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고피해 보상이 있는데 50% 넘어가게 딜하면 무조건 걔가 먹는거라서
나머지 보스의 좆같은 패턴을 나중에 들어오는 사람이 다 해야함
근데 이 패턴 보는것도 아니고 최고피해만 딱 넣고 빠진다? 친삭먹을 각오해라

최고피해 보상이 있는데 50% 넘어가게 딜하면 무조건 걔가 먹는거라서
나머지 보스의 좆같은 패턴을 나중에 들어오는 사람이 다 해야함
근데 이 패턴 보는것도 아니고 최고피해만 딱 넣고 빠진다? 친삭먹을 각오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