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단 pve는 걍 엔터프라이즈가 제일 좋은 것 같음
나도 그림자전당돌때 거의 엔터만씀. 솔져덱쓸때 가끔 항모쓰고
pvp는 레이크슈페리어 혼자 0티어
걍 혼자 독보적으로 성능이 우수함. 아마 계속 1밴 2밴 왔다갔다 할 듯
아머, 엔터, 카미이즈미 1티어
얘들은 그 주 밴이랑 무슨 덱을 쓰느냐에 따라 좀 호불호가 갈릴 듯. 셋 다 각각 장점이 있고 막상막하로 좋은 함선임
그 아래 1.5티어 포드, 뉴디트
1티어에 비해서 많이 부족한건 아닌데 특정 캐릭터가 밴이 풀리거나 특화된 덱이 필요함
그 외 솔져/메카덱과 운명을 같이하는 엔터항모랑 에이브라함
지금 레이크슈페리어가 너무 좋고 뉴오하요가 별로인거 빼곤 함선 밸런스는 아주 잘 맞는 편인 것 같아 나름대로 밸런싱 성공인 것 같음. 하나만 좋은건 밴으로 막을 수 있으니깐...
다만 레이크 1스 쉴드량 조금 너프하면 어쩔까 싶긴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