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근데 할배덜 카운터 보조장비 옵션 보는법 알려줘 양념게장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13 작성일 2020-10-13 11:42:40 https://arca.live/b/counterside/8632275 초특급 뉴비미션 깨고 준 교환권으로 이거 먹었는데보조장비는 옵션 뭘로 하는게 좋은거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흥냥 2020-10-13 11:43:25 우선은 셋옵만 봐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10-13 11:44:05 *수정됨 딜러 - 스충 or 지상피해증가 상황에 따라 레인저 피해 등도 쓰이긴하는데 결국 대부분은 지피 펼쳐보기▼ 솔화 2020-10-13 11:44:16 셋옵보고 딜러=공격 탱커=방체 대충 꽂아주면 돼 펼쳐보기▼ DButton 2020-10-13 11:44:51 https://arca.live/b/counterside/8356376?mode=best&target=all&keyword=%EC%9E%A5%EB%B9%84&p=1 펼쳐보기▼ DButton 2020-10-13 11:44:57 https://arca.live/b/counterside/8458388?mode=best&target=all&keyword=%EC%9E%A5%EB%B9%84&p=1 펼쳐보기▼ DButton 2020-10-13 11:45:08 이거 2개 보면 감 잡힐듯 펼쳐보기▼ ㅇㅇ (118.41) 2020-10-13 11:46:40 삭제 수정 저거 이유미한테 쓰면되겠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전당 1, 2, 3 차이 큼? [5] 테엥마망 2020.10.13 117 0 나 이겜 처음으로 각등이 구관총들 봤다 [8] 제이콥키예스 2020.10.13 192 0 늒네 기밀채용 10연차 겨우 모아서 드디어 이수연 먹었다ㅋㅋㅋ [20] ㅐㄴ 2020.10.13 1035 33 님들 이거삼?? [7] 꼬접복귀러 2020.10.13 138 0 ✋질문 타워 할망구 좋음? [4] ㅇㅇ 2020.10.13 118 0 카사 없이는 살수없는 몸이 되버림 초필살기쓰는갈 2020.10.13 67 0 아 네일 홍어들 많을거 같은데?? [4] 떄치 2020.10.13 103 0 아니 스트롱홀드 너희들... [6] 날개그늘 2020.10.13 147 0 Pvp댁좀짜주새요 [2] ㅇㅇ (121.191) 2020.10.13 52 0 패작러들이 내렷다가 다시올라간다고? ㅇㅇ (112.166) 2020.10.13 82 0 이거 매판 3별 안따면 경험치 손해보는거임?? [4] 안될꺼뭐있노 2020.10.13 125 0 짝짝짝짝짝짝짝 [3] 흥냥 2020.10.13 95 0 늒네 시그마이벤 교환소 다털었는데 그냥 이벤돌음 아니면 딴거돌음? [6] 스펙트 2020.10.13 103 0 갤럭시 오토매크로 있냐? [1] BlackDwarf 2020.10.13 118 0 ㄹㅇ 스킨은 그냥 상시판매로 풀어줘야됨 아이세스 2020.10.13 76 0 패작으로 내렸다 다시 올리는 사람들 기분 알것같노 [2] ㅇㅇ 2020.10.13 116 0 후..시발 이게 뭐지 [10] Vergil 2020.10.13 159 4 님들 그거암? 오새린 2020.10.13 103 0 포드는 어떤덱에 좋음? [2] 마이크 2020.10.13 99 0 창작 할로윈 스킨 [44] abko 2020.10.13 3979 54 내가 전당 2 퍼클을 한번에 성공했는데 [4] ㅇo 2020.10.13 287 0 리세하는데 상점이 안열려 계{쏙 [5] ㅇㅇ (220.119) 2020.10.13 112 0 방금 꿈을 꾸었다 [3] 미야 2020.10.13 105 0 ✋질문 근데 할배덜 카운터 보조장비 옵션 보는법 알려줘 [7] 양념게장 2020.10.13 113 0 진짜 이겜을 왜 이제야 알았을까 매일 후회함 [5] 임춘자 2020.10.13 166 0 전략전 져도 뭐없지? [3] ㅇㅇ 2020.10.13 105 0 리세하는데 상점이 안열려 계{쏙 [3] ㅇㅇ (220.119) 2020.10.13 89 0 뉴비 파견 임무 질문좀 [1] ㅇㅇ (1.240) 2020.10.13 74 0 구인/구직 당장시작해! 3명 18/21 [8] 카사인생 2020.10.13 158 0 걍 지금 함선은 황제 레이크 아래에 3왕같은 느낌 [4] 졸린개 2020.10.13 254 0 뭐지 레이드 인셉션 걸린거 같음 ㅋㅋ [2] 키쎈 2020.10.13 140 0 김초원은 어떤상황이 꼴릴거같음? [6] 탄산수 2020.10.13 171 0 임마 이새끼들 둘이서 뭐하노? [2] 중2병극복한로크 2020.10.13 180 0 ost 처음에 넣어놓으면 유입 더 잘되지 않을까? [2] ㅇㅇ 2020.10.13 117 0 SSR 스테이크 떴냐? [4] ㅇo 2020.10.13 121 0 그때 누가 류드밀라랑 함선 크기 비교한거 갖고있는 사람 잇슴? [3] umtyson 2020.10.13 106 0 건틀렛 시그마 리더 줬는데 안되겠음 [2] 선반위곰인형 2020.10.13 126 0 타이탄 버프할꺼면 패시브좀 어캐했으면 좋겠음 [3] 사라진다 2020.10.13 83 0 중첩작전 맨날 돌리는데 정보가 줄어들지를않음 [3] ㅇㅇ (61.74) 2020.10.13 79 0 아 건틀렛 포인트 빼는거 때문에 접을거 같다 [6] ㅁㄴㅇ (210.179) 2020.10.13 125 3 얼리버드 퇴근 [1] ㅇㅇ (112.214) 2020.10.13 64 0 순불이 순수한불순물 줄임말이였어? [5] 중고흑우 2020.10.13 253 0 내일 막날인거 [1] ㅇㅇ (14.39) 2020.10.13 108 0 에델 이거 뭐야 좆사기 아니야? [12] hibiscus 2020.10.13 211 0 오늘은 434갈까 525갈까... [5] 꾸루 2020.10.13 10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13 11:5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