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자마자 길드 강퇴당해있길래 뭔일인가 해서 챈접속햇더니 알람하나가 떠잇는거임

보빨새끼 니 길드에 잇는데 해명하라고

아 미친 길드시발 보빨새끼때문에 드디어 터졋나 하고 검색해보니까 나만 강퇴되잇엇음

그 보빨새끼가 나엿던거임ㅋㅋ


난 포럼에서 보빨한적도 델고온적도없고

걍 혼자서 가입햇고 맨날 쟤가 와서 컨소 채팅창에 보지라고 한마디씩하길래

드립친거임 그걸 캡쳐해서 올린건데 이거 하나로 보빨남시키는건 너무 억지지않노?


그리고 궁딩게이야 니 출첵안햇다고 탈퇴시킨건 내가 아니라 부지런한 길마게이다

난 시발 너 출첵안햇을때도 차마 못누르겟어서 길마한테 책임전가할라고 기다렷엇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