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일한 컨텐츠를 이따위로 만들면 어떡해 씨발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시발 금태야 이게 게임이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05
작성일
댓글
[1]
아스피아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내 드립에 이상이 없다는걸 깨달앗다
[7]
174
-2
복귀자 장비질문
43
0
두근두근 45층보상 openㅋㅋㅋㅋㅋㅋㅋ
[7]
147
0
해명 지금 봄
[3]
153
1
아 시발 본계왜 이벤 하드2-1못깨는지 이제알았다
[5]
89
0
드립 칠거면 이걸로 치지
[7]
208
0
메카픽업좀
[1]
45
0
아이리님이 검열들어간대...
[7]
193
1
념글 이제 봤는데
[6]
124
4
건쉽좀 개선해봐
[3]
70
0
내가 마지막으로 먹은 스알이
[3]
81
0
공약
추석 마지막이니까 나도 공약 간다
[7]
129
1
내일이 추석채용 마지막인가
[1]
67
0
류드 사거리 좆되게 길더라
[9]
150
0
5챕터나오고 한참뒤에 각힐뜬거임?
[7]
112
0
공약)오늘12시에 류드말랑 먹으면 괴금함
[5]
125
0
가은
[1]
97
1
야누스랑 이프리트는 메카 아니지 않나
54
0
메카박이들 들어와바
[7]
108
0
왜 씨발 나는 메카 다 있는데
[2]
92
0
완장 성능 확실하네
[5]
128
0
퇴근하고 처음보는글이 저런거네
[8]
167
2
2더하기 2가 뭐게??
[3]
89
0
건틀렛
시발 금태야 이게 게임이냐?
[1]
105
0
씹덕겜 하면서 메카 없어서 꼬운날이 올줄 몰랐다.
[8]
143
0
내일 난 비틱이 될거야
[1]
76
0
호힝헝허니가 무슨 말임
[7]
141
0
신캐는 원래하루전에 공개임?
[3]
82
0
개발자노트vs게임런처유저수
[2]
114
0
가짜 사나이 갤인가보네
[1]
122
2
양심고백
[14]
133
0
핑챙은 ㄹㅇ 페이트 노리고 만든캐같음.
[7]
102
0
내일 패노에 신캐나오겟지?
[1]
85
0
처음에는 카사 메인 난이도가 하드해서 깨는맛이 있었는데...
[1]
96
0
구독자 1900 까지 단 5!
[2]
58
0
핑챙이 너무 좋더라
[5]
102
0
이고 어디 갤임?
[2]
104
0
이 게임 어려움 난이도가 좀 피곤해
[3]
77
0
아 간만에 건공질좀했네
[4]
72
0
보스전만 가사있었네
[2]
68
0
결말이 보이긴했는데 사실 좀 기대했음
[3]
134
0
에라이 씩팔 텃다텃어
[2]
95
0
그냥 해명할거없이 노무콘올리고 내가잘못했다이기하면 유쾌하게 끝난다
[3]
115
0
내일 지옥이겠다
37
0
근데 갤 시절에 분탕들 가테로 갔다고 했나
[7]
13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