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냥 해도 노상관임?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한가위 무뽑 이거 망한거냐?
추천
0
비추천
6
댓글
7
조회수
167
작성일
댓글
[7]
강우석
쥬지시윤
졸린개
이천쌀떡볶이
류드말랑카우
ㅇㅇ (49.142)
삭제
수정
빠루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념글요청)힘이 솟아올라 시간이 됐어
[19]
971
34
스포)서윤 카케 다 뚫으니까
[3]
213
0
건틀렛
추룡인들 슬슬 골드올때된거아님??
[2]
147
0
게임 시작하자마자 소대랑 제작칸부터 열었는데
[4]
105
0
늑내 뭐키우지
[7]
93
0
이볼브원 나오면 이색기 뜨나??
[7]
136
0
생각해보니 에픽세븐도 금태링참여작이구나
[3]
179
0
초기에 금태 때문에 온 애들 꽤 왔던 것 같은데
[1]
87
0
힐카스 그래도 가슴이 좀 있나봄
[4]
183
0
난 금태이름 들어간겜 이게 처음임
[2]
109
0
헤드라인보고 깜짝놀랐다
[6]
181
0
븆이
187
0
치나츠는 치후유 묶어두고 앞에서 따먹어야함
[1]
109
0
님들 근데 10강한 장비 몇개임?
[4]
93
0
화이트레빗은 각성해야지
92
0
구관들어케뽑음?
[5]
79
0
금태가 친창챗팅 막은 이유가 저거엿노
173
0
클로저스 제이로 강남역 다깨고 접었는데 다시해볼까
[3]
102
0
건틀렛
이런 애들이 패작하면서 실버에서 노는거냐
[9]
207
0
모두가 좋아하는 깜찍 캐릭터
[9]
183
1
10살 더 먹은 하림이 짤
[2]
179
0
1회 10만원
[1]
134
0
3칸이뭐노
[1]
74
3
한가위 무뽑 이거 망한거냐?
[7]
167
-6
나도 금태박이인생이였네
[1]
78
0
난 그저 레스가 좋았던거뿐인데
[2]
157
0
여름채용에 적당히 박을걸
[1]
126
0
끗
[3]
86
0
이번추석뽑 넘조음
[3]
137
0
덱좀바꿔봤다가 200점까였네 아 ㅋㅋ
[1]
75
0
개선
진지하게 각성캐 출격할때 시간 완전정지 해야함
[2]
143
2
건틀렛
다시는 제이크를 얕보지 마라..
[4]
117
0
시그마 확정뽑까지 12회...
[2]
76
0
제작칸 기본1칸임?
[5]
135
1
지부개방 질문
[6]
206
0
본인 방금 300쿼츠 알뜰하게 쓰고 옴 ㅋㅋㅋ
[7]
204
1
그래도 클좆때는 렘누수가 장점이였다
[2]
170
0
가은이 좀 예쁜듯
[4]
141
1
솔져덱 파츠가 어케됨?
[3]
140
0
금태한테 사로잡힌인생이었네 ㄹㅇ
[7]
211
0
와각수연뽑음!
[5]
155
-5
모델링이 어렵긴하더라
[2]
189
0
세하 재밌었는데
[3]
96
0
이볼브 원 옆동네 채널에 올렸더니 반응 좋음
[5]
239
1
제저씨 손오공 목소리인게 레전드
[5]
13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