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루미 청문회 욕쓴애들 다 메카덱이네 ㅋㅋ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85
작성일
댓글
[1]
치후유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끗
[3]
86
0
이번추석뽑 넘조음
[3]
137
0
덱좀바꿔봤다가 200점까였네 아 ㅋㅋ
[1]
75
0
개선
진지하게 각성캐 출격할때 시간 완전정지 해야함
[2]
143
2
건틀렛
다시는 제이크를 얕보지 마라..
[4]
117
0
시그마 확정뽑까지 12회...
[2]
76
0
제작칸 기본1칸임?
[5]
135
1
지부개방 질문
[6]
206
0
본인 방금 300쿼츠 알뜰하게 쓰고 옴 ㅋㅋㅋ
[7]
204
1
그래도 클좆때는 렘누수가 장점이였다
[2]
170
0
가은이 좀 예쁜듯
[4]
141
1
솔져덱 파츠가 어케됨?
[3]
140
0
금태한테 사로잡힌인생이었네 ㄹㅇ
[7]
211
0
와각수연뽑음!
[5]
155
-5
모델링이 어렵긴하더라
[2]
189
0
세하 재밌었는데
[3]
96
0
이볼브 원 옆동네 채널에 올렸더니 반응 좋음
[5]
239
1
제저씨 손오공 목소리인게 레전드
[5]
139
0
이제 함선 소재는 상점에서 파노
84
0
드디어 시바 스충셋 만들었다
[1]
123
0
전당템 만들다 파산할거같애
[3]
108
0
스토리3까지 밀었는데 힐데 쎈건지 모르겠음
[5]
116
0
클저할때는 남자는 남캐 키워야지 생각이 박혀서....
[11]
189
0
루미 청문회 욕쓴애들 다 메카덱이네 ㅋㅋ
[1]
185
0
자계 뚫는데 귀찮다
[1]
60
0
앰터진 그림자전당 1 쥬지윤 개새끼 어케잡음?
[19]
158
0
ㅅㅂ ㅋㅋ ar기능 개날먹이네
[1]
148
0
건틀렛
님들 건에서 엔터 씀 글레 씀?
[10]
156
0
출첵한줄 알았는데 안했었구나
[1]
243
0
여기서 샤오린 빼야대?
[5]
141
0
소워나 클저나 그래픽좆병신인건 팩트임
[12]
196
-5
씹덕이라 커츠펠 존나 기대 했는데
[2]
167
0
빨리 노가다하고싶다
54
0
지금까지 출첵 제대로 했으면 연합증표 몇개냐?
[3]
101
0
역시 ㅈ시윤보단 힐데지
[3]
131
0
시그마 키우고싶다.
52
0
초특급뉴비 맨마지막보상 뭐받아먹을까
[2]
102
0
게임은 양심 있게 해야지
[2]
95
0
솔직히 일러로 보면 파묻히고 싶을 만큼 존나 꼴림
[14]
714
1
솔저 공속무기내놔
53
0
우리도 1명 출첵안함
[4]
94
0
이제 씹덕겜도 그래픽 제대로 나올걸?
[4]
149
1
실비아 궁 보니까 뽕찬다
[2]
51
0
원래 여캐보다 남캐 선호하는데
[3]
11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