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지부개방 질문 붉은전선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205 작성일 2020-10-13 10:59:02 https://arca.live/b/counterside/8631422 하다보니까 지부개방 하라는데 개방 가능한거 다 해야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안될꺼뭐있노 2020-10-13 10:59:27 보통 4지부까진 크레딧으로 하고 5지부부터 쿼츠로 염 펼쳐보기▼ 붉은전선 2020-10-13 11:02:28 삼바교실 2020-10-13 10:59:33 회사렙 45까진 그냥 크레딧으로 열고 5지부부터는 쿼츠로 개방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10-13 10:59:49 5지부 8천 6지부 12500쿼츠라 비싼데 겜 길게보면 밥값은 한다 펼쳐보기▼ 붉은전선 2020-10-13 11:02:05 ㄳ 펼쳐보기▼ sBerry 2020-10-13 10:59:35 다 하면 너의 정보량은 풍족해질것이고, 쿼츠는 거덜날듯 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븆이 수램 2020.10.13 187 0 치나츠는 치후유 묶어두고 앞에서 따먹어야함 [1] 오새린 2020.10.13 109 0 님들 근데 10강한 장비 몇개임? [4] 윾동6974 2020.10.13 93 0 화이트레빗은 각성해야지 토깡이 2020.10.13 92 0 구관들어케뽑음? [5] 인트라 2020.10.13 78 0 금태가 친창챗팅 막은 이유가 저거엿노 이디스애호해 2020.10.13 173 0 클로저스 제이로 강남역 다깨고 접었는데 다시해볼까 [3] 마이크 2020.10.13 101 0 건틀렛 이런 애들이 패작하면서 실버에서 노는거냐 [9] Vergil 2020.10.13 207 0 모두가 좋아하는 깜찍 캐릭터 [9] 응애나사장 2020.10.13 183 1 10살 더 먹은 하림이 짤 [2]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10.13 179 0 1회 10만원 [1] 토깡이 2020.10.13 133 0 3칸이뭐노 [1] 윾동6974 2020.10.13 74 3 한가위 무뽑 이거 망한거냐? [7] ㅇㅇ (202.14) 2020.10.13 167 -6 나도 금태박이인생이였네 [1] 강우석 2020.10.13 77 0 난 그저 레스가 좋았던거뿐인데 [2] 오새린 2020.10.13 157 0 여름채용에 적당히 박을걸 [1] 수램 2020.10.13 126 0 끗 [3] ㅇo 2020.10.13 86 0 이번추석뽑 넘조음 [3] 캐빨겜 2020.10.13 137 0 덱좀바꿔봤다가 200점까였네 아 ㅋㅋ [1] RH 2020.10.13 75 0 개선 진지하게 각성캐 출격할때 시간 완전정지 해야함 [2] 곽두철 2020.10.13 143 2 건틀렛 다시는 제이크를 얕보지 마라.. [4] Vergil 2020.10.13 117 0 시그마 확정뽑까지 12회... [2] 도트빌런 2020.10.13 76 0 제작칸 기본1칸임? [5] 토깡이 2020.10.13 135 1 지부개방 질문 [6] 붉은전선 2020.10.13 205 0 본인 방금 300쿼츠 알뜰하게 쓰고 옴 ㅋㅋㅋ [7] 중2병극복한로크 2020.10.13 204 1 그래도 클좆때는 렘누수가 장점이였다 [2] Eles 2020.10.13 170 0 가은이 좀 예쁜듯 [4] 수램 2020.10.13 141 1 솔져덱 파츠가 어케됨? [3] ㅎㄱㄹ 2020.10.13 140 0 금태한테 사로잡힌인생이었네 ㄹㅇ [7] 노드왕 2020.10.13 211 0 와각수연뽑음! [5] ㅇㅇㅇ 2020.10.13 155 -5 모델링이 어렵긴하더라 [2] 오새린 2020.10.13 189 0 세하 재밌었는데 [3] Eles 2020.10.13 96 0 이볼브 원 옆동네 채널에 올렸더니 반응 좋음 [5] 타조 2020.10.13 239 1 제저씨 손오공 목소리인게 레전드 [5] 그만잘해 2020.10.13 139 0 이제 함선 소재는 상점에서 파노 이작 2020.10.13 83 0 드디어 시바 스충셋 만들었다 [1] 중2병극복한로크 2020.10.13 123 0 전당템 만들다 파산할거같애 [3] 수램 2020.10.13 108 0 스토리3까지 밀었는데 힐데 쎈건지 모르겠음 [5] 묘갤러 2020.10.13 116 0 클저할때는 남자는 남캐 키워야지 생각이 박혀서.... [11] ㅇㅇ 2020.10.13 189 0 루미 청문회 욕쓴애들 다 메카덱이네 ㅋㅋ [1] gkdhkdhk 2020.10.13 185 0 자계 뚫는데 귀찮다 [1] ㅎㄱㄹ 2020.10.13 60 0 앰터진 그림자전당 1 쥬지윤 개새끼 어케잡음? [19] ㅇㅇ (112.166) 2020.10.13 158 0 ㅅㅂ ㅋㅋ ar기능 개날먹이네 [1] 카레카레야 2020.10.13 148 0 건틀렛 님들 건에서 엔터 씀 글레 씀? [10] 안될꺼뭐있노 2020.10.13 155 0 출첵한줄 알았는데 안했었구나 [1] 구르메아줌마 2020.10.13 24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13 11:0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