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게임은 양심 있게 해야지 Vergil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95 작성일 2020-10-13 10:48:41 https://arca.live/b/counterside/8631217 간다 나의 스알 제이크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안될꺼뭐있노 2020-10-13 10:49:06 크아아악 펼쳐보기▼ 이디스애호해 2020-10-13 10:49:37 에델밀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세하 재밌었는데 [3] Eles 2020.10.13 96 0 이볼브 원 옆동네 채널에 올렸더니 반응 좋음 [5] 타조 2020.10.13 239 1 제저씨 손오공 목소리인게 레전드 [5] 그만잘해 2020.10.13 139 0 이제 함선 소재는 상점에서 파노 이작 2020.10.13 84 0 드디어 시바 스충셋 만들었다 [1] 중2병극복한로크 2020.10.13 123 0 전당템 만들다 파산할거같애 [3] 수램 2020.10.13 108 0 스토리3까지 밀었는데 힐데 쎈건지 모르겠음 [5] 묘갤러 2020.10.13 117 0 클저할때는 남자는 남캐 키워야지 생각이 박혀서.... [11] ㅇㅇ 2020.10.13 190 0 루미 청문회 욕쓴애들 다 메카덱이네 ㅋㅋ [1] gkdhkdhk 2020.10.13 186 0 자계 뚫는데 귀찮다 [1] ㅎㄱㄹ 2020.10.13 61 0 앰터진 그림자전당 1 쥬지윤 개새끼 어케잡음? [19] ㅇㅇ (112.166) 2020.10.13 158 0 ㅅㅂ ㅋㅋ ar기능 개날먹이네 [1] 카레카레야 2020.10.13 149 0 건틀렛 님들 건에서 엔터 씀 글레 씀? [10] 안될꺼뭐있노 2020.10.13 156 0 출첵한줄 알았는데 안했었구나 [1] 구르메아줌마 2020.10.13 244 0 여기서 샤오린 빼야대? [5] 유동분신술 2020.10.13 142 0 소워나 클저나 그래픽좆병신인건 팩트임 [12] 보노본호 2020.10.13 197 -5 씹덕이라 커츠펠 존나 기대 했는데 [2] 류드말랑카우 2020.10.13 167 0 빨리 노가다하고싶다 인트라 2020.10.13 54 0 지금까지 출첵 제대로 했으면 연합증표 몇개냐? [3] ㅇㅇ 2020.10.13 101 0 역시 ㅈ시윤보단 힐데지 [3] 토깡이 2020.10.13 132 0 시그마 키우고싶다. 윾동6974 2020.10.13 52 0 초특급뉴비 맨마지막보상 뭐받아먹을까 [2] ㅇㅇ (114.207) 2020.10.13 102 0 게임은 양심 있게 해야지 [2] Vergil 2020.10.13 95 0 솔직히 일러로 보면 파묻히고 싶을 만큼 존나 꼴림 [14] ㅇㅇ 2020.10.13 714 1 솔저 공속무기내놔 수램 2020.10.13 53 0 우리도 1명 출첵안함 [4] 늒네쟝 2020.10.13 95 0 이제 씹덕겜도 그래픽 제대로 나올걸? [4] 카사는전설이다 2020.10.13 150 1 실비아 궁 보니까 뽕찬다 [2] 불편해서만듬 2020.10.13 51 0 원래 여캐보다 남캐 선호하는데 [3] 묘갤러 2020.10.13 118 0 금태! 뭐하냐 구미호미호 2020.10.13 53 0 님덜 컨소 출첵하샘 [5] coto 2020.10.13 100 0 팩트를 개씨게 꽃아버리네ㅋㅋㅋ [6] ㅇㅇ (221.142) 2020.10.13 297 4 난 클저랑 카사같은 그림체가 더취향임 [3] 오새린 2020.10.13 120 1 소워 레이드돌다 접음 수램 2020.10.13 65 -1 근데 뭐보다도 클로저스 소워 둘 다 그래픽이 좀 [2] Vergil 2020.10.13 107 -1 닉네임 생각하기 귀찮은데 닉네임 걍 어드민 어쩌구 쓰고싶다 [4] ㅇㅇ (218.232) 2020.10.13 74 0 차단할 준비해라 ㅋㅋㅋㅋ [6] 이디스애호해 2020.10.13 155 0 클좆은 올만에 들가봤는데 [3] Eles 2020.10.13 88 -1 소워는 뭔가 뭔가임 임춘자 2020.10.13 54 -1 건틀렛 노각성으로 플레2 갓습네다 [10] 떄치 2020.10.13 182 1 오늘 난 금태에게 어마어마한 손해를 끼쳤다 [3] 보노본호 2020.10.13 103 6 소워는 3d멀미때문에 접었음 [4] 오새린 2020.10.13 87 -1 소울워커 하루 해볼까 했었는데 [7] 마이크 2020.10.13 109 -1 클좆 메갈 제대로 터지고 소워로 넘어갔었는데 ㅋㅋ 류드말랑카우 2020.10.13 71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13 10:5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