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정보 정보가 부족한 늒네 복커들을 위한 추천 리췽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359 작성일 2020-10-13 11:30:20 https://arca.live/b/counterside/8632051 메인스트림 2-2-2 보통 어려움 하루에 총6판해서 정보를 얻을수있다판당 이터는 많이드는편 6판돌면 5000정두 빨리는듯..정보가 급한애들은 추천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Onedaymore 2020-10-13 11:31:33 정보 어느정도 얻음? 펼쳐보기▼ 셀레스틴 2020-10-13 11:32:14 일반은 모르겠고 하드는 판당 220개줌 펼쳐보기▼ 리췽 2020-10-13 11:35:05 총6판해서 1000~1200사이? 펼쳐보기▼ 리췽 2020-10-13 11:35:16 노말은판당 200 하드는 판당 220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에델 이거 뭐야 좆사기 아니야? [12] hibiscus 2020.10.13 211 0 오늘은 434갈까 525갈까... [5] 꾸루 2020.10.13 101 0 응애 늒네 걸레 거르고 로봇 고름 [7] 늒네 (58.232) 2020.10.13 190 1 전략전에 쥬지윤 왜 넣는거임? [3] ㅇㅇ (112.166) 2020.10.13 120 1 크레딧은 이벤맵이 잘벌리지? [3] 안될꺼뭐있노 2020.10.13 90 0 건틀렛 시그마가 공중타격도 되냐? [11] 케일스 2020.10.13 155 0 ?전당 단축하면 뉴레코드 뜸?ㅋㅋㅋㅋㅋ [3] 꾸루 2020.10.13 138 0 카미이즈미 성능 어떰? [3] 탄산수 2020.10.13 120 0 아니 ㅋㅋ 오늘 개노가 나오겠어? 안나오지 응애나사장 2020.10.13 103 0 구인/구직 딸...아빠가 미안해... [5] 아델리땡컨 2020.10.13 267 2 오늘 생일이었네 [4] 초필살기쓰는갈 2020.10.13 100 6 각성 없는 뉴비들 다 이번 빙고보상으로 비틱하길 빈다... 졸린개 2020.10.13 116 0 안드로이드 나온다면 여성형이 더 유리하지 않을까? [3] 미야 2020.10.13 622 0 아니 이젠 장비재료가 존나 딸리네 [3] 유유칼믹 2020.10.13 104 0 추석이벤트로 크레딧 은근히 잘벌리네 [1] ㅇo 2020.10.13 116 0 개노 28분전 [7] eee 2020.10.13 102 0 솔직히 100렙찍기 힘들다 ㅇㅈ? [4] 꾸루 2020.10.13 97 0 오 전당 단축찍었다 [2] 닼쉪 2020.10.13 89 0 뉴비 뽑기 다 햇는데 출발을 못함 [6] ㅇㅇ (220.119) 2020.10.13 102 0 힘이 솟아올라 시간이 됐어 [2] 산후안 2020.10.13 112 0 예전엔 이랬는데 [1] Eles 2020.10.13 86 0 지금부터 잘하면 이거 다 머글수있나? [9] 제이콥키예스 2020.10.13 134 0 나도 야누스먹고 전당오토돌리고싶다 ㅇㅇ (49.142) 2020.10.13 51 0 정보 정보가 부족한 늒네 복커들을 위한 추천 [4] 리췽 2020.10.13 359 0 알렉스 스토리 보면 마망임? [8] 그만잘해 2020.10.13 116 0 차나츠하고 무슨플레이해보고싶냐 [3] 탄산수 2020.10.13 94 0 각성주시윤 전당쥬시윤 반격쓰면어캄? 꾸루 2020.10.13 64 0 오키 한동안은 이거나 해야지 [5] Vergil 2020.10.13 137 0 전천후나 공중공격하는애들중 ㄱㅊ은애들 없냐 [2] ㅇㅇ 2020.10.13 77 0 건틀렛 아 예전이 그립다 [11] 떄치 2020.10.13 143 0 에리어스 나만 말하는거 답답하게 들림? [3] 겟타 2020.10.13 90 0 자동보급없이 자동돌릴때 [1] 핸님 2020.10.13 56 0 벡터맨 아시는분? [6] 님얼굴비매너 2020.10.13 137 0 관리국 방패병 어떰?? [2] ㅇㅇ (1.240) 2020.10.13 76 0 니들 hud킴 끔? [3] 안될꺼뭐있노 2020.10.13 98 0 다이브 30층가는데 최소스펙 어떰? [2] ㅇㅇ (222.109) 2020.10.13 69 0 스충 쥬시윤 신세계네 [6] umtyson 2020.10.13 177 0 카사는 미니스커트에 스타킹 입는 캐릭터가 많은 것 같음 타조 2020.10.13 76 0 전당3 오토덱 잘 돌아가네 [1] 아담한 2020.10.13 129 0 건틀렛 좋은승부였어요 [2] ㅇo 2020.10.13 132 -1 미나토 궁극기 무야 이거 ㅋㅋ [5] ㅇㅇ (116.44) 2020.10.13 163 0 이.. 이게뭐노.. [6] 키쎈 2020.10.13 130 0 두명의 커피포트 [7] Eles 2020.10.13 155 0 110렙 도배해놓고 작전능력 11000인 애들은 뭐냐 [2] ㅁㄴㅇ (210.179) 2020.10.13 123 0 건틀렛 약하군 [1] ㅇo 2020.10.13 8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13 11:3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