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헤드라인보고 깜짝놀랐다 ㅎㄱㄹ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80 작성일 2020-10-13 11:07:28 https://arca.live/b/counterside/8631592 다들 사는거 아니였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노드왕 2020-10-13 11:07:45 진지하게 한두개쯤은 늘려도 괜찮음 ㅋ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10-13 11:07:59 즉완권 써라 펼쳐보기▼ Vergil 2020-10-13 11:08:06 ㅇㅇ 2020-10-13 11:08:30 나도 당연히 늘리는줄 알고 한칸 늘림ㅋㅋ 펼쳐보기▼ 솔화 2020-10-13 11:09:29 즉시 완료 존나 누르다가 다 한 칸씩 잘못해서 여는게 국룰임 펼쳐보기▼ 그만잘해 2020-10-13 11:14:15 나도 한칸은 늘렸어 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여기 나오는 중국애들은 두명 빼고 전부 혼혈계냐 [1] 그라시아스 2020.10.13 85 0 마리아 굳이 안키워도되지? [1] 수램 2020.10.13 96 0 빙고칩 남는거 5:1로 튜바나 줬으면 [2] 토깡이 2020.10.13 65 0 내 처음 취향은 신지아였는데 [2] 탄산수 2020.10.13 101 0 인생 2회차 [1] ㅇㅇ (222.102) 2020.10.13 95 0 근데 계속 순위에 드는거 보면 돈은 많이 벌린거 아닌가? [1] Vergil 2020.10.13 111 0 나도 한때 엘소드 꽤 열심히 했는데 [5] 테르미도르 2020.10.13 84 0 사장실 배경 브금 낭낭한게 너무좋은데 이름 뭔지 아는사람 있냐??? [3] 제이콥키예스 2020.10.13 180 0 실비아도 스탠딩일러는 가슴 별로 안큰데 흑주돈이 그린거 보면 빵빵함 [1]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10.13 113 0 개선 빙고칩 남는거 크레딧이나 다른거로 교환하게 해주면 좋을거같음 [2] zerogo 2020.10.13 134 1 금태랑 상연이 겉으로는 이랬지만 [5] ㅇㅇ (221.142) 2020.10.13 142 0 금태게임 너모 재밌음 [8] 은하단 2020.10.13 143 0 이겜 시작한이유 [2] Ludovicus 2020.10.13 90 0 념글요청)힘이 솟아올라 시간이 됐어 [19] 양념게장 2020.10.13 971 34 스포)서윤 카케 다 뚫으니까 [3] ㅇㅇ (220.74) 2020.10.13 212 0 건틀렛 추룡인들 슬슬 골드올때된거아님?? [2] 수램 2020.10.13 146 0 게임 시작하자마자 소대랑 제작칸부터 열었는데 [4] 토깡이 2020.10.13 104 0 늑내 뭐키우지 [7] ㅇㅇ (1.240) 2020.10.13 92 0 이볼브원 나오면 이색기 뜨나?? [7] 떄치 2020.10.13 135 0 생각해보니 에픽세븐도 금태링참여작이구나 [3] 오새린 2020.10.13 179 0 초기에 금태 때문에 온 애들 꽤 왔던 것 같은데 [1] Vergil 2020.10.13 86 0 힐카스 그래도 가슴이 좀 있나봄 [4] 구르메아줌마 2020.10.13 182 0 난 금태이름 들어간겜 이게 처음임 [2] 베버 2020.10.13 109 0 헤드라인보고 깜짝놀랐다 [6] ㅎㄱㄹ 2020.10.13 180 0 븆이 수램 2020.10.13 187 0 치나츠는 치후유 묶어두고 앞에서 따먹어야함 [1] 오새린 2020.10.13 109 0 님들 근데 10강한 장비 몇개임? [4] 윾동6974 2020.10.13 92 0 화이트레빗은 각성해야지 토깡이 2020.10.13 91 0 구관들어케뽑음? [5] 인트라 2020.10.13 78 0 금태가 친창챗팅 막은 이유가 저거엿노 이디스애호해 2020.10.13 172 0 클로저스 제이로 강남역 다깨고 접었는데 다시해볼까 [3] 마이크 2020.10.13 101 0 건틀렛 이런 애들이 패작하면서 실버에서 노는거냐 [9] Vergil 2020.10.13 206 0 모두가 좋아하는 깜찍 캐릭터 [9] 응애나사장 2020.10.13 183 1 10살 더 먹은 하림이 짤 [2]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10.13 178 0 1회 10만원 [1] 토깡이 2020.10.13 133 0 3칸이뭐노 [1] 윾동6974 2020.10.13 74 3 한가위 무뽑 이거 망한거냐? [7] ㅇㅇ (202.14) 2020.10.13 167 -6 나도 금태박이인생이였네 [1] 강우석 2020.10.13 77 0 난 그저 레스가 좋았던거뿐인데 [2] 오새린 2020.10.13 156 0 여름채용에 적당히 박을걸 [1] 수램 2020.10.13 125 0 끗 [3] ㅇo 2020.10.13 85 0 이번추석뽑 넘조음 [3] 캐빨겜 2020.10.13 136 0 덱좀바꿔봤다가 200점까였네 아 ㅋㅋ [1] RH 2020.10.13 74 0 개선 진지하게 각성캐 출격할때 시간 완전정지 해야함 [2] 곽두철 2020.10.13 142 2 건틀렛 다시는 제이크를 얕보지 마라.. [4] Vergil 2020.10.13 11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0-13 1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