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오토당했다 아ㅋㅋㅋㅋㅋㅋ hver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17 작성일 2020-10-13 12:23:12 https://arca.live/b/counterside/8633092 상대 오토길래 각지수 흘려보내고 백도어갔더니정확한타이밍에 오토각등이 튀어나와서 게임터짐ㅋㅋㅋ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뱅레이 2020-10-13 12:23:24 ㅇㅇ 2020-10-13 12:23:29 빵칠 2020-10-13 12:23:42 신들린 컨트롤 펼쳐보기▼ ㅇㅇ (211.210) 2020-10-13 12:27:25 삭제 수정 오토에게도 질수있게 만드는 각등이 펼쳐보기▼ 늅늅늅 2020-10-13 12:27:38 알파고 1승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그래서 다음신캐는 국적이어디냐 [7] 보노본호 2020.10.13 130 0 유클리드 응디 든든하노ㅋㅋㅋ [4] 딸쟁이 2020.10.13 113 0 556 돌리는데 왜 계속 스토리가 나옴 [5] ㅇㅇ (223.131) 2020.10.13 94 0 아무리 봐도 리플레이서 솔저들이 내꺼보다 좋은데 [1] 김유동 2020.10.13 73 0 소싸움메타 아닌거가튼데 [2] hver 2020.10.13 109 0 이디스는 좋다는데 쓰는넘들이 안보임 [8] ㅇㅇ 2020.10.13 145 0 전당 2도 겨우 여기까진가 [4] ㅇo 2020.10.13 105 0 알렉스 남자라고? [11] ㅇㅇ (1.242) 2020.10.13 186 -3 뉴비 메이즈 스토리 다봤당.. [4] 이윰이 2020.10.13 65 0 뉴비 2주일만에 리세끝내고 막차 이륙한다 [12] ㅇㅇ (210.100) 2020.10.13 141 1 556 이게 왜 가끔 터지지 [15] 스퀘어에닉스 2020.10.13 112 0 건틀렛 근데 골드만 찍으면 별 상관없지않나 [3] ㅇㅇ 2020.10.13 70 0 카운터 케이스 레벨 100 보상이 머임? [4] ㅇㅇ (122.36) 2020.10.13 95 0 알렉스 좀 남자이름 같지않나? [3] ㅇㅇ (183.103) 2020.10.13 69 0 아니 미친놈들아 무슨일이노이게 [23] 갓금태 2020.10.13 1356 17 아 인터넷 끊겨서 졌네 ㅅㅂ 중2병극복한로크 2020.10.13 36 0 ✋질문 전당 캐릭풀추천좀 [2] 인트라 2020.10.13 84 0 카사 시작하려는 뉴비 질문좀 [9] ㅇㅇ (218.147) 2020.10.13 83 0 아 내일도 출근이노 [1] 구르메아줌마 2020.10.13 93 0 ✋질문 친구들아 건포로 장비 바꿔먹는게 0순위임? [4] ㅇㅇ (218.148) 2020.10.13 106 0 추룡인 556 깨고 엔터프라이즈 만들었다 [8] Cabala 2020.10.13 153 2 나도 하림이 가지고싶어 [4] 우푸푸 2020.10.13 96 0 ✋질문 뉴비 질문좀 [3] 노구리맨 2020.10.13 85 0 오토당했다 아ㅋㅋㅋㅋㅋㅋ [5] hver 2020.10.13 117 0 문풍당당 [18] DButton 2020.10.13 2346 42 오토솔뎌는 어떻게 맞추는거임 [1] 로자리 2020.10.13 104 0 쥬지윤과 쥬지윤이 서로 어이쿠하면 어케됨? [10] 응애세력 2020.10.13 109 0 금태 개노가 개노나줬노... [2] byute 2020.10.13 76 0 꼴받게하잖아 젓밥새끼가 [2] ㅇo 2020.10.13 91 0 정보) 알렉사는 미국기업 아마존의 ai이름이다. [1] 카린웡 2020.10.13 74 0 건틀렛 각힐 증오스럽다 [3] ㅇㅇ (39.123) 2020.10.13 96 0 건틀렛 담당일진 특 [1] 곽두철 2020.10.13 101 0 내일 리세하면 꿀잼일 듯 ㅇㅇ (220.122) 2020.10.13 82 0 사나에냐 이디스냐 [1] ㅇㅇ 2020.10.13 70 0 스토리만 모아서 볼 수 있는 기능 있나? [4] ㅇㅇ (218.232) 2020.10.13 73 0 생각해보니 갓겜이네 [1] hver 2020.10.13 124 0 알릭스 알렉스 알렉사 [6] 스퀘어에닉스 2020.10.13 127 0 시그마 스킬렙 드디어 다 찍었다 [1] 싶다 2020.10.13 73 0 곧 빙고 꽉채워서 비밀채용 20뽑 들어오는데 [8] ZRNnE 2020.10.13 119 -1 양하림 치나츠 건에서도 유용하게 씀? [7] 팔도 2020.10.13 154 0 뉴비 쫄작 궁금한거 있다 [2] 엔티티시여한놈더올라갑니다 2020.10.13 111 0 연협 할인 끝나기 전에 N R 따리도 전부 렙 올려두는게 이득인가? [2] 애기카붕이 2020.10.13 70 0 여태까지 양하림 뽑아놓고 뭐하고 있었노? [2] ㅇo 2020.10.13 110 0 융합핵좀 모으기 쉽게해주면 어디 덧나나 에붕쿤 2020.10.13 49 0 신컨텐츠 알아옴 [4] Eles 2020.10.13 135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13 12:2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