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내레이드는 지원요청넣고 냅두기는 아는데

남 레이드 칠때 하면 안되는 짓같은거라던지?

가령 너무 숟딜은 걍 치지 마라, 반대로 혼자 다먹지 마라 뭐 그런거 있으면 알려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