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각힐 하나만 먹고 가자고 2주동안 손리세하다가 내일까지 못먹으면 카-바 하려고 햇는데
하루남기고 리세성공했다
이벤트는 하루남아서 하나마나같고

선별뽑은 이렇게 나왔는데 추천sr보니까
린시엔인가 있던데 샤오린+린시엔나올때까지
더 굴려보는게나을까?


각힐 하나만 먹고 가자고 2주동안 손리세하다가 내일까지 못먹으면 카-바 하려고 햇는데
하루남기고 리세성공했다
이벤트는 하루남아서 하나마나같고

선별뽑은 이렇게 나왔는데 추천sr보니까
린시엔인가 있던데 샤오린+린시엔나올때까지
더 굴려보는게나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