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제 2룸만 안정 1분대 끊으면 된다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오 전당 단축찍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89
작성일
댓글
[2]
S4N
캐빨겜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시그마 리더 줬는데 안되겠음
[2]
126
0
타이탄 버프할꺼면 패시브좀 어캐했으면 좋겠음
[3]
83
0
중첩작전 맨날 돌리는데 정보가 줄어들지를않음
[3]
79
0
아 건틀렛 포인트 빼는거 때문에 접을거 같다
[6]
125
3
얼리버드 퇴근
[1]
64
0
순불이 순수한불순물 줄임말이였어?
[5]
253
0
내일 막날인거
[1]
109
0
에델 이거 뭐야 좆사기 아니야?
[12]
211
0
오늘은 434갈까 525갈까...
[5]
101
0
응애 늒네 걸레 거르고 로봇 고름
[7]
190
1
전략전에 쥬지윤 왜 넣는거임?
[3]
120
1
크레딧은 이벤맵이 잘벌리지?
[3]
90
0
건틀렛
시그마가 공중타격도 되냐?
[11]
155
0
?전당 단축하면 뉴레코드 뜸?ㅋㅋㅋㅋㅋ
[3]
139
0
카미이즈미 성능 어떰?
[3]
120
0
아니 ㅋㅋ 오늘 개노가 나오겠어? 안나오지
103
0
구인/구직
딸...아빠가 미안해...
[5]
267
2
오늘 생일이었네
[4]
101
6
각성 없는 뉴비들 다 이번 빙고보상으로 비틱하길 빈다...
116
0
안드로이드 나온다면 여성형이 더 유리하지 않을까?
[3]
622
0
아니 이젠 장비재료가 존나 딸리네
[3]
104
0
추석이벤트로 크레딧 은근히 잘벌리네
[1]
116
0
개노 28분전
[7]
102
0
솔직히 100렙찍기 힘들다 ㅇㅈ?
[4]
97
0
오 전당 단축찍었다
[2]
89
0
뉴비 뽑기 다 햇는데 출발을 못함
[6]
102
0
힘이 솟아올라 시간이 됐어
[2]
112
0
예전엔 이랬는데
[1]
86
0
지금부터 잘하면 이거 다 머글수있나?
[9]
134
0
나도 야누스먹고 전당오토돌리고싶다
51
0
정보
정보가 부족한 늒네 복커들을 위한 추천
[4]
360
0
알렉스 스토리 보면 마망임?
[8]
116
0
차나츠하고 무슨플레이해보고싶냐
[3]
94
0
각성주시윤 전당쥬시윤 반격쓰면어캄?
64
0
오키 한동안은 이거나 해야지
[5]
138
0
전천후나 공중공격하는애들중 ㄱㅊ은애들 없냐
[2]
78
0
건틀렛
아 예전이 그립다
[11]
144
0
에리어스 나만 말하는거 답답하게 들림?
[3]
90
0
자동보급없이 자동돌릴때
[1]
56
0
벡터맨 아시는분?
[6]
137
0
관리국 방패병 어떰??
[2]
77
0
니들 hud킴 끔?
[3]
98
0
다이브 30층가는데 최소스펙 어떰?
[2]
70
0
스충 쥬시윤 신세계네
[6]
177
0
카사는 미니스커트에 스타킹 입는 캐릭터가 많은 것 같음
7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