쫄작이란게 그냥 얘들 렙 높이기 위해서 하는거면
1. 1렙짜리 여러개 넣을 필요 없이 렙 높은 얘들로 넣어도 되는거임?
2. 시그마 하드 1-2 쫄작하고 있는데 이벤트 끝나면 메인스트림 하드 556에서 쫄작하는거임?
3. 메인스트림3까지 밖에 못밀었는데 566못도는 뉴비는 시그마 이벤트끝나면 어디서 쫄작해야됨?
쫄작이란게 그냥 얘들 렙 높이기 위해서 하는거면
1. 1렙짜리 여러개 넣을 필요 없이 렙 높은 얘들로 넣어도 되는거임?
2. 시그마 하드 1-2 쫄작하고 있는데 이벤트 끝나면 메인스트림 하드 556에서 쫄작하는거임?
3. 메인스트림3까지 밖에 못밀었는데 566못도는 뉴비는 시그마 이벤트끝나면 어디서 쫄작해야됨?