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질문 레이드 국룰같은거 있음? ㅇㅇ (218.232)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141 작성일 2020-10-13 12:31:33 https://arca.live/b/counterside/8633241 일단 내레이드는 지원요청넣고 냅두기는 아는데남 레이드 칠때 하면 안되는 짓같은거라던지?가령 너무 숟딜은 걍 치지 마라, 반대로 혼자 다먹지 마라 뭐 그런거 있으면 알려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gkdhkdhk 2020-10-13 12:31:54 어중간한게 딜넣을빠엔 0딜 넣기 펼쳐보기▼ ㅇㅇ 2020-10-13 12:32:09 숟딜할거면 숟딜하고 치려면 원펀내면됨 펼쳐보기▼ ㅇo 2020-10-13 12:32:09 50% 이상으로 딜넣고 빠지면 친삭함 ㅇㅇ 펼쳐보기▼ hver 2020-10-13 12:32:10 0딜 or 원킬 펼쳐보기▼ 시그말랑카우 2020-10-13 12:32:21 애들 설거지 잘 안하니까 숟딜or원킬 둘중 하나만하고 내가 띄운 레이드는 무적권 지원요청 펼쳐보기▼ ㅇㅇ (218.232) 2020-10-13 12:33:33 삭제 수정 설거지 잘 안하는 이유가 뭐야? 딜별로 보상 다른데 입장료는 똑같아서? 이거같긴한데 펼쳐보기▼ 익명_mgMG4 2020-10-13 12:34:31 보통 어지간한 뉴비 아니면 레이드 원펀킬나니까 정보 아까워서 숟가락 잘 안하는데 설거지하려면 시간+정보 다 들잖아 펼쳐보기▼ ㅇㅇ (218.232) 2020-10-13 12:35:54 삭제 수정 아 그럼 지금 내 친창에 반피 브리트라 두마리 있는데 이건 나쁜 친구들이 친거네? 나는 참가만 하고싶으면 풀피 숟딜하면 되고? 펼쳐보기▼ 익명_mgMG4 2020-10-13 12:36:35 숟딜할거면 피 상관없음. 근데 반피 이상 까진거면 얼마나 치든 최고보상은 못먹으니까 펼쳐보기▼ ㅇㅇ (218.232) 2020-10-13 12:38:21 삭제 수정 아 그러면 몹이 죽던말던 친딜 비례로 보상은 들어오는데 반피만 빼면 설거지가 안되니까 레이드 보상이 늦게 들어와서 싫어하는거야? 펼쳐보기▼ 익명_mgMG4 2020-10-13 12:41:10 혼자서 피 50퍼 이상을 까버리면 얼마를 치던 최고보상을 못받잖아. 그럼 보상이랑 정보 드는양은 숟가락 한거랑 똑같은데 치는 시간은 더드니까 싫어하는거임. 그래서 원펀낼꺼면 원펀내고 아니면 숟가락만쳐. 레이드 들어갔다가 바로 나와도 참여한걸로 기록되서 보상 들어옴 펼쳐보기▼ ㅇㅇ (218.232) 2020-10-13 12:48:44 삭제 수정 카운터 감사합니다콘 펼쳐보기▼ hver 2020-10-13 12:32:24 지원누른사람은 무조건 치지 않기 어차피 최고보상받음 펼쳐보기▼ eee 2020-10-13 12:32:39 원킬 못낼거같으면 치지마 펼쳐보기▼ ㅇㅇ (14.39) 2020-10-13 12:33:26 삭제 수정 쓴거랑 반대로 숟딜치던가 혼자 원킬내야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중첩작전 이라는 말 바꿔주면 안 될까요? [2] ㅇㅇ (125.208) 2020.10.13 80 0 너희 첫 종신이 누구임 [22] 겟타 2020.10.13 169 1 이수연 픽업 끝나면 뭐 나올거 같음? [7] ㅇㅇ (1.232) 2020.10.13 89 0 순양함은 뭐가 젤 좋음? [3] 애기카붕이 2020.10.13 90 0 ㅋㅋ 구독자 사정관리 쪄냌ㅋ 윾동6974 2020.10.13 88 0 1900!!!! [3] ㅇㅇ 2020.10.13 98 0 레이드 최고피해 