄹㅇ [7] 노드왕 2020.10.13 212 0 와각수연뽑음! [5] ㅇㅇㅇ 2020.10.13 155 -5 모델링이 어렵긴하더라 [2] 오새린 2020.10.13 190 0 세하 재밌었는데 [3] Eles 2020.10.13 96 0 이볼브 원 옆동네 채널에 올렸더니 반응 좋음 [5] 타조 2020.10.13 239 1 제저씨 손오공 목소리인게 레전드 [5] 그만잘해 2020.10.13 139 0 이제 함선 소재는 상점에서 파노 이작 2020.10.13 84 0 드디어 시바 스충셋 만들었다 [1] 중2병극복한로크 2020.10.13 123 0 전당템 만들다 파산할거같애 [3] 수램 2020.10.13 108 0 스토리3까지 밀었는데 힐데 쎈건지 모르겠음 [5] 묘갤러 2020.10.13 117 0 클저할때는 남자는 남캐 키워야지 생각이 박혀서.... [11] ㅇㅇ 2020.10.13 190 0 루미 청문회 욕쓴애들 다 메카덱이네 ㅋㅋ [1] gkdhkdhk 2020.10.13 186 0 자계 뚫는데 귀찮다 [1] ㅎㄱㄹ 2020.10.13 61 0 앰터진 그림자전당 1 쥬지윤 개새끼 어케잡음? [19] ㅇㅇ (112.166) 2020.10.13 158 0 ㅅㅂ ㅋㅋ ar기능 개날먹이네 [1] 카레카레야 2020.10.13 149 0 건틀렛 님들 건에서 엔터 씀 글레 씀? [10] 안될꺼뭐있노 2020.10.13 156 0 출첵한줄 알았는데 안했었구나 [1] 구르메아줌마 2020.10.13 244 0 여기서 샤오린 빼야대? [5] 유동분신술 2020.10.13 142 0 소워나 클저나 그래픽좆병신인건 팩트임 [12] 보노본호 2020.10.13 196 -5 씹덕이라 커츠펠 존나 기대 했는데 [2] 류드말랑카우 2020.10.13 167 0 빨리 노가다하고싶다 인트라 2020.10.13 54 0 지금까지 출첵 제대로 했으면 연합증표 몇개냐? [3] ㅇㅇ 2020.10.13 101 0 역시 ㅈ시윤보단 힐데지 [3] 토깡이 2020.10.13 131 0 시그마 키우고싶다. 윾동6974 2020.10.13 52 0 초특급뉴비 맨마지막보상 뭐받아먹을까 [2] ㅇㅇ (114.207) 2020.10.13 102 0 게임은 양심 있게 해야지 [2] Vergil 2020.10.13 95 0 솔직히 일러로 보면 파묻히고 싶을 만큼 존나 꼴림 [14] ㅇㅇ 2020.10.13 714 1 솔저 공속무기내놔 수램 2020.10.13 53 0 우리도 1명 출첵안함 [4] 늒네쟝 2020.10.13 95 0 이제 씹덕겜도 그래픽 제대로 나올걸? [4] 카사는전설이다 2020.10.13 150 1 실비아 궁 보니까 뽕찬다 [2] 불편해서만듬 2020.10.13 51 0 원래 여캐보다 남캐 선호하는데 [3] 묘갤러 2020.10.13 118 0 금태! 뭐하냐 구미호미호 2020.10.13 53 0 님덜 컨소 출첵하샘 [5] coto 2020.10.13 100 0 팩트를 개씨게 꽃아버리네ㅋㅋㅋ [6] ㅇㅇ (221.142) 2020.10.13 297 4 난 클저랑 카사같은 그림체가 더취향임 [3] 오새린 2020.10.13 120 1 소워 레이드돌다 접음 수램 2020.10.13 65 -1 근데 뭐보다도 클로저스 소워 둘 다 그래픽이 좀 [2] Vergil 2020.10.13 107 -1 닉네임 생각하기 귀찮은데 닉네임 걍 어드민 어쩌구 쓰고싶다 [4] ㅇㅇ (218.232) 2020.10.13 7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13 10:5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