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개선 아이싯팔 이터수급제한좀 삭제해 ㅇㅇ (112.214) 추천 3 비추천 1 댓글 7 조회수 237 작성일 2020-10-13 12:07:54 https://arca.live/b/counterside/8632800 이터수급 제때제때 못하면 증발하는게 말이되냐이거 제한 왜둔거야 ㅅㅂ 최대이터 보유제한도있으면서시발이해가 안대네 추천! 3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7] 맘스땃쥐 2020-10-13 12:08:43 ㅇㅇ 2020-10-13 12:08:44 보유제한을 없에던가 수급제한을 없에던가 둘다 제한하는게 말이되냐고 ㅋㅋ 펼쳐보기▼ 베버 2020-10-13 12:09:06 행동력게임 어지간한건 다 그렇지 뭐 펼쳐보기▼ 베버 2020-10-13 12:09:35 근데 그것들은 획득상한이 없거나 한데 ㅂㄷㅂㄷ 펼쳐보기▼ 졸린개 2020-10-13 12:09:53 틈틈히 계속 보게 만들고 생각나게 하는게 중요해서 모바일겜들 죄다 그렇게 하자너 ㅋㅋ 뭔가 귀찮은걸 만들어둠 펼쳐보기▼ 익명_mgMG4 2020-10-13 12:15:08 근데 보통 보유제한이나 수급제한 둘 중 하나만 있는데 이건 둘 다 있음 아 ㅋㅋㅋㅋ 펼쳐보기▼ 졸린개 2020-10-13 12:16:08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린시엔 레이드에서 너무 잘죽는데 [6] 수램 2020.10.13 110 0 이거 기록 ㅅㅂ 믿기지가 않노 [2] ㅇo 2020.10.13 126 0 와 시발 미쳤냐고 진짜 [2] ㅇo 2020.10.13 102 0 ✋질문 전당인가 가보고싶은대 캐릭어케가야함? [6] 인트라 2020.10.13 103 0 뉴비 건틀렛 랭크전 양심고백함.... [7] 철남충사장 2020.10.13 170 4 추석 뉴비 드디어 공격특훈6 깼다 [1] ㅇㅇ (220.122) 2020.10.13 76 0 이지수 중복 왜케 몬가 먹이기 아깝지 [9] 제이크 2020.10.13 117 0 고급장비소재? 어디서구함 [7] ㅇㅇ (122.36) 2020.10.13 90 0 킹 습 지 령 [8] hver 2020.10.13 131 0 야누스 특수기 크리딜 돌았냐?? [4] 안될꺼뭐있노 2020.10.13 85 0 ✋질문 장비제작 할인 한 적 있음? [3] 스트라이크코드이수연 2020.10.13 102 0 『마법』 [2] 흥냥 2020.10.13 83 0 가래떡..먹고가... [7] 뱅레이 2020.10.13 1561 3 전당 2에서 굳이 알렉스를 써야함? [3] 칠영나비 2020.10.13 111 0 오늘 왜 추석 뽑기10개안줌? [9] ㅇㅇ (211.235) 2020.10.13 114 0 이겜은 스킨 왜 로테야 [10] ㅇㅇ (218.232) 2020.10.13 157 0 이 쓰레기들아ㅏㅏㅏㅏ [1] Eles 2020.10.13 93 0 솔져 전당장비 쓰는거있음? [2] 익명_mgMG4 2020.10.13 112 0 각지수 궁 판정 어이가없네 [2] hver 2020.10.13 97 0 뉴비 스토리 밀고 있는데 [2] ㅇㅇ (116.120) 2020.10.13 67 0 타겜 명시는 안하겠지만 실시간 pvp 숙제는 딱 3판도 미묘한 부분임 ㅇㅇㅇ (112.219) 2020.10.13 103 0 분탕충 성능 미쳤네 ㅅㅂ [7] ㅇo 2020.10.13 190 0 전당 2-1 편성 추천바람 [4] 유유칼믹 2020.10.13 126 0 개선 아이싯팔 이터수급제한좀 삭제해 [7] ㅇㅇ (112.214) 2020.10.13 237 2 에델 류드가 보라색임? [5] ㅇㅇ (220.119) 2020.10.13 210 0 아니 씹 [9] 의심맨 2020.10.13 157 2 야누스 전기톱으로 가는거 진짜 시원하네 [2] 익명_mgMG4 2020.10.13 118 0 건틀렛 지금 전략전 한 3500점 넘어가는 사람들중 [4] 양하림 2020.10.13 140 0 시그마 존나맘에든다 각성캐다음으로 키워야지 [6] 노조미 2020.10.13 138 0 아 스토리 다 밀었다 [6] Cabala 2020.10.13 89 0 오늘은 왜 다이브가 하나도 안뜨지 안될꺼뭐있노 2020.10.13 30 0 건틀렛 건틀릿 패작 할배들 혼재 주러 가도 돼겟씁니까?? [8] 떄치 2020.10.13 151 0 이거 오토 너무 병신같다 [5] ㅎㄱㄹ 2020.10.13 105 0 아 스홀이 괜히 나오는게 아니구나 [2] 날개그늘 2020.10.13 164 0 진자 개스레기네 [1] ㅇㅇ (14.39) 2020.10.13 107 0 특별할인 이거 원래 3일인가 ㅇㅇ (218.232) 2020.10.13 52 0 저 데빌금태 광고는 아직도 있네 [1] 구르메아줌마 2020.10.13 108 0 모의 티켓 매일 사야함? [5] ㅇㅇ (210.221) 2020.10.13 99 0 전당 2-1 알렉스가 [1] 유유칼믹 2020.10.13 98 0 이겜 상향은 좀 윾동적으로 해주는 편이냐? [3] ㅇㅇ (211.229) 2020.10.13 145 0 애들아 함선소재 구해야하는데 어디서구해? [4] 노조미 2020.10.13 133 0 니네믿고 사나에 키우러간다 ㅋㅋ [3] ㅇㅇ 2020.10.13 144 0 스킨사면 종신한장 끼워주면 좋겠다 [2] 베버 2020.10.13 85 0 하 웨딩거르고 할로윈 존버할까.. 너무 고민된다 [3] ㅇㅇ 2020.10.13 136 0 카사 폐사율이 높은 이유를 알았다 [12] 유채리 2020.10.13 240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13 12:1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