수준 [3] hver 2020.10.13 111 0 전당 2-4 신지아 넬슨 뭐냐고 시발ㅋㅋㅋ [6] 고마워미도리 2020.10.13 146 0 시그마 스킨사려고했는데 생각이바뀜 [1] 보노본호 2020.10.13 80 0 뉴비 첫 종신계약 [3] ㅇㅇ 2020.10.13 144 0 스킨살까 [2] 라리아 2020.10.13 40 0 일반맵 파밍은 진짜 절대 하지마라 [5] 안될꺼뭐있노 2020.10.13 146 0 레이드 <~~~~~ 50% 이상 피 깎고 나가면 친삭먹음ㅇㅇ ㅇo 2020.10.13 89 0 카사는 유저수 대비 매출이 높은편이네 [2] eee 2020.10.13 151 0 이씨발존나놀랬네 아저씨가 왜나오는데 ㅇㅇ (220.119) 2020.10.13 56 0 리세계 7일차인가 8일차 [2] 류드말랑카우 2020.10.13 77 0 소림이 솔져버프 스킬생기면좋겠다 [1] ㅎㄱㄹ 2020.10.13 38 0 스킨둘중하나누구사줄까 고민하다가 [3] 원찬스 2020.10.13 97 2 날씨가 이제 가디건입을 날씨가 아닌것같애 [3] 보노본호 2020.10.13 59 0 야 좆데 이리 와 봐 [3] ㅇㅇ 2020.10.13 72 0 뉴비 556돌리고있는데 [7] ㅇㅇ (121.169) 2020.10.13 89 0 이제 디씨는 놓아줘 [2] 카린웡 2020.10.13 91 0 루미 너무 내취향이야 [2] hver 2020.10.13 83 0 ✋질문 레이드 국룰같은거 있음? [15] ㅇㅇ (218.232) 2020.10.13 141 0 3주차 뉴비....이제 슬슬 핵보다 스킬책이 부족하다.... [5] 안될꺼뭐있노 2020.10.13 99 0 문재인이 안좋았나 [5] 구르메아줌마 2020.10.13 121 0 뉴비님들 제발 그만좀 해주세요 [2] 익명_mgMG4 2020.10.13 107 0 의외로 캎 근근과 똑같은곳 [6] ㅇㅇ 2020.10.13 181 2 메이즈 스토리뭐시기는 어케 보냐 게임에서 안보이노? [2] 제이콥키예스 2020.10.13 62 0 이번 빙고보상 알려줘 [7] ZRNnE 2020.10.13 120 0 이지수 너무 야하게 생겼음 큰일남 ㅇㅇ (218.148) 2020.10.13 49 0 그래서 다음신캐는 국적이어디냐 [7] 보노본호 2020.10.13 129 0 유클리드 응디 든든하노ㅋㅋㅋ [4] 딸쟁이 2020.10.13 113 0 556 돌리는데 왜 계속 스토리가 나옴 [5] ㅇㅇ (223.131) 2020.10.13 94 0 아무리 봐도 리플레이서 솔저들이 내꺼보다 좋은데 [1] 김유동 2020.10.13 72 0 소싸움메타 아닌거가튼데 [2] hver 2020.10.13 109 0 이디스는 좋다는데 쓰는넘들이 안보임 [8] ㅇㅇ 2020.10.13 144 0 전당 2도 겨우 여기까진가 [4] ㅇo 2020.10.13 105 0 알렉스 남자라고? [11] ㅇㅇ (1.242) 2020.10.13 185 -3 뉴비 메이즈 스토리 다봤당.. [4] 이윰이 2020.10.13 64 0 뉴비 2주일만에 리세끝내고 막차 이륙한다 [12] ㅇㅇ (210.100) 2020.10.13 140 1 556 이게 왜 가끔 터지지 [15] 스퀘어에닉스 2020.10.13 111 0 건틀렛 근데 골드만 찍으면 별 상관없지않나 [3] ㅇㅇ 2020.10.13 70 0 카운터 케이스 레벨 100 보상이 머임? [4] ㅇㅇ (122.36) 2020.10.13 94 0 알렉스 좀 남자이름 같지않나? [3] ㅇㅇ (183.103) 2020.10.13 6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13 12:3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