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 채널
    구독중인 채널이 없습니다.
  • 주요 채널
    베스트 라이브 핫딜 채널 개념글 모음 종합 심의대상 종합 속보
    공지사항 채널 문의 게시판
    문의 게시판
    종합축구 채널 명조 채널 주식 채널 블루 아카이브 채널 KBO 채널 던전앤파이터 채널 붕괴 스타레일 채널 승리의 여신 니케 채널 홀로라이브 채널 이환 채널 메이플스토리 채널 로보토미 코퍼레이션 채널 명일방주 엔드필드 채널 원신 채널 소녀전선2: 망명 채널 트릭컬 RE:VIVE 채널 이터널 리턴 채널 로스트아크 채널 젠레스 존 제로 채널 명일방주 채널 듀엣 나이트 어비스 채널 에픽세븐 채널 유희왕 채널 에어소프트 채널 장르소설 채널 브라운더스트2 채널 마비노기 모바일 채널 이스케이프 프롬 타르코프 채널 AI 채팅 채널 몬길 스타 다이브 채널 메이플랜드 채널 가이진 채널 퍼니싱 채널 스타세이비어 채널 리버스 1999 채널 메이크 드라마 채널 랑그릿사 채널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 채널 리그 오브 레전드 채널
    더보기
  • Loading...
  • 검색
    Loading...
채널 아이콘
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꼴리면 내일 출근 안함
구르메아줌마 
추천 0 비추천 1 댓글 3 조회수 61 작성일 2020-10-13 12:43:39
https://arca.live/b/counterside/8633481




공유
댓글 [3]
겟타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0-10-13 12:44:01
퇴직해라
펼쳐보기▼
윾동6974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0-10-13 12:44:47
휴가 500배
펼쳐보기▼
ㅇㅇ (111.118)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0-10-13 12:49:11 삭제 수정
출근하고싶어서 환장했노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처음에는 카사 메인 난이도가 하드해서 깨는맛이 있었는데... [1]
      ㅇㅇ  2020.10.13 96 0
      구독자 1900 까지 단 5! [2]
      ㅇㅇ (112.214) 2020.10.13 58 0
      핑챙이 너무 좋더라 [5]
      기도  2020.10.13 103 0
      이고 어디 갤임? [2]
      콘쓰려고만듬  2020.10.13 105 0
      이 게임 어려움 난이도가 좀 피곤해 [3]
      ㅇㅇ (175.210) 2020.10.13 77 0
      아 간만에 건공질좀했네 [4]
      RH  2020.10.13 73 0
      보스전만 가사있었네 [2]
      아이세스  2020.10.13 69 0
      결말이 보이긴했는데 사실 좀 기대했음 [3]
      노드왕  2020.10.13 134 0
      에라이 씩팔 텃다텃어 [2]
      Seele  2020.10.13 96 0
      그냥 해명할거없이 노무콘올리고 내가잘못했다이기하면 유쾌하게 끝난다 [3]
      보노본호  2020.10.13 116 0
      내일 지옥이겠다
      류드말랑카우  2020.10.13 38 0
      근데 갤 시절에 분탕들 가테로 갔다고 했나 [7]
      ㅇㅇ  2020.10.13 137 0
      솔직히 그럴거같긴했음 [4]
      익명_mgMG4  2020.10.13 102 0
      결말이 노잼드립이었네 [2]
      베버  2020.10.13 121 0
      아니 씨발 먼데 [4]
      여우별  2020.10.13 94 0
      도착
      Revena  2020.10.13 27 0
      복귀하고나니까 장비 왜이리 ㅈ같음 [3]
      ㅇㅇ  2020.10.13 57 0
      alex grey라는 포르노 배우도 있음 ㅇㅇ [6]
      byute  2020.10.13 269 1
      건포 충전 30분남았네
      ㅇㅇ (14.39) 2020.10.13 22 0
      루미 만들면 플레는 갈수 있나? [3]
      Ireum  2020.10.13 54 0
      이번주 건10은 우슴벨이노
      급시기척살자  2020.10.13 38 0
      구인/구직 보빨남/카창/컨소구함 [15]
      갓금태  2020.10.13 433 5
      요즘 십덕판에서 보면 마망이 ㄹㅇ 사기컨셉임 [5]
      ㅇㅇ (183.103) 2020.10.13 82 0
