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앰터진 그림자전당 1 쥬지윤 개새끼 어케잡음? ㅇㅇ (112.166)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9 조회수 157 작성일 2020-10-13 10:50:32 https://arca.live/b/counterside/8631270 뭔데 이씨발새끼 어이쿠 한번할때마다 우리애들 네다섯이 왜 한번에 터지는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9] 응애나사장 2020-10-13 10:50:52 특수기 없는애들로 패셈 펼쳐보기▼ ㅇㅇ (112.166) 2020-10-13 10:51:30 삭제 수정 특수기 없는게 누군데? 펼쳐보기▼ 응애나사장 2020-10-13 10:52:08 https://arca.live/b/counterside/8435970?target=nickname&keyword=%EC%9D%91%EC%95%A0%EB%82%98&p=4#comment 펼쳐보기▼ 안될꺼뭐있노 2020-10-13 10:50:53 에델이나 솔져로 밀어버려 펼쳐보기▼ ㅇㅇ (112.166) 2020-10-13 10:51:13 삭제 수정 솔져로 밀라고? 난 솔져를 안키웟는데? 펼쳐보기▼ 안될꺼뭐있노 2020-10-13 10:51:44 그럼 에델써 시작하자마자 바로 뽑으면 특수기 잡몹들한테 빠져서 반격 안당함 펼쳐보기▼ ㅇㅇ (112.166) 2020-10-13 10:51:59 삭제 수정 에델 없는데 펼쳐보기▼ 안될꺼뭐있노 2020-10-13 10:52:21 그러면 솔져를 키우는수밖에 펼쳐보기▼ 맘스땃쥐 2020-10-13 10:51:15 너도반격써라 펼쳐보기▼ 솔화 2020-10-13 10:51:24 특수기 못쓰게 솔져하던가 반격 빼고 딜러 놔서 그동안 죽여야함 펼쳐보기▼ dolphon 2020-10-13 10:51:59 특수기 없는 덱으로 짜던가. 실드좀 채우거나 후열 100찍을 쯤이면 버틸걸 펼쳐보기▼ ㅇㅇ (112.166) 2020-10-13 10:52:36 삭제 수정 8명 다 100찍고가서 어이쿠한방에 다터져서 올린건데 펼쳐보기▼ dolphon 2020-10-13 10:53:11 바로 에델 뽑아서 잡몹 정리하고 시작하고 다음 특수기로 반격 박을때쯤에 맞춰서 너도 쥬시윤 내서 반격하고 밀고 올라가 펼쳐보기▼ 이작 2020-10-13 10:52:33 에델 솔져도 없으면 포기하거라 뉴비여 펼쳐보기▼ ㅇㅇ (112.166) 2020-10-13 10:53:48 삭제 수정 야 근데 제인도우도 어이쿠에 쳐맞냐? 펼쳐보기▼ 이작 2020-10-13 10:54:16 ㅇㅇ 반갈죽 펼쳐보기▼ ㅇㅇ (49.142) 2020-10-13 10:53:09 삭제 수정 각힐있으면 꼼수가능 펼쳐보기▼ 바바라 2020-10-13 10:53:25 솔저키워야될가같은데 솔저 이참에 키우셈 건포뺄때나 스토리밀때 제일빠름 펼쳐보기▼ 콘쓰려고만듬 2020-10-13 10:55:36 쥬시운 반격으로 반격해서 빼면 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덱좀바꿔봤다가 200점까였네 아 ㅋㅋ [1] RH 2020.10.13 74 0 개선 진지하게 각성캐 출격할때 시간 완전정지 해야함 [2] 곽두철 2020.10.13 142 2 건틀렛 다시는 제이크를 얕보지 마라.. [4] Vergil 2020.10.13 117 0 시그마 확정뽑까지 12회... [2] 도트빌런 2020.10.13 76 0 제작칸 기본1칸임? [5] 토깡이 2020.10.13 