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핑챙은 ㄹㅇ 페이트 노리고 만든캐같음. byute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02 작성일 2020-10-13 12:50:22 https://arca.live/b/counterside/8633620 내가 페이트는 모르는데 세이버만 암 친구중에 세이버 오지게 빠는애 있어서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뷰룻 2020-10-13 12:50:38 기도 2020-10-13 12:50:45 엑스칼리버 펼쳐보기▼ ㅇㅇ 2020-10-13 12:50:51 게이야.. 페이트가 부끄럽노.. 펼쳐보기▼ byute 2020-10-13 12:51:28 아니.. 진짜 모름. 펼쳐보기▼ ㅇㅇ (14.39) 2020-10-13 12:51:01 삭제 수정 페이트는 문학입니다 펼쳐보기▼ ㅇㅇ (218.39) 2020-10-13 12:54:33 삭제 수정 제국화격단은 알던데 펼쳐보기▼ byute 2020-10-13 12:55:52 나? 사쿠라대전은 사랑이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념글 이제 봤는데 [6] ㅇㅇ (58.123) 2020.10.13 124 4 건쉽좀 개선해봐 [3] ㅇㅇ (112.214) 2020.10.13 70 0 내가 마지막으로 먹은 스알이 [3] 스퀘어에닉스 2020.10.13 81 0 공약 추석 마지막이니까 나도 공약 간다 [7] 이천쌀떡볶이 2020.10.13 129 1 내일이 추석채용 마지막인가 [1] 수램 2020.10.13 67 0 류드 사거리 좆되게 길더라 [9] ㅇㅇ 2020.10.13 150 0 5챕터나오고 한참뒤에 각힐뜬거임? [7] 아이세스 2020.10.13 112 0 공약)오늘12시에 류드말랑 먹으면 괴금함 [5] 류드말랑카우 2020.10.13 125 0 가은 [1] 아담한 2020.10.13 97 1 야누스랑 이프리트는 메카 아니지 않나 ㅇㅇ 2020.10.13 54 0 메카박이들 들어와바 [7] 응애나사장 2020.10.13 108 0 왜 씨발 나는 메카 다 있는데 [2] 안될꺼뭐있노 2020.10.13 92 0 완장 성능 확실하네 [5] 스퀘어에닉스 2020.10.13 128 0 퇴근하고 처음보는글이 저런거네 [8] 중고흑우 2020.10.13 167 2 2더하기 2가 뭐게?? [3] 떄치 2020.10.13 90 0 건틀렛 시발 금태야 이게 게임이냐? [1] 월탱배틀로얄아십니까정말꿀잼입니 2020.10.13 106 0 씹덕겜 하면서 메카 없어서 꼬운날이 올줄 몰랐다. [8] 감동적인감동란 2020.10.13 143 0 내일 난 비틱이 될거야 [1] ㅇㅇ (112.214) 2020.10.13 76 0 호힝헝허니가 무슨 말임 [7] 우유통 2020.10.13 142 0 신캐는 원래하루전에 공개임? [3] 아이세스 2020.10.13 83 0 개발자노트vs게임런처유저수 [2] 양하림은떡상한다 2020.10.13 114 0 가짜 사나이 갤인가보네 [1] 콘쓰려고만듬 2020.10.13 122 2 양심고백 [14] 노드왕 2020.10.13 133 0 핑챙은 ㄹㅇ 페이트 노리고 만든캐같음. [7] byute 2020.10.13 102 0 내일 패노에 신캐나오겟지? [1] 응애나사장 2020.10.13 85 0 처음에는 카사 메인 난이도가 하드해서 깨는맛이 있었는데... [1] ㅇㅇ 2020.10.13 96 0 구독자 1900 까지 단 5! [2] ㅇㅇ (112.214) 2020.10.13 58 0 핑챙이 너무 좋더라 [5] 기도 2020.10.13 102 0 이고 어디 갤임? [2] 콘쓰려고만듬 2020.10.13 104 0 이 게임 어려움 난이도가 좀 피곤해 [3] ㅇㅇ (175.210) 2020.10.13 77 0 아 간만에 건공질좀했네 [4] RH 2020.10.13 73 0 보스전만 가사있었네 [2] 아이세스 2020.10.13 69 0 결말이 보이긴했는데 사실 좀 기대했음 [3] 노드왕 2020.10.13 134 0 에라이 씩팔 텃다텃어 [2] Seele 2020.10.13 95 0 그냥 해명할거없이 노무콘올리고 내가잘못했다이기하면 유쾌하게 끝난다 [3] 보노본호 2020.10.13 115 0 내일 지옥이겠다 류드말랑카우 2020.10.13 37 0 근데 갤 시절에 분탕들 가테로 갔다고 했나 [7] ㅇㅇ 2020.10.13 136 0 솔직히 그럴거같긴했음 [4] 익명_mgMG4 2020.10.13 101 0 결말이 노잼드립이었네 [2] 베버 2020.10.13 120 0 아니 씨발 먼데 [4] 여우별 2020.10.13 93 0 도착 Revena 2020.10.13 26 0 복귀하고나니까 장비 왜이리 ㅈ같음 [3] ㅇㅇ 2020.10.13 56 0 alex grey라는 포르노 배우도 있음 ㅇㅇ [6] byute 2020.10.13 268 1 건포 충전 30분남았네 ㅇㅇ (14.39) 2020.10.13 21 0 루미 만들면 플레는 갈수 있나? [3] Ireum 2020.10.13 5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0-13 1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