      응애 아기 카붕 개노줘
      ㅇㅇ (112.214) 2020.10.13 24 0
      꼴리면 내일 출근 안함 [3]
      구르메아줌마  2020.10.13 61 -1
      애기뉴비 함선 추천받아요 [5]
      안될꺼뭐있노  2020.10.13 68 0
      건틀렛 메카충들아 이 덱 재밌지 않노? [4]
      ㅇㅇ  2020.10.13 112 0
      장비 일단 표준장비 만듬? [2]
      ㅇㅇ  2020.10.13 54 0
      30렙 계정 버리고 다시 시작합니다 [4]
      도트빌런  2020.10.13 75 0
      원자도 아니고 보고있으면 안터지는데 안보면 간당간당하네 [2]
      스퀘어에닉스  2020.10.13 46 0
      뷰지 [2]
      ㅇㅇ  2020.10.13 86 0
      왜 제4기동은 여자밖에 없음 [2]
      ㅇㅇ (112.163) 2020.10.13 252 0
      완장아 또 가은테러왔어 [5]
      아스피아  2020.10.13 88 0
      첫종신 국룰
      ㅇㅇ  2020.10.13 46 0
      드립을 개떡같이쳣노.. [5]
      Seele  2020.10.13 160 6
      응애 나 아기뉴비
      안될꺼뭐있노  2020.10.13 58 0
      혹시 블택에서 쓰는 키설정이랑 화면 길게 보는거 어케하는지 알려줄수잇냐
      ㅇㅇ (211.229) 2020.10.13 43 0
      나유빈만 보면 이런거 생각남 [3]
      gkdhkdhk  2020.10.13 89 3
      광고에 뭔 고우앵이창녀 있길래 보러갔는데 [5]
      류드말랑카우  2020.10.13 74 0
      전당 3 샤오린이 각힐 모잠비크로 보내버리는 곳이었나
      ㅇo  2020.10.13 47 0
      각등이 일러가 뭔가 안 꼴림 [2]
      ㅇㅇ (175.210) 2020.10.13 48 0
      요즘 미나링 응애세력없어서 좆노 [1]
      윾동6974  2020.10.13 54 0
      헥사 t6은 진짜 안나온다 [2]
      ㅇㅇ  2020.10.13 62 0
      해명 [64]
      갓금태  2020.10.13 1675 39
      지금 이디스 안쓰는이유 [1]
      노드왕  2020.10.13 120 0
      전체글 개념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 -4
      • -3
      • -2
      • -1
      • 20-10-13 12:48
      • +1
      • +2
      • +3
      • +4
      핫딜 채널
      06-22 12:14 당진해나루쌀 삼광미 특등급 25년 햅쌀 20kg (56,000원/무료) 06-22 10:56 25년 임실농협 진주닮은쌀 20kg 새청무 특등급 (57,500원/무료) 06-22 06:14 6월 미구매회원 3천적립금 (0원/무료) 06-22 05:40 후루트링 시리얼, 1.2kg, 1개 (9,900원/무료) 06-22 09:41 Grand Theft Auto VI 사전 주문 시작 (0원/무료)
      이 채널의 개념글
      06-22 08:00 이거거든 06-22 10:26 찐 후방주의)스트레가 최고치녀 유나 언팩.. 06-22 09:59 "가장 어려울때 친구가 친구고!" 06-22 00:54 솔직히 현수가 남아서 섭종공지랑 리부트 말했으면 06-22 09:24 범 잡는 주시윤
      arca.live  1
      • Live v2 (2d2f7a55)
      • Operado por umanle S.R.L.
      • Hecho con <3 en Asunción, República del Paraguay
      HELP
      • Ads
      • Contáctenos
      • POLÍTICA DE PRIVACIDAD Y REGLAS DE USO
      Application
      This site is protected by reCAPTCHA and the Google Privacy Policy and Terms of Service apply.
      단축키 도움말
      사이트에서
      1 ~ 0
      구독 채널 바로가기
      R
      새로고침
      ?
      단축키 도움말
      T
      맨 위로
      W
      글 작성
      B
      채널 이동
      게시글에서
      A
      이전 글
      S
      다음 글
      C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