135 1 지부개방 질문 [6] 붉은전선 2020.10.13 205 0 본인 방금 300쿼츠 알뜰하게 쓰고 옴 ㅋㅋㅋ [7] 중2병극복한로크 2020.10.13 203 1 그래도 클좆때는 렘누수가 장점이였다 [2] Eles 2020.10.13 170 0 가은이 좀 예쁜듯 [4] 수램 2020.10.13 141 1 솔져덱 파츠가 어케됨? [3] ㅎㄱㄹ 2020.10.13 140 0 금태한테 사로잡힌인생이었네 ㄹㅇ [7] 노드왕 2020.10.13 211 0 와각수연뽑음! [5] ㅇㅇㅇ 2020.10.13 154 -5 모델링이 어렵긴하더라 [2] 오새린 2020.10.13 189 0 세하 재밌었는데 [3] Eles 2020.10.13 95 0 이볼브 원 옆동네 채널에 올렸더니 반응 좋음 [5] 타조 2020.10.13 238 1 제저씨 손오공 목소리인게 레전드 [5] 그만잘해 2020.10.13 138 0 이제 함선 소재는 상점에서 파노 이작 2020.10.13 83 0 드디어 시바 스충셋 만들었다 [1] 중2병극복한로크 2020.10.13 122 0 전당템 만들다 파산할거같애 [3] 수램 2020.10.13 107 0 스토리3까지 밀었는데 힐데 쎈건지 모르겠음 [5] 묘갤러 2020.10.13 116 0 클저할때는 남자는 남캐 키워야지 생각이 박혀서.... [11] ㅇㅇ 2020.10.13 189 0 루미 청문회 욕쓴애들 다 메카덱이네 ㅋㅋ [1] gkdhkdhk 2020.10.13 185 0 자계 뚫는데 귀찮다 [1] ㅎㄱㄹ 2020.10.13 60 0 앰터진 그림자전당 1 쥬지윤 개새끼 어케잡음? [19] ㅇㅇ (112.166) 2020.10.13 157 0 ㅅㅂ ㅋㅋ ar기능 개날먹이네 [1] 카레카레야 2020.10.13 148 0 건틀렛 님들 건에서 엔터 씀 글레 씀? [10] 안될꺼뭐있노 2020.10.13 155 0 출첵한줄 알았는데 안했었구나 [1] 구르메아줌마 2020.10.13 243 0 여기서 샤오린 빼야대? [5] 유동분신술 2020.10.13 141 0 소워나 클저나 그래픽좆병신인건 팩트임 [12] 보노본호 2020.10.13 196 -5 씹덕이라 커츠펠 존나 기대 했는데 [2] 류드말랑카우 2020.10.13 167 0 빨리 노가다하고싶다 인트라 2020.10.13 54 0 지금까지 출첵 제대로 했으면 연합증표 몇개냐? [3] ㅇㅇ 2020.10.13 101 0 역시 ㅈ시윤보단 힐데지 [3] 토깡이 2020.10.13 131 0 시그마 키우고싶다. 윾동6974 2020.10.13 52 0 초특급뉴비 맨마지막보상 뭐받아먹을까 [2] ㅇㅇ (114.207) 2020.10.13 102 0 게임은 양심 있게 해야지 [2] Vergil 2020.10.13 95 0 솔직히 일러로 보면 파묻히고 싶을 만큼 존나 꼴림 [14] ㅇㅇ 2020.10.13 714 1 솔저 공속무기내놔 수램 2020.10.13 53 0 우리도 1명 출첵안함 [4] 늒네쟝 2020.10.13 94 0 이제 씹덕겜도 그래픽 제대로 나올걸? [4] 카사는전설이다 2020.10.13 149 1 실비아 궁 보니까 뽕찬다 [2] 불편해서만듬 2020.10.13 51 0 원래 여캐보다 남캐 선호하는데 [3] 묘갤러 2020.10.13 118 0 금태! 뭐하냐 구미호미호 2020.10.13 52 0 님덜 컨소 출첵하샘 [5] coto 2020.10.13 9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13 11:0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