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SSR 이렇게 중복되는캐릭터들은 어캐하면 좋음?

2.지금 렙업이 안되서 문제인데 라오처럼 스테이지 돌아서
레벨작하는거처럼 하는곳 없음? 계속해서 협상때려야됨?

3.협상 소재 많이 얻는곳없음? 계속 특훈 해야됨?

1.SSR 이렇게 중복되는캐릭터들은 어캐하면 좋음?

2.지금 렙업이 안되서 문제인데 라오처럼 스테이지 돌아서
레벨작하는거처럼 하는곳 없음? 계속해서 협상때려야됨?

3.협상 소재 많이 얻는곳없음? 계속 특훈 해야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