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타겜 한판당 최대 2분이거든? 오픈하면 1분도안걸려

3:3 연승전으로 겨루는 겜인데, 8시부터 10시까지만 열려

그 겜은 실시간으로 상하좌우 다움직이는게 서로보임

진짜 스펙격차가, 없는캐릭에 따라  체감이존나됨. 자기가 상하좌우컨에 공격에 스킬버튼까지 다 누르니까.


근데 이 겜에서도 지금은 골드까지 져도 점수하락없고 연승시에는 점수 등반폭을 엄청퍼주고 그렇게하니까 실골에 박아놓고 뉴비학살하는애들 죄다 플3에서수렴하게되어 쳐맞아도 플레부터 호된맛보니까 뉴비들 불만이 덜 나옴.


예전에 저런 장치없을땐 하루3판에 보석(가챠재화),5판만 훈장(pvp템 고환재화)이렇게라 3~5판만 패작돌려도 되는건데도 뉴비양학하는 새끼들 많아서 계속 그부분에 대해 불만이나왔던 게임이였음. 더 극단적으론 이젠 걍 들어가자마자 비행기모드누르면 알아서 lose뜸


근데 카사는 모든재화를 다먹는최소치가 24시간기준 다 이겨도 10판 다지면 20판돌려야하는데

이게 건을 진짜하기싫은사람들에겐 불만이 안생길수가없음.

3판만 딱 하라고 권유해도 계속지는 의미없는짓시키면 짜증내는게 인간본성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