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루미 만들면 플레는 갈수 있나? Ireum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53 작성일 2020-10-13 12:44:13 https://arca.live/b/counterside/8633495 건에선 맨날 각성한태 개쳐맞고 있는데 루미 키워 주면 할만해지려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꾸루 2020-10-13 12:44:43 안니오 펼쳐보기▼ 제이크 2020-10-13 12:45:34 루미링 좋지 펼쳐보기▼ 아루엘 2020-10-13 12:46:37 *수정됨 루미 데리고 다니지만 루미 하나만으로 각성캐를 어떻게 해볼수 있는건 아니야. 하지만 루미가 있으면 확실히 지든 말든 건이 재밌어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가짜 사나이 갤인가보네 [1] 콘쓰려고만듬 2020.10.13 123 2 양심고백 [14] 노드왕 2020.10.13 133 0 핑챙은 ㄹㅇ 페이트 노리고 만든캐같음. [7] byute 2020.10.13 103 0 내일 패노에 신캐나오겟지? [1] 응애나사장 2020.10.13 86 0 처음에는 카사 메인 난이도가 하드해서 깨는맛이 있었는데... [1] ㅇㅇ 2020.10.13 96 0 구독자 1900 까지 단 5! [2] ㅇㅇ (112.214) 2020.10.13 58 0 핑챙이 너무 좋더라 [5] 기도 2020.10.13 103 0 이고 어디 갤임? [2] 콘쓰려고만듬 2020.10.13 104 0 이 게임 어려움 난이도가 좀 피곤해 [3] ㅇㅇ (175.210) 2020.10.13 77 0 아 간만에 건공질좀했네 [4] RH 2020.10.13 73 0 보스전만 가사있었네 [2] 아이세스 2020.10.13 69 0 결말이 보이긴했는데 사실 좀 기대했음 [3] 노드왕 2020.10.13 134 0 에라이 씩팔 텃다텃어 [2] Seele 2020.10.13 95 0 그냥 해명할거없이 노무콘올리고 내가잘못했다이기하면 유쾌하게 끝난다 [3] 보노본호 2020.10.13 115 0 내일 지옥이겠다 류드말랑카우 2020.10.13 37 0 근데 갤 시절에 분탕들 가테로 갔다고 했나 [7] ㅇㅇ 2020.10.13 136 0 솔직히 그럴거같긴했음 [4] 익명_mgMG4 2020.10.13 101 0 결말이 노잼드립이었네 [2] 베버 2020.10.13 120 0 아니 씨발 먼데 [4] 여우별 2020.10.13 93 0 도착 Revena 2020.10.13 26 0 복귀하고나니까 장비 왜이리 ㅈ같음 [3] ㅇㅇ 2020.10.13 56 0 alex grey라는 포르노 배우도 있음 ㅇㅇ [6] byute 2020.10.13 268 1 건포 충전 30분남았네 ㅇㅇ (14.39) 2020.10.13 21 0 루미 만들면 플레는 갈수 있나? [3] Ireum 2020.10.13 53 0 이번주 건10은 우슴벨이노 급시기척살자 2020.10.13 38 0 구인/구직 보빨남/카창/컨소구함 [15] 갓금태 2020.10.13 433 5 요즘 십덕판에서 보면 마망이 ㄹㅇ 사기컨셉임 [5] ㅇㅇ (183.103) 2020.10.13 82 0 응애 아기 카붕 개노줘 ㅇㅇ (112.214) 2020.10.13 24 0 꼴리면 내일 출근 안함 [3] 구르메아줌마 2020.10.13 61 -1 애기뉴비 함선 추천받아요 [5] 안될꺼뭐있노 2020.10.13 67 0 건틀렛 메카충들아 이 덱 재밌지 않노? [4] ㅇㅇ 2020.10.13 112 0 장비 일단 표준장비 만듬? [2] ㅇㅇ 2020.10.13 54 0 30렙 계정 버리고 다시 시작합니다 [4] 도트빌런 2020.10.13 74 0 원자도 아니고 보고있으면 안터지는데 안보면 간당간당하네 [2] 스퀘어에닉스 2020.10.13 46 0 뷰지 [2] ㅇㅇ 2020.10.13 85 0 왜 제4기동은 여자밖에 없음 [2] ㅇㅇ (112.163) 2020.10.13 251 0 완장아 또 가은테러왔어 [5] 아스피아 2020.10.13 87 0 첫종신 국룰 ㅇㅇ 2020.10.13 45 0 드립을 개떡같이쳣노.. [5] Seele 2020.10.13 159 6 응애 나 아기뉴비 안될꺼뭐있노 2020.10.13 57 0 혹시 블택에서 쓰는 키설정이랑 화면 길게 보는거 어케하는지 알려줄수잇냐 ㅇㅇ (211.229) 2020.10.13 42 0 나유빈만 보면 이런거 생각남 [3] gkdhkdhk 2020.10.13 88 3 광고에 뭔 고우앵이창녀 있길래 보러갔는데 [5] 류드말랑카우 2020.10.13 74 0 전당 3 샤오린이 각힐 모잠비크로 보내버리는 곳이었나 ㅇo 2020.10.13 47 0 각등이 일러가 뭔가 안 꼴림 [2] ㅇㅇ (175.210) 2020.10.13 4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0-13 1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