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시그마가 공중타격도 되냐? 케일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54 작성일 2020-10-13 11:34:53 https://arca.live/b/counterside/8632147 내 류드 어디갓노...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TLCrow 2020-10-13 11:35:38 류드가 사거리 더 길지 않음? 펼쳐보기▼ 케일스 2020-10-13 11:36:09 시그마가 더 길지않냐? 펼쳐보기▼ TLCrow 2020-10-13 11:36:36 그런가? 잘.. 잘... 모루게슴... 펼쳐보기▼ ㅇㅇ (61.83) 2020-10-13 11:36:01 삭제 수정 류드 좀 싸우다보면 맨날 집에 가고 없음 이 겜 가시성 좆망해서 뭐 맞고 집에 가는지도 몰겠음 펼쳐보기▼ 케일스 2020-10-13 11:36:38 언제 퇴장햇는지 몰겟어 펼쳐보기▼ 크리스티아나 2020-10-13 11:38:28 류드도 피통 그렇게 안높아서 양념 좀 처지고 함선스킬맞으면 터짐 펼쳐보기▼ 케일스 2020-10-13 11:39:19 글킨한데 뒤돌아보면 없어 상대는 시그마 하나엿고 펼쳐보기▼ 크리스티아나 2020-10-13 11:40:12 류드가 상대 전진출격 잡았는데 피통 간당간당했고 시그마가 막타쳤나? 펼쳐보기▼ 케일스 2020-10-13 11:42:11 그런 느낌이라 아 나도 써보고싶은데 메카스충이없네 펼쳐보기▼ 셀레스틴 2020-10-13 11:39:10 이수연뜨면 쫄아서 집감ㅋㅋ 펼쳐보기▼ 케일스 2020-10-13 11:39:31 쉴드없으먼 한방컷이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전략전 져도 뭐없지? [3] ㅇㅇ 2020.10.13 104 0 리세하는데 상점이 안열려 계{쏙 [3] ㅇㅇ (220.119) 2020.10.13 88 0 뉴비 파견 임무 질문좀 [1] ㅇㅇ (1.240) 2020.10.13 74 0 구인/구직 당장시작해! 3명 18/21 [8] 카사인생 2020.10.13 158 0 걍 지금 함선은 황제 레이크 아래에 3왕같은 느낌 [4] 졸린개 2020.10.13 254 0 뭐지 레이드 인셉션 걸린거 같음 ㅋㅋ [2] 키쎈 2020.10.13 140 0 김초원은 어떤상황이 꼴릴거같음? [6] 탄산수 2020.10.13 171 0 임마 이새끼들 둘이서 뭐하노? [2] 중2병극복한로크 2020.10.13 180 0 ost 처음에 넣어놓으면 유입 더 잘되지 않을까? [2] ㅇㅇ 2020.10.13 116 0 SSR 스테이크 떴냐? [4] ㅇo 2020.10.13 120 0 그때 누가 류드밀라랑 함선 크기 비교한거 갖고있는 사람 잇슴? [3] umtyson 2020.10.13 106 0 건틀렛 시그마 리더 줬는데 안되겠음 [2] 선반위곰인형 2020.10.13 126 0 타이탄 버프할꺼면 패시브좀 어캐했으면 좋겠음 [3] 사라진다 2020.10.13 83 0 중첩작전 맨날 돌리는데 정보가 줄어들지를않음 [3] ㅇㅇ (61.74) 2020.10.13 79 0 아 건틀렛 포인트 빼는거 때문에 접을거 같다 [6] ㅁㄴㅇ (210.179) 2020.10.13 125 3 얼리버드 퇴근 [1] ㅇㅇ (112.214) 2020.10.13 64 0 순불이 순수한불순물 줄임말이였어? [5] 중고흑우 2020.10.13 253 0 내일 막날인거 [1] ㅇㅇ (14.39) 2020.10.13 108 0 에델 이거 뭐야 좆사기 아니야? [12] hibiscus 2020.10.13 211 0 오늘은 434갈까 525갈까... [5] 꾸루 2020.10.13 100 0 응애 늒네 걸레 거르고 로봇 고름 [7] 늒네 (58.232) 2020.10.13 189 1 전략전에 쥬지윤 왜 넣는거임? [3] ㅇㅇ (112.166) 2020.10.13 119 1 크레딧은 이벤맵이 잘벌리지? [3] 안될꺼뭐있노 2020.10.13 90 0 건틀렛 시그마가 공중타격도 되냐? [11] 케일스 2020.10.13 154 0 ?전당 단축하면 뉴레코드 뜸?ㅋㅋㅋㅋㅋ [3] 꾸루 2020.10.13 138 0 카미이즈미 성능 어떰? [3] 탄산수 2020.10.13 119 0 아니 ㅋㅋ 오늘 개노가 나오겠어? 안나오지 응애나사장 2020.10.13 102 0 구인/구직 딸...아빠가 미안해... [5] 아델리땡컨 2020.10.13 266 2 오늘 생일이었네 [4] 초필살기쓰는갈 2020.10.13 100 6 각성 없는 뉴비들 다 이번 빙고보상으로 비틱하길 빈다... 졸린개 2020.10.13 116 0 안드로이드 나온다면 여성형이 더 유리하지 않을까? [3] 미야 2020.10.13 621 0 아니 이젠 장비재료가 존나 딸리네 [3] 유유칼믹 2020.10.13 103 0 추석이벤트로 크레딧 은근히 잘벌리네 [1] ㅇo 2020.10.13 116 0 개노 28분전 [7] eee 2020.10.13 102 0 솔직히 100렙찍기 힘들다 ㅇㅈ? [4] 꾸루 2020.10.13 96 0 오 전당 단축찍었다 [2] 닼쉪 2020.10.13 89 0 뉴비 뽑기 다 햇는데 출발을 못함 [6] ㅇㅇ (220.119) 2020.10.13 101 0 힘이 솟아올라 시간이 됐어 [2] 산후안 2020.10.13 112 0 예전엔 이랬는데 [1] Eles 2020.10.13 85 0 지금부터 잘하면 이거 다 머글수있나? [9] 제이콥키예스 2020.10.13 134 0 나도 야누스먹고 전당오토돌리고싶다 ㅇㅇ (49.142) 2020.10.13 51 0 정보 정보가 부족한 늒네 복커들을 위한 추천 [4] 리췽 2020.10.13 359 0 알렉스 스토리 보면 마망임? [8] 그만잘해 2020.10.13 115 0 차나츠하고 무슨플레이해보고싶냐 [3] 탄산수 2020.10.13 93 0 각성주시윤 전당쥬시윤 반격쓰면어캄? 꾸루 2020.10.13 6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13 11:4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